하단 조루 치료제 관련 글 있길레 그냥 끄적여 보아요.

저는 지루라 제가 효과를 본것을 공유 드려요.
저는 애무 제외 피스톤만 최고 많이 했을땐 3시간 까지 해봤어요. (20대 초반)

나이들어서는 (30대 중반부터 40대초반인 지금)체력이 안되어 20분 이면 퍼져요.

허리랑 허벅지 근육이 농담안하고 불타오르고 아플때까지 하다 퍼진적은 많고 간간히 생식기 껍데기가 쓸려서 따가울 정도로 했던적도 있어요.

지금은 나름 해결책. 강구책을 찾았어요.

일단 지루는 산만한 정신때문에 피스톤질 중 성적 느낌을 느끼다가 딴생각을 하면서 쾌감에 집중이 안된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1. 개인적인 패티쉬를 찾는다.
ㄴ 저는 스타킹, 킬힐, 코스튬(성인용) 등에 자극을 많이 받더라구요.  그리고 타이트한 원피스나 치마정장도 좋아라 하고...   와이프와 연예때부터 데이트할때 홀복 사줘다 입히고 데이트 하고 결혼후 엉덩이랑 등 다패인 가죽원피스나 바니걸 기모노 차파오 승무원 등등...앵간한건 다입혀본것 같음.

2. Sm구속도구
ㄴ 일일히 수갑채우고 솔직히 엄청 번거롭고 귀찮아요.
그래서 적당히 타협점이 구슬재갈,목줄,채찍, 안대  요정도만 사용합니다. (개인적 차이가 있을듯)  구석 도구 하나씩 채우면서 그동안 똘똘이에 피가 쏠려 사정시간이 좀 더 빨라지더라구요.
그리고 후배위할때 찰싹찰싹하면 움찔거리며 쪼이는 느낌이 피스톤시 산만함을 줄이고 교미에만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3. 미니에그 진동기(성인장난감)
ㄴ 선이 있는 진동기를 질에 삽입 후 하면 상대방도 진동으로 느낌이 강해지고 저 또한 진동이 피스톤질 하며 느껴지기에 사정 시간이 빨라지더라구요.

이렇게 저는 10~15분 정도의 피스톤 운동 후 발사 하고 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