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고위 의원 낸시 펠로시(Nancy Pelosi)가 타이페이를 방문하여 무역 장벽 상승에 대한 두려움이 촉발된 후 Apple은 공급업체에 대만에서 중국으로의 배송이 중국 관세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Apple은 금요일 공급업체에 대만산 부품과 구성 요소에 대해 "대만, 중국" 또는 "중국 타이베이"에서 제조된 것으로 표시해야 한다는 오랜 규칙을 엄격하게 시행하기 시작했다고 해당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Nikkei Asia에 말했습니다. , 섬이 중국의 일부임을 나타내는 언어.

미국의 기술 거물은 공급업체들이 정밀 조사를 위해 보류 중인 상품과 구성 요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이 문제를 긴급하게 처리할 것을 촉구했다고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공급업체들이 올 가을 출시 예정인 차기 iPhone 및 기타 신제품에 들어갈 부품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Apple에게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식통은 수입 신고서, 문서 또는 상자에 "Made in Taiwan"이라는 문구를 사용하면 선적을 보류하고 중국 세관에서 검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규칙을 위반할 경우 최대 4,000위안(592달러)의 벌금이 부과되며, 최악의 경우 배송이 거부될 수 있다고 소식통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Pegatron의 Suzhou 시설로의 배송에 대한 조사가 강화된 것은 Pegatron의 고위 경영진과 다른 대만 칩 업계 리더들이 Tsai Ing-wen 대통령이 주최한 오찬에서 Pelosi를 타이베이에서 만난 지 하루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Apple은 발행 시점에서 Nikkei Asia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https://asia.nikkei.com/Spotlight/Supply-Chain/Apple-warns-suppliers-to-follow-China-rules-on-Taiwan-labe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