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20813190316310
.
.
해외에서는 누드비치에 혼탕문화까지 있는 나라도있고..
나이나 체중 상관없이 비키니입든 뭐든 다들 그렇게 입고

한국은 물론 해외서도 엄마들이 비키니선호하고 아이들과 같이 놀아주는 분들 많이봤습니다.
한국도 요새 몸관리 잘한 비키니맘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기사 첫문단에 있는 수영강습까지는 이해하겠습니다만.
왜 한강수영장이나 호텔수영장에서까지 비키니입은분들이 눈치봐야하는지도 모르겠네요..

비키니도 하이레그나 언더붑이나 모노키니나 가지각색 디자인에 노출도도 많은것도 있긴한데

어쨋든 수영장이니까 뭘입어도 자기마음임ㅎ자신감있고 다른분들 시선도 감당가능하니까 입는것일거구요.(감사합니다)

일부 어머니들중에 가족끼리와서 아이들 같이 놀고있으니 애들보기 민망하다 비키니좀 안입으면 안되나 하고 인터넷에 하소연하거나 불만가진분들 있는것 같네요..

자꾸 아이들 방패막세우는것도 이제는 맞는 논리라고도 생각이 안드는..
수영장이 남녀노소 다같이 즐기고 노는곳인데
이런논리면 해변 계곡도 입으면 안되죠.

파도풀.슬라이드.한강수영장과 호텔까지 비키니 민망하다 소리가 있을줄이야 ㄷ ㄷ

해외에서는 별 논쟁도 안되는게 왜이리 우리는 아직도 양반나으리들같이 자꾸 가족보기 민망 애들보기 민망 탓하면서 꼰대짓하는지 이해안갑니다..

하긴..1박2일 시즌3때 해변의 로망 특집으로 게임이겨서 포상받은 멤버들이 해변의 로망 답게 이쁜모델분들이 상의만 비키니입고 출연해서 즐겁게 멤버들과 담소나누는 장면 나왔는데
그걸또 여성시청자들이..게시판 항의글 겁나써가지고 피디가 사과한적도 있네요..저녁시간때 가족보기 민망하다고...ㅡㅡ
심지어는 일반인 바프나 머슬마니아 의상가지고도 왜이리 민망하게 야하고 포즈 왜그러냐? 지적질하는 분도 상당수봤던..

좀 열린마음으로 개방적인 사고들로 남녀노소가 오픈마인드로 지냈으면 하는 바램이있습니다.

방송이든 일상이든 왜이리 다들 사소한 패션같은걸로도 지적질들이 많은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