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혐오의 시대를 잘 표현 웹툰
[35]
-
감동
어느 세월호 생존자 근황..
[15]
-
지식
커뮤니티에 퍼진 '하루 10분 달리기 효과'의 진실
[100]
-
계층
폐지 줍줍
[8]
-
지식
19) 남자들이 꼭 알아둬야하는 오르가즘 3분캇 스킬.
[76]
-
계층
식당 폐업 속출중
[50]
-
유머
홈쇼핑 먹방 전문 여고생 습관.jpg
[32]
-
유머
게임 오프라인 정모에 나간 초등학생
[36]
-
계층
아마존 한국배송 전면 무료화
[45]
-
감동
천사같은 리트리버
[14]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미스터사탄
2022-08-17 09:15
조회: 2,371
추천: 6
박원순표 ‘아이서울유’ 7년 만에 교체… 예산 낭비 지적도서울시가 도시 브랜드 아이서울유(I·SEOUL·U·사진)를 대체할 새 브랜드 개발에 착수한다. 박원순 전 시장이 2015년 아이서울유를 도입한 지 7년 만이다. 시는 국내외 호감도가 낮다는 이유를 명분으로 내세웠지만 오랜 기간 유지해온 브랜드를 바꾸는 만큼 예산 낭비라는 지적도 피할 수 없다. 16일 서울시에 따르면 이달부터 아이서울유를 대체하기 위한 브랜드 개발이 시작된다. 첫 단계로 17일부터 다음 달 중순까지 ‘서울은 OO이다. 서울의 가치 찾기 시민공모전’을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핵심 단어를 수집한다. 해당 단어는 새 브랜드의 바탕이 된다. 언론, 소통, 관광, 도시마케팅 등 분야별 전문가로 꾸려진 자문단은 이를 참고해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고 1차 디자인 3∼5개를 개발한다. 11월부터는 1차 디자인 후보에 대해 국내외 도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선호도 표본조사와 시민 투표를 실시한다. 자문단은 그 결과를 반영해 12월 최종 브랜드를 선정한다. 결과는 같은 달 예정된 ‘도시경쟁력 포럼’ 개막식에서 발표한다. . . .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725731?cds=news_media_pc 오세이돈 바쁘다 바뻐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