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회장 겸 CEO 사티야 나델라(Satya Nadella) 는 지난 주 영국 전역의 야심찬 게임 개발자를 지원하고 영감을 불어 넣기 위해 계획된 Xbox Academy 워크샵에 참여했습니다.

Microsoft의 Xbox Academy는 Into Games 및 Catch 22와 파트너십으로, 런던에서 2 시간 무료 워크샵을 개최하여 게임 업계에 대해 잘 알기 어려운 젊은 개발자들에게 업계 전문가들이 지식과 조언을 나눠주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영국 성인의 60%가 게임을합니다.

"이런 이벤트와 이런 그룹이 모이는 것을 보는 게 정말 좋습니다."

사티야는 Xbox On 진행자 Charleyy Hodson과의 벽난로 채팅에서 참석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훌륭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이 이 업계에 진출하고 게임을 만드는 팀의 일원이 되어야 합니다."

사티야는는 Microsoft에 있어서 게임의 중요성과 게임 업계에 대한 Microsoft의 헌신을 강조하면서

"그것은 우리 DNA의 핵심입니다 ...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어떻게 하면 우리가 게임을 하는 30억 명의 사람들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더 많이 가져다줄수 있을까 하는 점입니다. "

Satya는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다양한 기술에 대해 말하면서
"우리는 산업으로서 계속해서 게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단지 하드 코어한 코딩 작업에 관한 것이 아니라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의 스펙트럼입니다."

"게임이 다양하다는 사실 자체로 인해 우리는 그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특성이 바로 그러하기 때문입니다."라고 Satya는 덧붙였습니다.

"Xbox Academy이든 또는 다른 어디이든, 더 많은 게이머 또는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 산업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우리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레어 스튜디오 (Rare Studio)  수장 Craig Duncan과 Executive Producer Louise O'Connor 도 참석

게임 업계에서 일해보고 싶은 젊은이들에게 사티야 나델라는 '항상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는 조언을 남겼습니다.

https://youtu.be/xdQXFDuAn0g
https://news.microsoft.com/en-gb/2022/09/28/satya-nadella-addresses-the-next-generation-of-uk-game-makers-at-xbox-academy/
https://www.catch-22.org.uk/
https://intogame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