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무협소설을 너무 좋아하고 어릴때는 무협영화도 즐겨봤습니다. 오랜만에 네플릭스 탐방중에 대한민국 Top10에 왠 중국드라마가 있길래

기대를 안고 봤습니다. 얼마나 재미있길래 대한민국 TOP10에 중국드라마가 올라올까 기대반 호기심반입니다.

제가 왠만해서는 인벤에 이런 글 안쓰는데, 38화까지 인내심을 갖고 보다가 마지막회에서 개빡쳐서 까는 글씁니다.

일단 스토리는 그나마 볼만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억지로 뚝끊어집니다. 소설책으로 치면, 이야기 전개가 기-승-전-결로 따지면,

"승"에서 마직막회가 등장하는 드러운 기분입니다. 진짜 여러분들은 보지마세요.

남주 개발연기에 얼굴은 빻았고 자세도 구부정합니다. 뭐 시청할때는 요즘 중국은 저런 남자가 인기가 있나보지 하면서 참고 봤습니다.

그나마 조연들이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볼만했습니다. 또 그래픽도 좋았습니다. 연출도 꽤 신경쓴 것 같았고. 생각없이 볼만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문제는 시간을 쏟아서 38화까지 왔는데 어이없는 스토리 마무리로 38화 중간에 꺼버렸습니다.

끄자마자 바로 이글을 씁니다. 여러분 절대 이 드라마에 시간낭비 하지마세요. TOP10에 왜 올라왔는지 의문입니다. 속지 마십시오.

저 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마시길....


마지막으로 혹시 여러분들이 볼만했던 무협드라마 있다면 추천 부탁합니다. ㅠㅠ 1주일간 열심히 시청했는데 배신감이 너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