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현지시간) 미국 영화매체 콜라이더에 따르면, 그는 “헨리 카빌은 ‘슈퍼맨’에서 해고된 것이 아니라 더 이상의 ‘슈퍼맨’ 프로젝트에 고용되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해 12월 제임스 건은 “초기 단계에서, 우리의 이야기는 슈퍼맨의 삶의 초기 부분에 초점을 맞출 것이고, 그래서 그 캐릭터는 헨리 카빌에 의해 연기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방금 헨리와 멋진 만남을 가졌고 우리는 열렬한 팬이며 앞으로 함께 일할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해 10월 25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슈퍼맨’으로 복귀한다고 공식 발표했지만, 갑작스럽게 DC 스튜디오 CEO로 제임스 건과 피터 사프란이 선임되면서 하차의 아픔을 겪었다.

헨리 카빌은 잭 스나이더 감독의 ‘맨 오브 스틸’에서 슈퍼맨을 처음 연기했고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2016), ‘저스티스 리그’(2017)에도 출연했다. 지난해 ‘블랙아담’의 쿠키영상에도 등장해 복귀 가능성이 높았던터라 팬들의 아쉬움도 컸다.

제임스 건은 ‘배트맨’ 벤 애플렉도 자신의 DC 유니버스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내가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는 것은 헨리 카빌과 벤 애플렉이 우주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https://v.daum.net/v/20230201152833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