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번역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하이엔드 아이폰의 가격을 더 올릴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애플은 단순히 프로맥스를 울트라로 재브랜드화하는 것이 아니라 이르면 2024년 프로맥스 위에 '울트라' 하이엔드 모델, 즉 아이폰16 라인업을 추가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이는 블룸버그 통신의 최신 Power On 뉴스레터에서 Mark Gurman이 밝힌 것이다. 팀 쿡은 이번 주 실적 발표에서 소비자들이 최고의 전화기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의사가 있음을 암시했는데, 새로운 모델은 아이폰 평균 판매 가격을 훨씬 더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애플은 2017년 아이폰X 999달러로 뛰어오른 것을 시작으로 최고 사양의 아이폰 모델 가격을 꾸준히 인상해왔다. 그 후, 2018년부터 라인업에 Max 화면 크기를 추가하여, 가장 큰 디스플레이와 최고의 배터리 수명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을 1099달러로 올렸다. iPhone 13 Pro에 처음 도입된 1TB 스토리지 옵션을 추가하면 오늘날 최고의 iPhone 가격은 $1599이다.

 

소비자들은 아이폰 14 프로와 프로 맥스 모델들이 더 싼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플러스에 비해 이번 사이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으로 추정되는등 그들이 돈을 많이 쓸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었다. 가상의 울트라는 맥스의 기본 가격인 1099달러 이상에서 출발할 것이다.

 

Gurman's Power On 뉴스레터에서,

 

"그러나 프로 맥스의 이름을 '울트라'로 바꾸는 대신에, 애플은 두 프로 모델 위에 더 높은 수준의 아이폰을 추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구르만은 말했다. "내부적으로 이 회사는 2024년 아이폰 출시에 맞춰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거만은 새로운 하이엔드 모델이 어떤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지는 현재 불분명하지만, 더 나은 카메라와 더 많은 최첨단 칩 디자인뿐만 아니라 훨씬 더 큰 화면이 가능할 것이라고 추측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폴더블 폼 팩터가 차별화 요인이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분명히, 애플은 작년에 애플 워치로 울트라 브랜딩을 시작했다. 애플 워치 울트라는 훨씬 더 큰 디스플레이, 독특한 산업 디자인의 티타늄 바디, 향상된 다이빙 기능, 사이렌, 그리고 액션 버튼과 같은 다른 시계에서는 볼 수 없는 몇 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https://9to5mac.com/2023/02/05/iphone-ultra-2024/


아이폰 울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