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 건담 에피온

발매일: 2023년 9월 예정

가격: 4,200엔


「신기동전기 건담 W」에서 「건담 에피온」이 완전 신규 조형의 RG로 상품화! 강력하고 자연스럽게 빔 소드를 흔들기 위해 최적화된 새로운 가동 기믹을 탑재! 익룡을 모티브로 한 RG 오리지널 어레인지를 채용!

■ 동체의 2축+1축의 스윙 가동, 복부 전방 전개 가동에 의해 앞으로 구부릴 시의 친화성이 향상.

■ 고관절에 락 기구를 채용. 변형과 가동을 양립하고 견고하고 크게 스윙시킬 수 있습니다.

■ 손목 상부에 추가된 가동축과 전완 롤 가동에 의해 포즈에 폭넓은 형태 부여가 가능.

■ 어깨 아머가 전개해, 어깨 위치를 유지한 채의 팔 올리기가 가능. 양손으로 빔 소드를 휘두르는 강력한 포징에도 대응.

■ 블레이드는 무릎의 움직임에 추종해, 자연스러운 무릎 세우기를 방해하지 않는다.

■ 윙부는 날개의 가동에 맞추어 작은 날개가 연동 전개. 근원의 축 가동에 의해 날개의 높이 조정도 가능.

■ MA형태에서는 뿔과 입이 열려 표정 연출이 가능.

■ 정강이에 인출식의 볼 가동을 내장해 목이 되는 움직임을 실현. 허벅지의 가동축에 의해 익룡처럼 유연한 목의 가동을 연출.

■ 히트 로드에는 어드밴스드 MS 조인트를 채용. 검처럼 날카로운 형태와 나선을 그리는 유연한 가동을 실현.

■ 빔 소드와 마운트 래치를 연결하는 케이블은 리드선을 채용.


【부속품】

■ 빔 소드 × 1

■ 빔 소드 홀더 × 1

■ 실드 × 1

■ 히트 로드 × 1

■ 핸드 파츠 × 1식

■ 디스플레이용 조인트 × 2종 (MS용 / MA용)

■ 리드선 × 1

■ 리얼리스틱 데칼 × 1




https://bbs.ruliweb.com/family/232/board/300016/read/2298958


변신로봇이라니 요것도 하나 사주면 한동안 가지고 놀겠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