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혁신은 개딸 절연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 이 세상에 지지자와 인연 끊자는 정치 정당이 어디있어요 장난하나

저는 공동비대위원장을 맡을 때부터 지금까지 개딸로 대표되는 폭력적 팬덤정치를 청산하자고 주장했습니다. 

<- 예 비대위 맡으시고 지선 거하게 홀랑 말아드셨죠

그래서 욕설과 성희롱이 담긴 문자폭탄과 댓글을 수도 없이 받았지만, 저는 오늘도 민주당이 개딸과 완전히 절연할 것을 요구합니다. 

<- 개딸은 특정할 수 없습니다 불특정 다수를 지칭하는 표현입니다 불특정 다수와 무슨 수로 절연 합니까 뭐 2030 당원 한사람 한사람 불러다가 개딸 관심법이라도 시전할 건가요 박지현씨 궁예 실현이세요? ㅋㅋㅋㅋ 미륵보살?

개딸은 이미 2030도, 여성도 아닙니다. 다양성이 생명인 민주정당을 파괴하는 세력일 뿐입니다.

<- 지지자가 없는 정당이 어디있어요 지지자 다 버리고 정의당처럼 쫄딱 망하자는 겁니까?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가 개딸과 이별하지 않는 한, 혐오와 대결의 적대적 공존은 계속될 것이고, 지난 대선 때 민주당을 뽑아주었던 2030 역시 민주당을 다시 찾지 않을 것이며, 협치를 바탕으로 한 개혁과 국민 생활 개선은 꿈도 꾸지 못할 것이라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 아니 그 지선 말아먹은 게 너라니까요? 최강욱 의원 말도 안되는 트집 잡아서 징계 청원 올린 게 누굽니까? 이해 안되는 전략 공천 인사들 꼽아서 죄 낙선시킨 게 누굽니까?

최근 들어 이 대표는 여러 차례 강성지지자들에게 우리 편을 공격하는 행위를 중단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이 대표의 자제 요청이 진심이라면 말로만 경고할 것이 아니라, 개딸이 폭력적 행위를 거듭하도록 만들어 놓은 물적 기반을 없애는 조치를 단호하게 해야 합니다. 

<- 박지현 당신은 개딸 아니라는 증거있어? 민주당원이 개딸 아니라고 일일이 인증이라도 해야 하나 ㅋㅋㅋㅋ 뇌피셜에서 오는 자기 멋데로 해석이 참 오라집니다 오라져요

첫째, 이재명 대표를 비롯한 모든 민주당 의원들과 당직자 모두 강성 지지자들의 집합소인 '재명이네 마을'에서 탈퇴해야 합니다. 개딸의 폭력성이 강화된 계기가 이 대표께서 팬 카페에 가입한 시기와 일치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 정치인이 자기 팬카패를 탈퇴하라고? 박지현 너님이 민주당 탈당하세요!

둘째, 개딸이 같은 당 동지를 비난하고 징계하고 출당시키기 위한 통로로 활용하고 있는 당원 청원 게시판도 개선해야 합니다. 동료 비난 목적의 청원은 금지하고 악플신고센터를 만들어 심한 악플을 단 당원은 강력히 제지해야 합니다.

<- 박지현 출당 혹은 징계 청원 5만명 훌쩍 넘어가서 많이 아팠어요? 우쭈쭈~ 세상에 민주 정당에서 청원 게시판에 조건을 달려고 하네 그게 무슨 민주주의야?
 
셋째, 개딸의 공격에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박용진, 이원욱 의원을 만나 사과하고 이 분들과 함께 사이버 불링과 명예훼손을 포함해 폭력적 팬덤에 대응하는 대책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 당원들 비하하는 의원들은 욕 먹어도 싸요 박지현씨 당신도 마찮가지고

넷째, 개딸이 요구하는 민형배 의원 복당에 민주당은 결자해지해야 합니다. 위성정당 창당에 버금가는 위장탈당을 해놓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입당시키자고 합니다. 국민들이 이런 것을 보고 민주당을 '반성없는 정당', ‘내로남불정당’이라 하는 것입니다. 오히려 헌법재판소가 지적한 민형배의원의 위장탈당의 문제에 대해 민주당이 사과부터 해야 합니다.

<- 민주당 현 지도부가 알아서 할 일이니 관심 끄시죠 그리고 민형배 의원 탈당에 대해선 검수완박 페스트 트랙 태우기 위한 민형배 의원에 희생을 감수한 결단이었는데 무슨 결자해지 해요 고마워 해야죠 양심 없어요? 검찰 개혁 안해요? 페스트 트랙 안 태워요?

떠나간 2030의 지지를 회복하기 위해서도 이 대표는 개딸과 결별해야 합니다. 개딸 뒤에 숨어서, 또는 개딸에 편승해서 민주당을 위기로 몰아 놓은 정치인들부터 국민 앞에 반성해야 합니다. 

<- 개딸 대부분이 2030이라는데 2030을 결별하면 2030의 지지를 받아요? 이건 도대체 무슨 모순이에요?

민주당은 청년과 여성이 겪는 불안과 생존의 문제에 더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정권이 탄압하는데 싸우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개딸이 민주당을 장악하고 있는 한, 2030을 위한 정책은 어느 것 하나 실현될 수 없을 것입니다. 오로지 강경투쟁만으로 당을 운영하다간 2030은 영원히 민주당을 버릴 것입니다.

<- 아니 개딸분들이 2030 여성분이 대부분이라는데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시는 거에요? 2030 여성을 버리면 청년과 여성의 문제에 더 관심이 가게 되요? 이분 차암 논리가 자기 스스로 모순에 퐁당 다이빙 해버리시네

민주당의 운명은 이재명 대표의 사퇴 여부에 달린 것이 아닙니다. 개딸과 절연할 수 있느냐 없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 지지하는 당원 절연하는 당은 망하기 딱 좋죠? 정의당 보세요 지지층 외면했다가 폭삭 망하고 있자나요 왜 민주당에게 자꾸 망하는 길로 가자고 하죠?

박지현씨 니가 그냥 정의당 가서 그쪽이랑 같이 망하세요 제발


권당 6개월도 안되서 당대표 출마 자격 없는데 출마 시켜달라고 징징거리고
김남국 의원에게 달라붙어서 왜 입당쑈 했냐고 징징거리고
자가기 김남국 의원에게 가짜뉴스로 누명 씌울려고 한 건 사과도 안하고
허루 헌날 이재명 괴롭히고
이재명 지지자 비난하고
그러면서 맨날 이재명에게 이거 해달라 저거 해달라 SNS로 요구하고

자기가 스스로 할 수 있는 건 아무 거도 없으면서
맨날 해달라고 하는 박지현 당신!

떠나라

정의당으로

너랑 딱 어울린다

안타깝게도 국민의힘에선 안 받아줄 모양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