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farantube.com/sport/calcio/un-club-ha-tentato-senza-successo-di-inserirsi-nella-trattativa-tra-kim-e-il-manchester-united/

Sky Sports에 따르면, 최근 몇 주 동안 토트넘도 김민재를 손에 넣으려고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김민재의 미래는 이미 확정된 것으로 보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곧 새로운 국제적 수준의 수비수를 영입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반면 나폴리의 경우, 김민재의 이탈은 불과 1년 전에 선수를 영입한 점을 고려할 때 상당한 자본 이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폴리 팬들은 스팔레티의 경기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세계 최고의 수비수가 될 수 있는 모든 자격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준 선수에게 작별을 고해야 한다는 사실에 슬퍼하고 있습니다.

남은 것은 며칠 안에 공식화될 수 있는 나폴리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간의 협상 결과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한편, 나폴리 팬들은 경기장에서 변화를 만들어낸 선수이자 블루스쿼드에 반드시 공백을 남길 선수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
에휴..지금 상황에 토트넘에 김민재가 가겠냐..
스카이스포츠 피셜이면 거의 맨유행이 분위기 타는듯.

그리고 atm도 마요르카에 이강인 공식오퍼 보냈는데
원래는 이적료 낮출라고 리켈메까지 같이 끼워서 딜하려했고 마요르카가 맘에 들어했으나
최신소식으로는 다시 이적료를 높여서 영입하고싶다는 atm의 작전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강인도 atm 가능성이 좀 더 높아지는것 같은데
피엘팀들도 다시 바빠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