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만용사


기술 변경 사항 

  • 도전의 함성
    • 기술 등급으로 얻는 피해 감소량이 4%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특성 변경

  • 대담한 족장의 특성 
    • 주위 적 한 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7~5.4초에서 1.0~1.9초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 무시무시한 회오리바람의 측면 
    • 초당 치명타 확률 증가량이 5-10%에서 3-8%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치명타 확률 증가량이 20~40%에서 9~24%로 감소했습니다.

 

■ 드루이드

 

 

기술 변경 사항 

  • 분쇄 
    • 행운의 적중 확률이 33%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폭풍 
    • 공격력이 32%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그리즐리 분노
    • 공격력 증가량이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직업 전문화

  • 흑요석 강타
    • 보너스 획득에 필요한 처치 수가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전 고요
    • 행운의 적중 확률이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지속 효과 변경 사항

  • 전기 충격
    • 피해 증가량이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특성 변경 사항

  • 충격파 특성 
    • 공격력이 90~130%에서 60~100%로 감소했습니다.
  • 충돌석 특성
    • 치명타 공격력이 40~50%에서 30~40%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댄서의 특성
    • 일반 공격력이 0.5-.6에서 0.7-.8로 증가했습니다.

 

■ 강령술사


기술 변경 사항

  • 피의 창
    • 공격력이 67.5%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 망자의 군대
    • 공격력이 3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70초로 감소했습니다.
  • 피의 파동
    • 공격력이 9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변경 사항

  • 그림자 황폐
    • 공격력이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 암울한 수확
    • 획득하는 정수가 3/6/9에서 2/4/6으로 감소했습니다.
  • 톱니
    • 치명타 확률이 0.5/1/1.5%에서 0.3/.6/.9%로 감소했습니다.
  • 죽음의 방어력
    • 한 번의 피해로 잃는 최대 하수인 생명력이 75/60/45%에서 60/45/30%로 감소했습니다.



직업 전문화

  • 해골 강화
    • 해골 전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골렘
    • 골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블러드 골렘
    • 피의 골렘의 생명력 흡수량이 40%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 피의 골렘이 적중시킨 적의 생명력 흡수량이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철 골렘
    • 강철 골렘의 강타 공격력이 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 골렘의 충격파 공격력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강령술사 정복자 보드 변경 사항

  • 거대한 괴물                                                        
    • 골렘의 생명력 및 공격력 보너스가 생명력의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컬트 지도자
    • 공격력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도적

 

기술 변경 사항

  • 회전 칼날 
    • 상급 회전 칼날의 적중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0.25초에서 0.1초로 감소했습니다. 
    • 고급 회전 칼날의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속사 
    • 공격력이 24%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어둠의 장막 
    • 기술 등급으로 얻는 그림자당 피해 감소량이 0.8%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 대시
    • 대시 의 치명타 공격력 증가량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마름쇠
    • 공격력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변경 사항 

  • 뇌진탕
    • 치명타 확률이 5/10/15%에서 4/8/12%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속성 변경 사항 

  • 반복 
    • 한 번의 피해로 잃는 최대 하수인 생명력이 75/60/45%에서 60/45/30%로 감소했습니다.


■ 원소술사

 

기술 변경 사항

  • 아크 채찍
    • 행운의 적중 확률이 30%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 반짝이는 아크 래시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0.25초에서 0.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순간이동
    • 반짝이는 순간 이동의 피해 감소 지속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전설 속성 변경 사항

  • 제어의 측면
    • 추가 공격력이 30~40%에서 25~35%로 감소했습니다.

 

■ 일반

 

기타 직업 변경 사항

  • 드루이드 동료 및 강령술사 하수인
  • 피해 1회당 지속되는 최대 피해가 최대 생명력의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정복자 보드


  • 희귀 노드
    • 플레이어 공격 속도 노드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문양

  • 다음을 제외한 모든 문양 보너스 배율이 최대 34%만큼 감소했습니다:
  • 치명타 피해 문양의 보너스가 ~66%만큼 감소했습니다.
  • 취약한 문양의 보너스가 ~66%만큼 감소했습니다.
  • 희귀 마디에 대한 문양의 보너스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 마법 마디에 대한 문양의 보너스가 ~40%만큼 감소했습니다.
  • 냉기/화염/번개/비물리/물리 마디에 대한 문양의 보너스가 ~62.5%만큼 감소했습니다

 

■ 괴물 변경사항

  • 게임 내에서 보물 고블린의 등장할 확률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 버그 수정

  • 빛의 운반자 탈것의 이름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옷장에서 상점으로 이동 버튼을 누르면 상점이 정상적으로 열립니다. 
  • 마법사가 깊은 동결을 사용 중 다른 동결 효과의 영향을 받으면 영구적으로 기절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안정성 및 충돌 문제가 되었습니다.





후반 밸류 높다는 야만, 드루 너프
중간 밸류라는 원소, 도적 너프
렙업 말고는 이점 없다는 네크 버프인데, 정작 중요한 해골 물몸  버프는 없는지라


뭔 이틀된 겜이, 그것도 얼리 액세스만 접속 가능한 겜이 벌써 너프 밸런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