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오늘은 고 채수근 상병의 전역일입니다
[17]
-
계층
박문성 축협 청문회 뒷이야기
[15]
-
계층
박문성 : 주호야 왜 거기 혼자 서있어?
[10]
-
계층
폐지 줍줍
[6]
-
감동
블라) 회사 여직원이 점심을 따로 먹는다고 합니다..
[25]
-
계층
ㅇㅎ) 스크린골프
[66]
-
계층
그시절) 홀로 지역 조폭을 박살내버린 남자.jpg
[28]
-
연예
QWER 마젠타 미모 근황
[21]
-
유머
삼성이 진짜 위기인 이유
[8]
-
계층
총독부 철거 전과 후.jpg webp
[18]
URL 입력
- 기타 한국영화속 무노출 강간신.mp4... [16]
- 유머 쿠팡 반품상품 레전드 [20]
- 유머 어제 CJ 불륜썰 주작엔딩 [22]
- 계층 에버랜드 근황 [9]
- 유머 오프모임이 별로 없는 동호회 대참사 [20]
- 유머 마라탕 시켰는데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13]
Macte
2024-05-21 14:10
조회: 2,413
추천: 2
밑의 조건부 운전면허제 검토 관련 게시글을 보고 찾아보니..밑에서 65세 이상의 조건부 면허제 검토 이야기가 나와서 궁금해서 통계청에서 자료를 좀 찾아 봤습니다. 사고 건수와 사망자는 65세 이상이 1위 부상자는 19~29, 30~39 연령층이 거의 비슷하게 1위입니다. 다만, 19~29는 제가 자료를 취합하며 가해자 연령층의 20세 이하를 19~29으로 합치면서 오토바이류 사고에 대한 수가 포함 될 수도 있어서 실질적으로는 30~39 연령층이 부상자가 더 많을 수 도 있습니다. 대강 정리하면, 사고 발생 빈도 최고: 65세 이상, 100건 당 1.35대 최저: 40~49세, 100건 당 0.56대 부상 발생 빈도 최고: 30~39세, 100건 당 145.3명 최저: 40~49세, 100건 당 142.6명 사망 발생 빈도 최고: 65세 이상, 100건 당 2.1명 최저: 30~39세, 100건 당 1.1명 근데 사고 비율이 전체적으로 100건 당 0.56명 ~ 1.35명의 범위인데, 과연 이걸 나이로 조건을 걸어야 하는 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사람 수로 따지면 최고 최저가 2배 이상, 비율로 따지면 1% 차이 ..; 사망자는 고령층 운전자이기에 부상에 취약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해 보입니다. 아무튼 저는 나이보단 적성 및 기능 검사를 년 2회 정도 주기적으로 해서 검증 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EXP
30,585
(19%)
/ 32,201
Macte
쓸쓸하고 외로운 인생...근데
아이도 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