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ootballwine.kr/news/articleView.html?idxno=308
.
.
일단 다른종목은 모르겠는데 축구는 서포터즈들 메인이 따로 있고 그속에 각각의 소모임들이 또 있습니다.
몇년넌 수원삼성 서포터즈의 폭행사건인가 기억나는데 그것또한 특정 소모임 구성원의 사건이었죠.

이번일로 스틸러스 팬 모두 그리고 지역 일반화까지 하면서 심각하게 묶어버리는분들이 계시던데 저렇게 안좋은 지역비하를 대놓고 서슴없이 하는분들은 소수입니다.(소모임 8개중 단 한곳이 저런 문제 일으킨거구요.)
타지역에 비해서는 적을수는 있으나 영남권도 분명히 상식적인분들 많고 서로서로 어려운일 있으면 돕고 민주주의가 무너지는 이슈가 발생하면 시국선언도하고 나와서 집회하시는분들도 꽤나 계십니다.

그럼에도 저 레반테 소모임이 한짓은 용서받을수없는 행동이며
다음경기때 반드시 걸개걸고 사죄해야합니다.

소모임들이 간혹가다 튀는경우가 있는데 제발 상식을 지킵시다.
얼마전 중국 산둥구단이 광주를 비하하고 역사조롱했을때도 분노했는데 같은 나라사람들끼리 이러면 되겠습니까?

다음 (홈) 광주 vs 포항 (원정)경기가 우연치 않게도 5월 18일입니다.
그때도 포항팬들이 사죄의 의미를 담은 걸개나 또한 참배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포항에도 호남출신 광주출신 선수들이 몇명있는데 그선수들도 기분은 안좋을거에요.

다시는 이런일이 없길 바라고 모든 여러분들도 싸잡아서 통째로 일반화하진 말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이거랑 별개지만 지금 산불 사건들에서도 특정지역에서 집중적인 피해가 일어나다보니 꼴좋다~역시 그찍도시~ 다 죽어라~하늘이 천벌내렸다~
이런 비하 조롱을 서슴치않게하시는 정치병 누리꾼들이 계시던데 한숨나오더군요.

태풍 폭우 폭설 산불 지진등등 날때 정치적으로만 판단해서 지역피해자체를 저주하고 조롱하는 인간들..
정작 그 현장들 앞에서 조롱할 용기는 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