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8]
-
유머
나온지 1년 지난 케데헌 '시청 그래프' 근황
[44]
-
연예
요즘 핫한 걸그룹 한짤 요약
[32]
-
계층
녹색전차 해모수 제작자
[39]
-
계층
이런 중소기업은 퇴사하면 안됨
[31]
-
계층
인간혐오 걸려버린 30대 중소 사장.
[47]
-
유머
ㅎㅂ)대충 쓰읍하~~쓰읍~~~컬럭…컥
[28]
-
계층
(ㅎㅂ) 한국 온 굉장한 서양눈나
[64]
-
계층
슬슬 일본내에서도 욕먹고 있는것
[6]
-
지식
6월 17일 수요일 날씨 + 운세
[7]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5-04-27 18:17
조회: 6,813
추천: 1
T1 vs OK 브리온 결과![]() T1이 하고 싶었던 건 알겠는데... 3탱 내세우고 오너 구마유시 키워서 때려잡겠다. 하지만 왜 사이온일까 근데 일단 사이온은 정말 티어가 높다고 판단해서 계속 나오는지는 모르겠고 도란 잭스나 그라가스 레넥 기깔나게 잘하는데 그거 다 버리고 왜 주도권도 없고 승률도 바닥이고 이니시도 안되는 사이온을 주는지 조금 이해가 어려운 밴픽이네요 클템도 탱커 메타도 아니고 탱커 선호하는 시기도 아닌데 왜 선픽했는지 이해가 어렵다고 하더만 이전 경기에서 딥기는 대체 어케 이긴거지? 이전까지 멱살 캐리 하던 오너 선수까지 폼이 떨어진거 같네요ㅠ OK 브리온은 644일만에 T1전 승리 축하드립니다
EXP
1,091,438
(57%)
/ 1,152,001
![]() 낮이 긴 날의 밤은 짧고, 밤이 긴 날의 낮은 짧다. 오랜 행복을 누린 자에겐 짧은 불행이. 긴 불행을 견딘 자에겐 짧은 행복만이. 낮과 밤이 공평해지기 위해 365개의 하루가 필요하듯 인간 세상의 공평함은 억만 년 뒤에나 있으리. |

히스파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