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7]
-
유머
한국에 정당방위가 있었을 때
[19]
-
유머
K 촉법 범죄 근황
[65]
-
계층
당근) 오늘 고양이 신부전 용품을 나눔 받았는데...
[8]
-
계층
인간 초근접 구경하는 고래
[23]
-
계층
16살 차이 남매
[26]
-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2 여주 외모를 본 서양 레딧 반응
[63]
-
유머
급속도로 망해가는 업종
[19]
-
계층
어느 AV 여배우가 일반인 시절 쾌락조교 당했던 고백.
[21]
-
유머
얼마나 즐겁게 산책했는지 감도 안 옴.jpg
[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계층 (ㅎㅂ) 서안 비키니 [28]
- 이슈 하이닉스 근황 [10]
- 이슈 속보) 이대통령 알고보니 부정선거로 당선 [14]
- 계층 ㅇㅎ?) 호불호 갈리는 데이트룩. [8]
- 계층 족발 환불한다 VS 안한다 [25]
- 유머 면도날 3황의 면도후 느낌 [35]
|
2025-06-14 00:15
조회: 8,146
추천: 10
나토 정상회의 참석할 확률이 높은 이유![]() ![]() ![]() ![]() ![]() ![]() ![]() ![]() ![]() ![]() 외교적으로 더 많은 정상들과 만날수 있고 한미일협력을 강조한 부분도 있으며 중국.러시아가 민감하게 바라보면서 생기는 문제보다 서방진영 다수의 국가들에게 우리가 괜히 이미지 나빠지는게 더 문제가 커질수 있어서 참석을 하는게 좋다고 보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3년 연속 갔었는데 정권 바뀐이후 갑자기 안가면 나토에서 안좋게 보겠죠.신뢰를 구축하는게 옳다봅니다. 나토에 가서 러시아.중국에게도 크게 문제 되지 않는 선에서의 언행도 중요할것 같구요. 일단 가게되면 우크라이나 대통령과도 만나겠군요. 적절하게 잘 통하길 바라고.일단 다양한 일부 유럽 정상들과 한미일 정상들은 G7에 이어 두번째로 연속 만남 갖겠네요. ![]() ![]() ![]() 레드벨벳 _(≥▽≤)/강슬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