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8]
-
유머
나온지 1년 지난 케데헌 '시청 그래프' 근황
[44]
-
연예
요즘 핫한 걸그룹 한짤 요약
[32]
-
계층
녹색전차 해모수 제작자
[39]
-
계층
이런 중소기업은 퇴사하면 안됨
[31]
-
계층
인간혐오 걸려버린 30대 중소 사장.
[47]
-
유머
ㅎㅂ)대충 쓰읍하~~쓰읍~~~컬럭…컥
[29]
-
계층
(ㅎㅂ) 한국 온 굉장한 서양눈나
[64]
-
계층
슬슬 일본내에서도 욕먹고 있는것
[6]
-
지식
6월 17일 수요일 날씨 + 운세
[7]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5-06-24 23:38
조회: 14,027
추천: 3
ㅇㅎ) 적성검사 풀다가 나온 문제입니다.![]() ![]() ![]() ![]() ![]() ![]() 일본취업 준비하느라 적성검사 책 몇권 사서 풀고있는데, 이런 문제가 하나 있었습니다. X,Y,Z 세 친구가 있습니다. P의 생일을 위해 서로 축하해주기로 했습니다. X는 선물로 12900엔을 먼저 냈고, Y는 식사비로 9600엔을 먼저 냈습니다. 셋이서 동일하게 금액을 냈다고 한다면, Z는 얼마씩 각각에게 돈을 줘야할까요?라는 문제입니다. 일단 여자친구는 한번에 답을 맞췄고.. 저나 주변에 친구들이나 취준 단톡방에 계신 분들 중에는 일단 한국사람들은 단순하게 생각했다가 바로 틀렸습니다. 아마 일본인과 한국인의 마인드(?)차이 인 것 같기도 합니다. 딱 문제의 단어에만 집중을 해서 풀어야합니다. 참고로 짤때문에 하는 말이 아닙니다.. |






시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