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커 하나_(@hana__ones)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단발로 변신해봤습니다. 그리고 단발이 조금 더 큐티+섹시에 가깝잖아요! 다행히 현장 반응도 너무 좋았고요. 그래서 ‘아, 이번에도 그냥 붙겠구나’라는 생각으로 자신 있게 했어요. 제가 또 한 매움 하는 거 아시죠? 우리 독자 오빠들의 기대치를 채워줄게요! 다음에 더 매운 거 보여드릴게요!



프리랜서 모델 수련_(@time_when_lotus)

옆에 자물쇠가 걸려 있는데, 이걸 열쇠로 따면 상의를 벗을 수 있는 수영복이에요! 약간 따먹는 콘셉트인 거죠. 안에 숨어 있는 꽃도 따먹고... 제 머릿속이 좀 더러운 거 같아요. 음란 마귀가 들었나?!(웃음) 촬영할 때 되면 확 달라져서 다들 놀라긴 해요. 참고로 저는 라운드를 올라갈수록 더 잘할걸요? 다음에도 꼭 만나요!!!



크리에이터 윤지니_(@jini_yun_)

비키니는 심플한 게 최고라고 생각해요. 흰색이지만 너무 튀지 않고, 그러면서 제 몸매가 잘 드러나는 걸로 골랐어요. 가릴 데만 가리고 나머진 끈으로 되어 있는! 이번엔 청순에 가까웠죠? 진짜 섹시는 3라운드에 올라가면 보여드릴 예정이에요. 제가 코스튬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완전 새로운 이미지의 윤지니, 기대해 주세요!



미술 강사 현아_(@selivnn)

다른 참가자들과 다르게 꽃을 배경으로 촬영했습니다! 고민 끝에 물과 어울리는 하늘+구름 느낌의 비키니로 골랐고요. 수채화 같지 않나요?!(웃음) 이번에 준비를 많이 하긴 했거든요. 연습도 많이 하고...! 하지만 긴장도 많이 해서 포즈랑 표정이 조금 어색했던 것 같아요.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한 표씩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