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아프리카 재단-아프리카 연구한다면서 국가세금 46억 직원은 23명

잼통이 이거 상황파악하고 유럽이나 아시아쪽도 그런 제단 있냐 알아보니 

없음. 아프리카만 있다고?? 왜??  전직 대사들이 만들었다고 함

직원들 다 낙하산일테고 세금 빼먹고 있는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