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부산 불교 근황
[33]
-
게임
스팀 무료 게임 3종
[21]
-
계층
박수홍 사주 봐줬던 무당
[34]
-
계층
넷플릭스 코리아 인스타 근황
[34]
-
계층
결혼 허락 받으러 갔다가 여친이랑 헤어짐..
[59]
-
유머
잭스패로우 코스프레 하고 있었는데 경찰차에 연행 당함
[16]
-
유머
오늘자 박지성 해설 논란
[23]
-
계층
30대 이상을 위한 월드컵 일정표
[15]
-
연예
ㅇㅎ. 은비 1년전 과 현재
[29]
-
계층
유퀴즈 사상 최초로 일어난 일
[26]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연예 ㅇㅎㅂ?? 오하영 선글라스 챌린지 [18]
- 유머 계란껍질 벗기고 있을 뿐인데 3700명이 보는 채널 [15]
- 연예 엔비디아 젠슨 황이 지금의 와이프를 꼬신 방법. [12]
- 이슈 사회생활 잘하는 이재용 [22]
- 계층 체코전 박지성 해설 논란 [18]
- 기타 대구 빵공장 확정 [14]
|
2026-05-11 19:58
조회: 3,124
추천: 2
스톤 콜드 스팁 오스틴..국민학교 시절(4학년 까지)에는 물론 헐크 호건이 영웅이었음. 그중 워리어 팬들도 있었고.. 핵소 짐더겐, 마초맨, 달라맨, 스네이크맨.. 뭐 말하면 입만 아프지만.. 그 이후 물갈이 되고 예전처럼 안보지만, 어쩌다 스치듯 지나치다 보면 그중에도 그 시점에 내 맘에 쏙드는 레슬러는 스톤콜드 였음. 기억이 너무 바래져 악역인지 뭔지도 기억나지 않지만.. 상남자? 그 자체였음. 기면 기고, 말면 마는.. 너무 극화된 씬도 별로 없던 거 같고.. 근데 이 글 쓰면서 찾아보니.. 얼굴이 너무~ 생경함. 그냥 청바지에 단색 티셔츠만 기억나지.. 알굴만 보면 누군지 전혀~ 모르겠음.
EXP
410,021
(38%)
/ 432,001
|
비요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