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한화 1조 8천억어치 복권 실물.
[24]
-
계층
전세사기 당하고 차에서 1년반 살다가 새집 입주한 사람
[30]
-
게임
프래그마타 피규어 직접 만든사람
[22]
-
감동
방송국 제보가 쏟아졌다는 전설의 약.jpg (스압주의)
[38]
-
계층
약혐) 홍대 무단횡단 사고 배달 오토바이 시점
[164]
-
계층
커피, 술 끊고 6시 이후로 물도 안마시는 남자
[38]
-
계층
약혐) 홍대 무단횡단 사고 차주 남편의 글
[82]
-
연예
역주행으로 음방뛰는 리센느 러브어택
[20]
-
계층
네 부인이랑 내 남편이랑 바람이 났어.....
[28]
-
지식
6월 18일 목요일 날씨 + 운세
[7]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계층 ㅇㅎ) 요즘 날씨에 자주 보인다는 의상 [17]
- 계층 간호사 처자한테 데이트 신청한 후기... [10]
- 계층 아우디 신차 공개 후 사람들 반응 [10]
- 계층 하이닉스 종토방 정신나간인간 [14]
- 계층 죽었다가 3년 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 [8]
- 유머 최근 일본 맨션 현관문 근황 [12]
|
2026-05-16 13:06
조회: 2,859
추천: 3
SD건담 캡슐파이터 오프닝https://www.youtube.com/watch?v=zkyw58hWQuk ![]() ![]() B C랭 자주 했던 트윈 바주카, 블프! 둘다 빠 기체넹? ![]() 자쿠1 지휘관 기체 이미지가 없어 1로 대체. C랭 이였지만 실탄 댐지가 장난 아니여서 빠기체들이 비명을 질러 애용하던 기체였는데 패시브 스킬도 은신 감지랑 방어지휘 스킬이였고 필살기도 범위여서 단체 낚시도 가능했고 하~ S랭 낼 생각 없다던 쏘맥이 갑자기 나와 당황했고 RX-93 누건담은 운용해보고 접을려 했는데 그전에 접음. 뜬금없이 생각난 캡파 우주세기 빠여서 캡파 첨 나왔을때 아싸~ 했는데 섭종 한지도 꽤 된 게임이 되었지 말입니다. 쏘맥아 살려내~ 하고 싶지만 쏘맥도 망한지 꽤 되었고 하..... |



에띠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