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어느 목사가 말하는 대한민국 5적.
[32]
-
지식
와~환율이 오르니까 나라가 망한다~~~
[30]
-
계층
유튜버 올리버샘네 진도개들 근황
[23]
-
사진
금일 좆뺑이 치면서 본 하늘
[8]
-
계층
아이유 인스타 근황
[26]
-
계층
한국 교회가 극우가 된 이유
[10]
-
연예
레드벨벳 조이 비주얼 근황.jpg
[17]
-
계층
최근자 한국겜 vs 서양겜 근황.
[20]
-
유머
1주일만에 내장지방이 녹고 살 안 찌는 몸 만드는 방법
[21]
-
계층
박경리 작가 토지 근황
[19]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기타 ㅇㅎ. 비키니 [14]
- 기타 ㅇㅎㅂ 미쿡 시골 눈나의 일상 [8]
- 계층 미국 단위량 줫같지? [16]
- 이슈 ??? : 청와대로 가자 이재명아 기다려라 [35]
- 유머 고츄 상위 0,1% 관상 특징 [9]
- 유머 남친 개삐졌나봐.jpg [3]
|
2026-05-16 13:06
조회: 2,548
추천: 3
SD건담 캡슐파이터 오프닝https://www.youtube.com/watch?v=zkyw58hWQuk ![]() ![]() B C랭 자주 했던 트윈 바주카, 블프! 둘다 빠 기체넹? ![]() 자쿠1 지휘관 기체 이미지가 없어 1로 대체. C랭 이였지만 실탄 댐지가 장난 아니여서 빠기체들이 비명을 질러 애용하던 기체였는데 패시브 스킬도 은신 감지랑 방어지휘 스킬이였고 필살기도 범위여서 단체 낚시도 가능했고 하~ S랭 낼 생각 없다던 쏘맥이 갑자기 나와 당황했고 RX-93 누건담은 운용해보고 접을려 했는데 그전에 접음. 뜬금없이 생각난 캡파 우주세기 빠여서 캡파 첨 나왔을때 아싸~ 했는데 섭종 한지도 꽤 된 게임이 되었지 말입니다. 쏘맥아 살려내~ 하고 싶지만 쏘맥도 망한지 꽤 되었고 하..... |



에띠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