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지식
살면서 무조건 한 번은 쓴다 저장 필수
[106]
-
계층
폐지 줍줍
[8]
-
유머
좋아요 2,600개 받은 서울우유 불매운동 글
[72]
-
사진
ㅇㅎ] 오이갤 엄선 움짤 30EA (스압주의)
[49]
-
계층
스칼렛 요한슨이 SNS 안 하는 이유.
[25]
-
계층
40만명 넘게 방문한 원주 만두축제...jpg
[40]
-
계층
놀러 다닌 걸 경험이라 말하지 마세요.
[37]
-
연예
ㅇㅎ)) 카리나 룩북.
[17]
-
유머
썸남 월급이 290이야
[38]
-
계층
불륜 상간녀가 사는 아파트에 걸린 플랜카드.
[24]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5-20 23:32
조회: 2,263
추천: 0
인공기 펼치는 북한선수들/경기 후 시민단체들의 모습과 축구팬들의 총평![]() ![]() ![]() ![]() ![]() ![]() ![]() ![]() https://naver.me/FM9TVonE https://youtu.be/25OowalQ6ws?si=2RtDp3Qbm9NRe0EE https://youtube.com/shorts/KoAXiDwdREM?si=Hjnf32YgdZ9lEPdH . . 보통 클럽대항전은 선수들이 자국 국기 쓰는 경우가 결승전 우승 세레머니때 쓰는데 이 선수들은 자체적으로 준비해서 4강전 승리후에 저런 세레머니를 하는군요..허허.. 선수들도 감독도 참 아쉬울수밖에 없는 응원환경이라는게 저는 경기 보면서도 느껴지더군요. 시민단체 숫자가 훨씬 더 많았기 때문에 내고향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솔직히 수원보다 컸고,걸개도 양팀 잘하기를 응원하는것도 아니고 내고향팀 환영한다는 걸개를 걸지않나(경기장 밖에도 그렇슷니다.) 참 좀 그렇습니다. 수원이 선제골 넣을때도 야유가 있었다는데...(현장 관람 팬분들 목격담)설마 일본 하루히 선수가 골넣어서 그런건 아니겠지? 그래도 수원소속 외국인 선수인데?.... 더 걱정되는건 이번 이슈가 선거철에 축구팬들과 국내 선수단들을 자극했다는것입니다. 정말 씁쓸하고 아쉬운 경기 이슈이고. 이제 23일 결승전이 북일전인데 공동응원이라는 개념은 사라졌으니 다행입니다만 시민단체분들이 이슈를 그만 좀 만들었으면 합니다. 북한 선수단들은 당신들도 무시하고 별 신경을 안쓰는데 우리 홈에서 너무나도 좀 보기 껄끄럽고 이기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자기들이 이렇게 하는 목적에 이해해달라고 하지말고 축구 문화와 선수단을 배려하는 모습이 먼저 였어야해요. 통일부도 이 이슈의 중심축에 있다보니 좀 더 아쉽네요. 다만 시민단체분들 일부 이름들은 자기들이 알리거나 언론 통해서 일부만 알려졌습니다. ![]() ![]() ![]() 레드벨벳 _(≥▽≤)/강슬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