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상

장르- 드라마, 학원, 일상

총화수- 24화

줄거리
겉으로는 평범한 여고생처럼 보이는 시노노메 나노는 자신이 인간이 아닌 로봇인 사실을 숨기고 있지만 그녀의 생각과는 달리 주위 친구들은 그 사실을 다 알고있다. 그런 나노와 주위에 여러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그려내는 일상적이지만 전혀 일상적이지 않은 학원 코믹물





2.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장르- 학원, 하렘, 일상, 로맨스, 코미디, 여동생

총화수- 1기 : 15화, 2기 : 16화

줄거리
평범한 성격을 가진 코우사카 쿄우스케는 여동생이자 중학생인 코우사카 키리노로부터
온갖 무시에 쓰레기 취급을 당하고 산다는 고교 1학년생이다.
이렇다 보니 남매임에도 불구하고 둘 사이에는 다정한 대화도 없이 지낼 정도였다.
그러던 어느 날 쿄우스케는 키리노로부터 '인생 상담'을 의뢰받게 되는데…






3.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장르- 학원, 부활동, 하렘, 로맨스,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3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세상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삐뚤어진 생각을 하는 아웃사이더 외톨이 남자주인공인 하치만을 바로 잡기 위해
그의 담임 선생님은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특별 부활동인 '봉사부'에 하치만을 강제적으로 부원으로 넣어버린다. 그곳에는 전교 1등 외모 1등의 외톨이 얼음공주인 유키노와 
학생들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 메이커 유이와 함께 학생들의 고민거리를 들어주게 된다.





4.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장르-로맨스, 코미디, 하렘, 학원, 일상

총화수- 13화

줄거리
주인공 키도우 에이타는 성적 우수하고 연애 안티인 고교 1학년. 여동생같은 소꿉 친구 하루사키 치와와 보통 고교생활을 보내고 있었지만, 어느날 교내 최고의 미인이자 귀국자녀인 나츠카와 마스즈로부터 고백을 받는다.
그러나 그 진심은, 자신에게 고백하는 남학생들을 포기시키기 위해서 주위의 눈을 속이기 위한 위장 커플을 연기하는 것이었다.






5.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장르-학원, 로맨스,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고등학교 1학년 토가시 유타는 중학생 시절, 사기안(邪気眼)계 중2병을 앓고 있었다.
하지만 그런 흑역사는 중학교와 함께 졸업하고 고등학교 생활을 만끽하고 있었다.
유타는 자신이 중2병 이었다는 사실을 주위에 숨기고 있었지만,
우연히 어느날 클래스 메이트인 현역 중2병 환자 타카나시 릿카와 반 강제적으로 계약을 맺게 되었다.






6.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장르-로맨스, 코미디, 학원, 일상

총화수- 24화

줄거리
내가 사는 기숙사 『사쿠라장』은 학원 괴짜들의 집단.
이런 기숙사에 전학 오자마자 들어온 시이나 마시로는 귀엽고 청초한데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재화가라고 한다. 천재 미소녀를 기숙사 괴짜들로부터 지켜내야 돼! 라고 분발했지만,
입사 다음날 무시무시한 사실이 발각됐다. 마시로는 밖에만 나갔다 하면 길을 잃고 방은 돼지우리
팬티조차도 직접 고르지 못하는데다 입지도 못하는 생활 파탄 소녀였던 것이다! 이런 마시로의
“주인”으로 임명된 나. 잠깐, 옷을 나보고 갈아입히라고?! 이래 봬도 난 건강한 남자 고등학생이거든?!
변태와 천재와 평범한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청춘학원 러브 코미디 등장!!






7.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장르- 학원, 하렘,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미스테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요코데라 요우토는 머릿속이 번뇌로 범벅인 고교 2년생.
아무런 생각 없이 웃지 않는 고양이 상에 빌었더니, 마음으로 생각한 것들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줄줄 흘러나오게 되었다. 그런 인생의 최대 위기에서 그를 구해준 것은 쿨하고 귀여운 무표정녀, 츠츠카쿠시 츠키코였는데….






8. 타마코 마켓

장르- 드라마,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우사기야마 상점가의 떡가게집 딸 타마코는 상점가를 소중히 생각하는 밝은 성격의 소녀로, 소꿉친구이자 문방구점 딸인 미도리, 목공점 딸인 칸나와 함께 배턴부에 소속되어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상점가에 나타난 인간 말을 할 줄 아는 닭이 타마코의 집에 얹혀살기 시작하며 트러블이 끊이지 않는데.


8-1. 타마코 러브 스토리 (극장판)

상영시간- 84분

줄거리
어려서부터 우사기야마 상점가 안 ‘타마야’떡집의 딸로 자라온 고 3 소녀 타마코는 자나 깨나 ‘떡’과 상점가, 그리고 방과 후 서클 바통부에 대한 생각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이웃 사촌이자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친한 친구 모치조가 타마코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당황한 타마코는 그 자리를 황급히 피해버리고, 그 날 후로 모치조와 어색한 사이가 되어 버린다. 하지만 친구 미도리로부터 모치조가 도쿄의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떠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타마코는 지금까지 자신도 알지 못했던 모치조에 대한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9. 진격의 거인

장르- 능력, 드라마, 액션, 전투, 배틀, 변신, 공포

총화수- 1기 25화, 2기 12화, 3기 22화, 4기 (*미정)

줄거리
과거 인류는 갑자기 출몰한 거인에 의해 멸종 위기에 처한다.
살아남은 인류는 100여년 전 누가 쌓았는지 모르는 50m 높이의 벽 안에서 숨죽이며 살아간다.
그러던 중 초대형 거인의 등장으로 방벽은 무너지고, 거인들은 벽 안으로 들어와 인간들을 잡아먹는다.
벽이 무너진 구간은 일단 폐쇄하였으나, 남은 벽도 언제 무너질지 알 수 없는 상황.
살아남기 위해서는 맞서 싸우는 수 밖에 없다.






10. 알바 뛰는 마왕님

장르- 판타지, 학원, 코미디, 일상, 액션, 먼치킨, 용사, 마왕

총화수- 13화

줄거리
엔테 이슬라에서 세계정복을 코앞에 두고 마왕 사탄은 용사에게 패하여 이세계, 일본 도쿄 ‘사사즈카’로 도망친다. 마력도 얼마 남지 않았고, 말도 안 통하고 돈도 없는 상황…
결국 마왕은 좁은 단칸방을 임시 마왕성으로 삼고, 역 앞 패스트푸드 점에서 알바를 하며 부활을 꿈꾸는데…
한편, 마왕을 쫓아 일본에 온 용사 에밀리아 또한 텔레마케터로서 일본 경제와 싸우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이 두 사람이 도쿄에서 재회하게 되는데…!






11. 원펀맨

장르- 판타지, 액션, 먼치킨, 배틀, 코미디, 영웅, 메카닉, 일상, 기타, 외계인, 능력, 히어로, 전투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취미로 히어로를 하기 시작한 남자 사이타마.
그는 3년간의 특훈으로 무적 파워를 손에 넣었다.
하지만 너무 강해진 나머지 어떤 강적을 상대해도 원펀치로 끝나버렸다.
「압도적인 힘이란, 재미없는거야」
그런 정열과 모발을 잃은 평온한 최강 히어로의 앞에 오늘도 새로운 적이 나타난다.
오늘이야말로 진심을 다해 싸울 수 있을 것인가!?






12. 종말의 세라프

장르- 학원, 액션, 판타지, 뱀파이어, 배틀, 전쟁, 먼치킨,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미지의 바이러스에 의해 세계는 멸망했다.
살아남은 것은 아이들뿐. 그리고 그 아이들은 지하에서 나타난 흡혈귀들에게 지배당하게 된다.
햐쿠야 유이치로는 가족과 같은 햐쿠야 미카엘라와 함께 흡혈귀에게 피를 바쳐 살고 있다.
가축 같은 취급에 견디지 못한 유이치로는 미카엘라와 다른 고아들과 함께 바깥 세상으로 탈출하려 하는데…
4년 후, 햐쿠야 유이치로는 일본제귀군 흡혈귀 섬멸부대 ‘월귀조’에 입대.
스스로 무시무시한 흡혈귀들과의 전쟁에 몸을 던진다!






13. 디멘션 W

장르- 범죄, 미스테리, SF, 메카닉

총화수- 12화

줄거리
서기 2072년.
제 4차원 「W」에서 무한의 에너지를 빼낼 수 있는 「코일」에 의해, 인류는 번영의 극치를 맞이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정규외 루트로 입수한 「부정 코일」을 사용한 범죄가 횡행하고 회수에 현상금이 걸리게 되었다. 솜씨 좋은 「회수업자」 마부치 쿄마는 어떤 의뢰 수행 중 수수께끼의 소녀 미라와 만난다.
과거 코일 사고로 모든 것을 잃은 쿄마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찾는 미라는 함께 「코일」의 진실을 쫓게 되는데.






14. 페이트 제로

장르- 미스테리, 전투, 배틀, SF, 판타지, 마법, 액션, 전쟁

총화수- 25화

줄거리
제 4차 성배전쟁 개막! 성배전쟁 - 그것은 모든 소망을 이룰 수 있는 ‘성배’를 손에 넣으려는
일곱 마술사가 소환한 서번트를 이용하여 목숨을 걸고 싸우는 궁극의 배틀 로열.
「마술사 킬러」라는 별명을 가진 에미야 키리츠구는 자신의 숙원을 위해 소환한 영령
「세이버」와 함께 모든 것을 걸고 성배를 둘러싼 싸움에 몸을 던지는데….






15.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

장르- 판타지, 액션, 미스테리, 배틀, 마법

총화수- 25화

줄거리
마술사의 명문으로 토오사카 가에 자란름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마음과 함께
아처의 서번트를 소환해 성배 전쟁에 참가하지만 그 순간,
그녀는 같은 고등 학교에 다니는 에미야 시로가 싸움에 연루된 것을 깨닫는 뜻밖의 빈사의 그를 도와 버린다.
이윽고 그는 세이버의 서번트를 소환한 시로와 함께 성배 전쟁에 짜여진 큰 음모를 쳐부수기 위해 싸우게 하지만, 이야기는 그런 시로의 마술에 숨겨진 수수께끼와 막무가내로 "정의의 편"을 목표로 하는 그의 성질의 진가를 묻는 것으로 발전해 간다.






16. 기생수

장르- 미스테리, 외계인

총화수- 24화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지구 상에 나타난 기생생물들.
그들은 인간의 두뇌를 차지하고 인간을 먹이로 삼는다.
그로 인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도살 사건들.
평범한 고교생 신이치에게도 기생생물이 덮쳐오지만, 두뇌가 아닌 오른손을 차지하는 데 그친다.
신이치는 자신의 오른손을 차지한 '오른쪽이'와 함께 기생생물에 대해 알아가면서 미래를 고민한다.






17. 암살교실

장르- 학원, 코미디, 액션, 먼치킨, SF, 외계인

총화수- 1기 22화, 2기 25화

줄거리
어느 날 일반 진학교인 쿠누기가오카 중학교의 낙오자반이라고 불리는 3학년 E반에 정부 사람들과 인간이 아닌 정체불명의 생물이 찾아온다. 이 수수께끼의 생물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달의 7할을 날려 버린 초생물로 내년에 지구를 날려버리겠다고 선언한 공공의 적. 마하 20의 속도로 하늘을 날며, 상상을 초월한 공격력과 양한 능력을 가진 이 생물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학년 E반의 선생님으로 일하겠다는 제안을 했고, 세계는 그것을 받아들인 것이다.정부는 감시와 동시와 암살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제안을 승낙한다. 암살 성공의 보수 100억 엔과 인류의 운명을 걸고 30명의 중학생과 살생님의 긴장감 넘치는 수업이 시작된다.





18. 소드 아트 온라인

장르- 버추얼 리얼리티, 게임, SF, 액션, 먼치킨, 모험, 판타지, 하렘

총화수- 1기 25화, 2기 24화, 3기, 47화

줄거리
2022년. 인류는 마침내 완전한 가상 공간을 실현했다. 모든 게이머가 꿈꿔왔던 VRMMORPG "소드 아트 온라인"이 정식 가동을 시작한다. 주인공은 소드 아트 온라인 플레이어인 키리토. 그는 SAO의 세계에서 플레이를 만끽하던 중 다른 1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 마스터의 무자비한 선고를 듣는다. 100층까지 있다는 부유성 아인크라드의 정상을 정복해 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하면 로그아웃을 할 수 없다고… 그리고 게임 오버는 현실 세계에서 "죽음"을 의미한다고... 키리토는 재빨리 게임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파티를 짜지 않는 솔로 플레이어로 끝이 보이지 않는 사투에 몸을 던진다.





19. 학교생활

장르- 학원, 코미디, ★치유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학교에 숙박하는 "학교생활부"의 4명.
무드메이커 유키, 셔블을 사랑하는 쿠루미.
모두를 한 데 모으는 리 씨, 똑부러지는 후배 미 군, 유연한 고문 메구 언니가 지켜보고.
아침밥에 아침빵을 먹거나 옥상의 차 밭에서 방울토마토를 수확하거나 부실에서 도망친 개 "타로우마루"를 쫓아 학교를 뛰어다니거나.
가끔 큰일도 있지만 그 이상의 즐거움이 넘치는 모두와 함께 사는 매일.
그녀들 "학교생활부"는 오늘도 활발하게 활동중인 모습을 지켜보자.





20. 헬싱 OVA

장르- 다크 판타지, 호러, 고어, 액션

총화수- 10화

줄거리
옛날, 왈라키아 공국의 백작으로 오스만 투르크에 맞서 싸운 블러드 체페쉬-드라큐라 백작은 흡혈귀를 상대하기 위해 만들어진 영국 국교기사단 헬싱 기관의 아브라함 반 헬싱에게 패하여 그의 수하가 된다.
이후 제2차 대전 당시 독일의 패색이 짙어질 때, 나치스의 소좌 한 명은 흡혈귀를 군대로 만들어 전장에 투입하고자 하는 계획을 세웠다. 그에 따라 연구기관이 설립되고 소좌는 총통 대행이라는 직위로 계획을 진행한다.
이때 헬싱 기관의 당주였던 아서 헬싱은 집사이자 쓰레기 처리반인 사신 월터와 아카드를 보내서 기관을 파괴한다. 그로부터 55년 후, 영국의 체더즈 마을에서 발생한 흡혈귀 사건을 해결하면서 아카드는 세라스라는 여경을 흡혈귀로 만들게 되고, 영국에는 일련의 흡혈귀 사건이 일어난다.
이 사건에는 바티칸의 멸절기관, 13과 이스카리오테가 개입하면서 생체공학 기술을 이용해 재생자가 된 안데르센 신부와 만난다. 한편 55년간 천 명의 흡혈귀 전투단, 최후의 대대를 완성하고, 그 외에도 몇몇의 이능력자를 만들어 낸 소좌는 아카드 단 하나의 타도와 전쟁을 즐기기 위해 영국 침공을 개시하는데...





21. 도쿄구울

장르- 다크 판타지, 호러, 액션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3기 24화 *미시청)

줄거리
인간 사회에 섞여 식인귀인 구울들이 존재하는 세계.
내향적인 성격으로 대학 국문과 1학년에 재학중이던 카네키.
구울에게 습격당해 빈사상태에 빠지지만 구울의 일부를 이식하여 반구울이 됨으로서 목숨을 건진다.
이후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구울들의 사회가 도쿄 내부에 존재하게 된다는 걸 안 카네키.
자신의 정체성에 괴로워하면서도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사악한 구울들과 싸워나갈 것을 결심하는데.






22. 슈타인즈 게이트

장르- SF, 미스테리, 로맨스

총화수- 1기 24화, 2기 23화

줄거리
중증 중2병에서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한 대학생 오카베 린타로는,
「미래가젯트 연구소」를 설립하여, 용도불명의 희괴한 발명품들을 만들어 내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날, 우연히 그들은 과거로 문자 메세지를 보낼수 있는 「타임머신」을 만들어내고 만다.
세기의 발명에 흥분을 억누르지 못하고, 흥미 본위로 과거에 대한 간섭을 되풀이 하는 오카베 일행.
그 결과, 세계를 휘말리게 만드는 커다란 비극이 오카베 일행 앞에 찾아 오게 되었다. 
그리고 그 비극을 벗어나기 위한, 오카베의 고독한 싸움이 시작된다.
과연 그는 운명을 뒤바꾸고, 그것을 뛰어 넘어 극복 해낼수 있을 것인가!?






23.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장르- 액션, 능력, 전투, 하렘, 먼치킨, 판타지, 마법

총화수- 1기 13화, 2기 12화, 3기 12화, 4기 22화

줄거리
통칭 ‘던전’이라 불리는 장대한 지하 미궁을 보유한 거대 도시 오라리오.
미지라는 이름의 흥분 찬란한 영예, 로맨스 이 모든 꿈과 욕망이 숨죽인 이곳에서 소년은 한 ‘신’과 만난다.
모든 '파밀리아'에서 문전박대를 당했던 모험가 지망생 소년 벨과 조직원 0명인 여신,헤스티아의 운명적인 만남, 지금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






24. 데스노트

장르- 범죄, 스릴러, 다크 판타지

총화수- 37화

줄거리
만화의 제목이자 작품의 주제를 상징하는 '데스노트'는 사신들이 인간들을 죽일 때 사용하는 공책으로, 한 인간의 본명과 얼굴을 알아야만 죽일 수 있다. 썩어가는 사신계에 회의를 느끼고 있던 사신 류크는 유희에 가까운 목적으로 데스노트를 인간계에 떨어뜨리고, 주인공인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가 우연히 이를 줍게 된다.
데스노트가 진짜로 사람을 죽이는 물건이란 걸 알게 된 라이토는 고뇌하다가, 노트를 세상을 위하여 사용하기로 하고 온 세계의 범죄자들을 죽이기 시작한다. 한편 많은 범죄자들이 비정상적인 이유로 사망하는 사태를 두고 인터폴에서도 회의가 열렸을 때 '세계 최고의 명탐정'이라 불리는 L이 이 사건에 뛰어들 것을 선언하면서 라이토와 L의 추리 두뇌 싸움이 벌어진다.





25.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생활

장르- 이세계, 액션, 모험, 판타지, 먼치킨, 능력, 정령, 마법, 마법사, 드라마

총화수- 1기 25화, 2기 25화

줄거리
편의점에 다녀오는 길에 갑자기 이 세계에 소환된 고등학생 나츠키 스바루.
이것이 요새 유행하는 이세계 소환인가?!
그러나 소환자는 없고, 강도의 습격을 받아 일찍부터 생명의 위기가 찾아온다.
그런 스바루를 구원한 것은, 수수께끼의 은발 미소녀 사테라와 고양이 정령이었다.
은혜를 갚는다는 명목으로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소녀를 돕는 스바루.
그러나 단서를 잡은 순간 스바루와 소녀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목숨을 잃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처음 소환되었던 장소에 있었다……?!
──『사망귀환』
무력한 소년이 얻은 힘은 죽음으로써 시간을 되감는 능력뿐.
이것은 첫째 날을 반복해 미래를 개척하는, 시작의 이야기!


25-1.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생활 Memory Snow (극장판)

상영시간- 60분

줄거리
저주의 원흉인 마수 울가름을 물리치고 아람마을의 아이들을 구해낸 스바루와 동료들.
겨우 되찾은 평화도 한 순간, 스바루는 누구에게도 알려져서는 안될 어떤 극비 미션에 도전했다.
그러나 변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곧 페트라를 시작으로 마을의 아이들에게 정체를 들켜 버린 스바루.
시작 5초 만에 들켜 버린 미션은 바로 에밀리아와의 데이트 코스 답사인데…






26. 킬라킬

장르- 시대, 학원, 변신, 액션

총화수- 24화

줄거리
아버지를 죽인 편태도 가위의 주인을 찾아 혼노지 학원에 전학 온 여고생 마토이 류코가
편태도 가위를 알고 있는 듯한 사츠키에게 대항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27. 천원돌파 그렌라간

장르- SF, 거대로봇, 액션, 모험, 코미디

총화수- 27화

줄거리
미래시대, 지하에서 살게되는 인간들. 그중 지하마을에 사는 시몬과 카미나.
카미나는 어릴적 아버지와 함께 지상으로 나간적이 있다.
지상에는 벽도 천장도 없다고 말하는 카미나를 비웃는 마을사람들.
어느날 지상에서 지하마을에 어떤 괴물이 떨어지고, 이를 기회로 시몬과 카미나는 그렌을 타고 지상으로 나가, 괴물 '간멘'들을 물리치며 간멘들을 조종하는 수인들의 대장인 나선왕과 싸우며, 몇백만년 전부터 전해져 내려오던 나선족과 반나선족의 싸움을 알게 되고, 반나선족들과 싸우러 가게 된다.





28. 잔향의 테러

장르- 범죄, 미스테리

총화수- 11화

줄거리
어느 여름날, 갑작스럽게 도쿄를 덮친 대형 폭탄 테러.
평화로운 이 나라를 잠에서 깨운 사건의 범인은, 고작 두명의 소년이었다.
'스핑크스'라 자칭하는 범인들의, 일본을 말려들게 한 장대한 게임이 지금 시작된다.






29. 갑철성의 카바네리

장르- 액션, 전투, 좀비, 사무라이, 배틀

총화수- 12화

줄거리
괴물 '카바네'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30.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장르- 능력, 학원, 액션, 판타지, 배틀, SF

총화수- 1기 24화, 2기 24화, 3기 25화

줄거리
초능력 개발을 정규 수업 과정에 포함시키고 있으며 230만 인구의 80%가 학생인 과학의 집결지 학원도시.
이 도시의 모든 학생은 능력의 레벨에 따라 레벨 0(무능력자)부터 레벨 5(초능력자)까지 분류된다.
학원도시에서 7명밖에 존재하지 않는 레벨 5 중 No.3인 통칭『레일건』(초전자포) 미사카 미코토는
학원도시의 사건들과 이면의 어두운 부조리에 맞서 싸운다.






31.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장르- 학원, 판타지, SF, 능력, 액션, 배틀

총화수- 1기 24화, 2기 24화, 3기 26화

줄거리
여기는 초능력이 일반과학처럼 인지된, 안티 오컬트의 학원도시.
갑자기 하늘에서 수녀복 차림의 소녀가 카미조의 방으로 떨어진다.
소녀는 자신이 오컬트의 세계에서 도망쳤다고 말하는데….






32. 사이코 패스

장르- SF, 액션, 추리, 범죄

총화수- 1기 22화, 2기 11화, (3기 8화 *미시청)

줄거리
인간의 심리상태와 성격 경향을 측정하고 수치화시키는 세계.
모든 심리 경향이 기록 관리되는 가운데 개인의 영혼 판정 기준이 된 이 계측치를 사람들은 사이코 패스라고 부르게 되었다.잠정적 범죄자를 가려내어 치안 유지를 담당하는 형사들은 범인을 체포하는 ‘집행관’과
집행관을 감시, 지휘하는 ‘감시관’으로 구성되어 팀을 이룬다.
스스로가 높은 ‘범죄계수’를 가지고 있는 집행관들은 범죄자가 될 수 있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어서
냉정한 판단력을 갖춘 엘리트, ‘감시관’에게 항상 감시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 공안국 형사과의 멤버들은 각자의 정의를 가지고 임무를 수행한다.
과연 그들이 향하는 곳 끝에 있는 것은…






33. 메카쿠시티 액터즈

장르- 판타지, 미스테리, 드라마, 능력

총화수- 12화

줄거리
히키코모리 ‘키사라기 신타로’는 어느 날 정체불명의 메일을 받는다.
그 메일에서 ‘에네’라는 사이버 소녀가 등장한다?!
에네는 외출을 하지 않는 신타로의 소중한 컴퓨터, mp3 등에 기생하기 시작하는데…
특수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
그들의 공통점은 능력을 사용하면 눈이 붉은색으로 변한다는 점!
그들이 모인 단체가 ‘메카쿠시단’이다.
메카쿠시단의 단장 키도 그리고 멤버 세토, 카노, 마리, 모모, 신타로, 히비야, 에네, 코노하, 아야노.
그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34. 노라가미

장르- 액션, 코미디, 신, 요괴

총화수- 1기 12화, 2기 13화

줄거리
800만여명의 신들이 활동하고 있지만 그 누구도 모르는 모르는 마일에서 이키 히요리는 야토라는 무명의 신을 만나게 되는데.





35.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장르- 영웅, 범죄, 액션, 학원, 능력, 배틀, 드라마, 전투

총화수-  1기 13화, 2기 25화, 3기 25화, (4기 25화 *미시청) (5기 25화 *미시청)

줄거리
인구의 약 8할이 "특이체질"="개성"을 갖고 있는 초인사회로 탈바꿈한 세계.
폭발적으로 급증한 범죄와 맞서 싸우는 "히어로"들은 시민 모두의 동경의 대상이었다.
미도리야 이즈쿠도 그런 히어로를 꿈꾸는 중학생.
하지만 그는 히어로에게 필수적인 "개성"을 타고나지 않았는데--!!






36. 나는 친구가 적다

장르- 학원, 하렘, 로맨스, 코미디, 일상, 부활동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성 크로니카 학원 고등부 2학년의 하세가와 코다카는 전학하고 1개월이 지나도 외모 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양키라고 착각하여 반에서 붕 뜬 존재였다.
어느 날, 코다카는 언제나 언짢은 듯한 동급생인 미카즈키 요조라가 혼자서 즐거운 듯이 말하고 있는 것을 목격한다. 요조라는 에어 친구와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해명하고,
친구를 만들기 위해서 '이웃사촌부'라는 동아리를 만들어 코다카도 억지로 부에 들어오게 된다.
머지않아 이웃사촌부에는 여왕 속성의 미소녀 카시와자키 세나,
'진정한 남자'를 목표로 하는 쿠스노키 유키무라, 중2병인 코다카의 여동생 하세가와 코바토,
변태적인 생각을 하는 천재 소녀 시구마 리카와 매우 「유감」인 미소녀들이 차례차례 입부해 온다.






37.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장르- 청춘, 성장, 드라마

총화수- 11화

줄거리
옛날엔 사이가 좋았던 어린시절 소꿉놀이친구들이였지만 고교생이 된 그들의 거리는 어느사인가 멀어져가버렸다. 오타쿠기질을 보이는 주인공 '진탄', 여자친구에게 이끌려다닌 '아나루', 진학학교에 다니는 "유키아츠"와 '츠루코',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여행을 일삼는 '뽓뽀', 제각각 모두 변해가는 가운데에서도 홀로 변하지 않는 '멘마'. 어느날 멘마는 "부탁을 들어줬으면 좋겠다"라며 진탄에게 다가선다. 곤란해하면서도 '멘마의 부탁'을 들어주려 노력하는 '진탄'. 그 부탁이 계기가되어 각자의 영역에서 각자의 생활을 보내는 어린시절 소꿉친구들은 또다시 옛날처럼 모이기 시작한다.





38. 너의 이름은

장르- 판타지, 로맨스

상영시간- 106분

줄거리
한 달 후, 천 년 만에 찾아온다는 혜성을 기다리고 있는 일본.
산골 깊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여고생 미츠하는 우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촌장인 아버지의 선거활동과 신사 집안의 낡은 풍습.
좁고 작은 마을에서는 주위의 시선이 너무나도 신경 쓰이는 나이인 만큼 도시를 향한 동경심은 커지기만 한다.
“다음 생은 도쿄의 잘생긴 남자로 태어나게 해주세요ㅡ!!”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남자가 되는 꿈을 꾼다.
낯선 방, 처음 보는 얼굴의 친구들, 눈 앞에 펼쳐지는 것은 도쿄의 거리.
당황하면서도 꿈에 그리던 도시에서의 생활을 마음껏 즐기는 미츠하.
한편, 도쿄에서 살고 있는 남고생 타키도 이상한 꿈을 꾼다.
가본 적 없는 깊은 산속의 마을에서 여고생이 된 것이다.
반복되는 신기한 꿈. 그리고 자신이 인지하고 있는 기억과 시간에서 느끼는 위화감.
이윽고, 두 사람은 깨닫는다.
“우리, 서로 몸이 바뀐 거야?!”
바뀐 몸과 생활에 놀라면서도
그 현실을 조금씩 받아들이는 타키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의 만남. 운명의 톱니바퀴가, 지금 움직이기 시작한다.






39. 가브리엘 드롭아웃

장르- 드라마, 코미디, 악마, 천사,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천계의 천사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우등생 가브리엘은 수행을 위해 인간계의 고교에 입학하게 되고, 처음엔 훌륭한 천사가 되어 사람들을 행복으로 이끌겠다고 다짐했던 그녀였지만, 인간계의 다양한 오락거리를 알게 된 뒤 나태한 생활에 빠지고 만다. 이후 그녀는 인간계에서 만난 악마 비넷과 사타니키아, 천사학교 차석이었던 라피엘과 어울리며 인간계에서 타락한 일상을 이어가는데.





40. 마사무네의 리벤지

장르- 학원, 로맨스, 하렘,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8년 전, 하야세 마사무네는 미소녀 아다가키 아키에게 고백하고는 돼지 족발이라는 모욕과 함께 잔인하고도 장렬하게 차인다. 마사무네는 충격과도 같았던 아키의 말에 복수의 칼날을 갈기 시작하고,
필살의 다이어트 끝에 뚱뚱하고 칙칙한 소년에서 완전히 다른 사람과도 같은 꽃미남으로 다시 태어난다.
마사무네는 과거의 성을 마카네로 바꾸고는 자신을 차버렸던 아키가 있는 마을로 돌아온 뒤,
자신에게 완전히 반하게 만든 뒤 최고의 형태로 버려주겠다는 DEAD or LOVE 작전을 결행하는데






41. 코바야시네의 메이드래곤

장르- 메이드, 드래곤,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기 13화, 2기 12화

줄거리
평범한 회사원인 코바야시는 다쳐서 움직이기 어려운 드래곤을 우연히 발견한다.
코바야시는 갈 곳도 없던 드래곤의 사정을 알게 되어 치료를 해주고 집에서 함께 살게 한다.
그렇게 집에 들어온 드래곤은 메이드가 되어 집안일을 하는데...!






42. 논논비요리

장르- 학원, 드라마, 일상, 치유물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3기 12화

줄거리
부모님의 사정으로 시골로 이사오게 된 이치쇼우 호타루지만 코시가야 자매와 미야우치 자매를 만나게 되면서 즐거운 하루하루를 지내는데.





43.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장르- 임, 이세계, 하렘, 액션, 모험, 판타지, 코미디, 마법, 마법사

총화수- 1기 10화, 2기 10화

줄거리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소년, 사토 카즈마의 인생은 너무나도 허무하게 그 막을 내린…… 줄 알았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눈앞에 여신을 자처하는 미소녀가 있었다. 이리하여, 이세계로 넘어간 카즈마의 대모험이 시작……되나 싶었는데, 결국 시작된 것은 의식주 확보를 위한 노동이었다! 카즈마는 그저 평온하게 살고 싶지만, 문제를 연달아 일으키는 여신 때문에 결국 마왕군에게 찍히고 마는데?!


43-1.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붉은 전설 (극장판)

상영시간- 90분

줄거리
"카즈마 씨의 아이를 가지고 싶어요!"
갑작스러운 융융의 폭탄 발언 때문에 그 자리에 있던 이들은 모두 얼어붙었다.
자초지종을 물어보니 '홍마의 마을을 멸망의 위기'로부터 구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유일하게 싫지 않아 보이던 카즈마는 드디어 시작되는 장밋빛 이세계 생활을 통해 새 시대의 깨달음을 얻는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고향을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융융을 쫓아 카즈마도 홍마의 마을로 향한다.
하지만 위기에 처했다는 홍마의 마을은 평화롭기 그지없는데….





44. 일곱개의 대죄

장르- 판타지, 모험, 액션, 배틀, 먼치킨, 능력, 마법

총화수- 1기 24화, (2기 24화 *미시청) (3기 24화 *미시청)  (4기 24화 *미시청)

줄거리
일찍이 왕국에 반역을 꾀했다고 여겨지는 7명의 전설의 역적 '일곱개의 대죄'.
그들은 지금도 집요하게 왕국의 핵심, 성기사들에게 쫓기고 있었다.
한편 엘리자베스 공주는 성기사들의 반란을 눈치 채고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곱 개의 대죄'를 찾아 나선다.
공주의 진실된 마음에 '일곱 개의 대죄'의 단장이자, 분노의 죄 멜리오다스는 그녀와 함께
나머지 '일곱 개의 대죄'를 찾는 여행에 나서기로 하는데...!!
과연 '일곱 개의 대죄'는 모두 모일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일찍이 일어났던 반역의 진실은?!






45. 바라카몬

장르-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젊은 서예가인 주인공 한다는 자신의 출품작이 지루하고 판에 박혔다는 말을 듣고 충동적으로 나이 지긋한 심사위원을 패버린다. 그래서 유배를 당해 시골로 가게 되었는데 유배지는 그야말로 깡촌! 게다가 자신의 집에 무단 침입하는 어린애까지?!문을 잠그고 구멍을 막아도 어떻게든 들어오는 애들때문에 골머리가 썩이는데.
그러나 시골 특유의 풋풋한 정과 맑은 자연에 그의 서예도 딱딱한 선생님같은 글씨에서 감정을 담은 풍부한 글씨로 변해가게 되는데.






46. 노 게임 노 라이프

장르- 판타지, 이세계, 하렘, 액션, 게임, 먼치킨, 코미디, 능력

총화수- 12화

줄거리
인터넷에서는 도시전설이라는 이야기마저 떠도는 천재 게이머 남매, 소라(空)와 시로(白).
ID가 항상 공란인 관계로 통칭 공백이라고 불리는 이 남매는 세상을 쓰레기 게임이라고 부르며 게임 폐인으로 지내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자칭 신이라는 자에게 이끌려 이세계로 소환되는데.
그곳은 신에 의해 전쟁이 금지되었으며 모든 것-목숨과 국경선마저도-이 게임으로 결판이 나는 세계였다.
다른 종족들에게 연패를 거듭해 마지막 도시 하나만을 남겨둔 일류.
소라와 시로 폐인 남매가 이세계에서는 인류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46-1.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극장판)

상영시간- 107분

줄거리
소망한 것은, 함께 살아가는 것
이는 일체의 싸움이 금지되어, 모든 것이 게임으로 정해지는 《반상의 세계(디스보드)》가 창조되기 한참 전에 생긴 일. 세계를 지배하는 유일신의 자리를 둘러싸고, 끝이 보이지 않는 대전이 계속되고 있는 시대.
하늘을 찢고, 땅을 가르고, 별조차도 전부 파괴해 버릴 거 같은 처참한 전쟁은,
싸울 힘을 가지지 못한 인간들을 불합리한 죽음으로 몰아넣는다.
막대한 힘을 가진 여러 종족에 의해 내몰려, 존망의 위기에 처한 인간을 이끄는 젊은 리더의 이름은 리쿠.
그는 한 명이라도 많은 인간을 생존시키기 위해 마음이 찢기고, 소모되는 나날을 계속버텨 왔다.
그런데 어느 날, 리쿠는 방치되어 버려져 있던 엘프의 도시에서 몸이 기계로 되어 있는 소녀 슈비와 만나게 된다. 슈비는 기계는 가질 수 없는 ‘마음’에 흥미를 갖게 되어 에러가 발생하고, 동료들에게 버려진 기체였다.
그녀는 에러를 수정하기 위해 리쿠에게 《인간의 마음》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하는데…
이것은 6000년도 지난 머나먼 옛날에 쓰여진 《가장 새로운 신화》로 향하는 《가장 오래된 신화》
기록에도 기억에도 남지 않은, 그 누구도 말할 수 없었던 이야기가 지금, 막이 열린다.






47. 무채한의 팬텀 월드

장르- 학원, 하렘, 판타지, 요괴, 코미디, 퇴마

총화수- 13화

줄거리
인간의 뇌 기능에 이상이 생긴 가까운 미래, 유령이나 요괴를 인식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은 이들을 "팬텀"이라 부르게 된다. 그리고 어린아이 중에선 팬텀에 대항할 수 있는 특수능력자들도 나타나기 시작했다.
팬텀에 대항할 수 있는 특수능력을 갖추고 있는 호세아 학원 1학년 이치죠 하루히코는 "오행의 기"로 싸우는 선배 카와카미 마이, 『팬텀 이터』라 불리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 이즈미 레이나,
고독하게 팬텀과 싸우는 미나세 코이토와 함께 괴롭고 즐거우면서 많은 일이 펼쳐지는 학교생활을 보낸다.
그리고 어떤 사건을 계기로 그들은 이 세상의 진실을 알게 되는데






48. 길티크라운

장르- 학원, 판타지, SF, 액션, 로맨스, 메카닉

총화수- 22화

줄거리
2029년, 돌연 발생한 아포칼립스 바이러스에 의해 대혼란에 빠진 일본.
결국 무정부 상태까지 돌입한 일본은 GHQ의 무력개입에 의해 그 통치하에 놓이게 된다.
일시적인 되찾은 평화. 그러나 그런 GHQ의 통치에 반기를 든 조직이 있었다.
그것이 레지스탕스 조직 `장의사`. 그리고 무대는 2039년.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등학생 오우마는 어느 날 우연히 한 소녀와의 만남을 가지게 된다. 그녀의 이름은 유즈리하 이노리.
웹상에선 막대한 영향력을 지닌 인기 가수, 다른 한편에선 일본해방을 위해 활동하는 `장의사`의 멤버.
그런 그녀와의 만남은 평화롭던 슌의 삶을 크게 바꾸어 놓게 된다.






49. 나만이 없는 거리

장르- 드라마, 미스테리, SF, 능력

총화수- 12화

줄거리
지지리도 안 풀리는 현실 속에서 하루하루 조바심만 더해가던 청년.
자신에게만 일어나는 ‘시간이 되돌아간다’는 불가사의한 현상조차 청년의 불만은
더욱 크게 만들 뿐이었다. 하지만 그것은 어느 날을 기점으로 달라졌다.
커다란 사건이 청년의 주변을 다짜고짜 변화시켜가는데...






50. 아카메가 벤다

장르- 판타지, 액션, 범죄, 능력, 공포, 전투, 배틀

총화수- 24화

줄거리
사람이 차례차례 썩어간다면 나라도 언젠가 멸망한다.
천년 번성했던 제도마저도 이제는 부패한 생지옥, 사람 형태의 온갖 도깨비들이
윗사람으로 날뛰고 있다. 하늘이 벌 줄 수 없는 그 악을 어둠 속에서 처리하는 것은
살인 청부업자. 황제력 1024년, 제국의 압정에 의해 괴로워하는 한 마을의 소년 검사 타츠미.
 마을을 구하는 희망과 부적을 가슴에 품고 소꿉 친구와 함께 제도에 돈을 벌기 위해 출발한다.
도중, 도적의 습격을 받아가면서도 겨우 제도에 도착한 타츠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말문이 막힐 정도로 부패한 제도의 모습이었다. "최근, 제도의 중역이나 부유층의 인간을 노리는
무서운 킬러 집단이 있다. "이러한 소문을 들은 타츠미는 몸을 맡기던 귀족의 집에 숨어 있던
그들의 존재를 깨닫는다. 살인 청부 집단 나이트레이드들의 존재에...






51. 블랙불릿

장르- SF, 판타지, 액션, 먼치킨, 괴물, 배틀

총화수- 13화

줄거리
근미래. 바이러스성 기생생물 “가스트레아”와의 전쟁에서 패한 인류는 두려움에 떨며 절망 속에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 세상에서 “가스트레아”를 해결하는 스페셜리스트 “민경”으로 활약하는 사토미 렌타로는 파트너 소녀 아이하라 엔쥬와 함께 치열한 전투의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에게 한 건의 의뢰가 들어오는데, 그것은 방위성의 호출이었다. 하지만 그 자리에 인류 멸망을 노리는 잔인한 적 히루코 카게타네가 나타나는데…?!





52. 강철의 연금술사 리메이크

장르- 모험, 마법, 능력, 판타지, 배틀, 액션, 미스테리

총화수- 64화

줄거리
연금술, 그것은 「등가 교환」의 원칙의 아래, 물질을 이해, 분해,그리고 재구축 하는, 이 세계에서 최첨단의 과학이다. 이 연금술에 대하고, 최대의“금기”로 여겨지는 것 「인체련성」.
돌아가신 어머니 부모를 생각하지만 이유, 금기를 침범해, 모두를 잃은 유 나무 형제.
기계요로이(자동 제어 장치 일)를 휘감아, 「강철의 연금술사」의 이름을 짊어진 형(오빠),에드워드·에르릭크.
거대한 요로이에 영혼이 정착된 남동생, 아르폰스·에르릭크.
두 명은 잃은 것을 되찾기 위해, 「현자의 돌」을 찾는 여행을 떠난다.
형제는 「현자의 돌」의 진실하게 가까워지는 것에 따라, 큰 음모의 와중으로 찔러나간다.
암약 하는 사람이라면 바구니자들의 존재.
서서히 그 본성을 노출로 하는 군사 국가 아메스트리스.
시달린 백성의 끝없는 것 미움과 복수의 생각.
연금술이 가져오는 무수한 비극.
점재하는 비극은, 이윽고 선이 되어, 사람을, 백성을, 그리고 나라조차도 권붐빈다.
형제는 절망과 희망의 틈안, 그런데도 앞에 나아간다.






53. 트리니티 세븐

장르- 학원, 하렘, 판타지, 이세계, 먼치킨, 액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카스가 아라타의 일상은 '붕괴현상'이라는 기묘한 사건에 의해 친척 카스가 히지리가 이계로 소멸되어버린 것으로 붕괴. 그 붕괴현상으로 사라진 히지리를 구하기 위해 아라타는 "왕립 비브리아 학원"에 입학한다.
하지만 거기에서 아라타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미소녀 마도사 트리니티 세븐이었다.






54. 뉴게임

장르- 일상, 게임, 코미디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고교 졸업 후 사회인으로 첫발을 뗀 스즈카제 아오바.
그녀의 첫 직장은, 어렸을 적 정말 좋아했던 게임을 만든 선배가 근무 중인 게임회사 [이글점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게임을 만들어본 적은 없는 아오바는,
매력만점 선배들의 도움을 받으며 조금씩 캐릭터 디자이너로서 성장해가는데….





55.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장르- 학원, 로맨스, 코미디, 일상, 부활동,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떤 중학교의 어떤 미술부.
그곳에는 그림 재능을 지녔음에도 「이상의 2차원 신부」를 그리는 것에만 몰두하는 남자가 한 명.
그 남자를 중심으로 살짝 안타까운 사람들이 모인 미술부에서 오늘도 새로운 사건이 일어나는데....






56. 쿠마미코

장르- 드라마, 동물,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토호쿠 지방의 어느 산골, 중학생인 마치는 곰을 모시는 신사에서 무녀로 살고 있다.
어느날, 마치는 후견인(人?)인 곰 나츠에게 「도시에 있는 학교에 다니고 싶다」고 빕니다.
하고 싶은 마음은 있어도 끈기가 없고 세상을 잘 모르는 마치에게 걱정많은 나츠는 도시에서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시련을 보여주려하지만.






57. 빙과

장르- 드라마, 학원, 일상, 추리

총화수- 22화

줄거리
에너지 절약이 삶의 모토인 주인공 '오레키 호타로'는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고전부를 유지해야 한다는 누나의 권유로 '고전부'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 후 그의 삶의 모토 '에너지 절약'이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58. 잔잔한 내일로부터

장르- 학원, 드라마, 로맨스, 일상

총화수- 26화

줄거리
바다와 육지 둘 모두에 인간들이 사는 현실과 조금 다른 세상. 바다 마을 신관의 아들인 사키시마 히카리는 다니던 중학교가 폐교 되어유부단하고 겁이 많은 소꿉친구 무카이도 마나카와 함께 육지의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된다. 약간은 불만을 느끼면서도 육지학교에 등교한 첫 날 히카리는 마나카가 어른스런 분위기를가진 육지의 소년 키하라 츠무구와 특별한 첫 만남을 갖는 장면을 목격 해 사랑에 빠진 듯한 마나카를 보며 질투라 생각되는 감정을 느끼는데.





59.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장르- 판타지, 마녀, 능력, 마법, 모험, 동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마녀, 늑대인간, 악마 등이 존재하며 마술이 보급되어 있는 판타지 세계.
마법이라 불리는 새로운 마술체계에 관한 책 '제로의 서'를 도난당한 마녀 제로.
시대를 바꿔버릴 가능성이 있는 이 위험한 책을 되찾기 위해 여행에 나섰다가 인간이 되길 꿈꾸는 반인반수의 용병과 만나게 되고책을 되찾으면 인간으로 만들어준다는 걸 조건으로 그를 호위로 고용한다.






60. 사쿠라 퀘스트

장르- 일상,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25화

줄거리
특별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꿈을 안고 도쿄로 상경한 20세 여성 코하루.
쉽지 않은 도쿄에서의 취업활동에 악전고투하던 도중 이전에 딱 한 번 일한 적 있는 파견회사로부터
지방 소도시의 국왕이 되어주지 않겠냐는 수수께끼의 의뢰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도 모른 채 일단 의뢰를 수락한 그녀.
버블경제기인 80년대 초에 유행했던 미니독립국(지역관광협회)에 들어가
국왕(지역관광대사)으로서 일 년간의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데.






61. Re CREATORS

장르- 군상극, 액션

총화수- 22화

줄거리
애니와 게임을 좋아하는 오타쿠 고교생 미즈시마 소타.
어느 날 타블렛PC로 애니를 보다가 어째서인지 애니 속 세계로 빨려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SF판타지 애니의 여주인공 세레지아와 군복을 입은 정체불명의 공주와의 싸움에 말려든다.
이후 세레지아와 함께 현실로 돌아온 소타.
그는 다른 게임, 만화, 라노벨 등의 세계로부터 나타난 인물들과 싸워가야 하는 처지에 빠지는데...






62. 소드 오라토리아

장르- 판타지, 액션, 모험, 먼치킨, 마법

총화수- 12화

줄거리
'검희' 아이즈 발렌슈타인.
최강이라 명성 높은 여검사 아이즈는 동료들과 함께 거대한 지하미궁 '던전'에 들어간다.
가지각색의 수수께끼와 위협이 밀려드는 심층 영역에서 아이즈가 바람을 부르고, 미궁의 어둠을 향해 일섬을 새긴다! 미궁도시 오라리오에서, 각자의 이야기가 지금 선명하고 강렬하게 교차한다!





63. 앨리스와 조로쿠

장르- 판타지, 치유물, 미스테리, 모험,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연구소」에서 도망치고, 처음으로 「바깥 세계」를 알게 된 소녀, 사나.
그녀는 「상상한 모든 것을 현실에 출현시킬 수 있다.」라는 만능의 초능력을 가졌지만 어리고 미숙하여 능력을 제대로 컨트롤하지 못한다.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던 그녀가 만난 사람은 완고한 할아버지, 조로쿠.
초능력이든 뭐든 상관없이 「나쁜 건 나쁘다.」라고 진지하게 설교하는 조로쿠와의 만남으로, 사나의 운명은 크게 변하기 시작했다.






64. 에로망가 선생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하렘, 여동생

총화수- 12화

줄거리
고등학생 및 라이트노벨 작가인 이즈미 마사무네에겐 히키코모리 여동생, 이즈미 사기리가 있다.
일년 전에 여동생이 된 그녀는 전혀 방에서 나오질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충격의 사실이 마사무네를 덮친다.
그의 소설 속 일러스트를 그려주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에로망가 선생', 그 정체가 여동생인 사기리였다!
한 지붕 아래서 계속 틀어박혀 있는 귀여운 여동생이, 저속한 펜네임으로 야한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었다니!?






65. 경계의저편

장르- 학원, 능력, 액션

총화수- 12화

줄거리
요무인 아버지와 인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칸바라 아키히토’는 불사신의 능력을 지닌 반요 소년이다.
어느 날 그는 방과 후에 옥상에서 당장에라도 뛰어내릴 것만 같은 소녀를 만난다.
소녀의 이름은 ‘쿠리야마 미라이’. 그녀는 평범한 소녀의 삶을 꿈꾸지만, 저주받은 능력이라 치부되는 피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일족 최후의 생존자다. 이 저주받은 능력 때문에 그녀는 이계사 세계 내에서 이단으로 취급받아 경멸의 대상이 되었다. 하지만, 홀로 살아남은 소녀와 반요의 소년이 만남으로써 변함없던 그들의 세계가 변하기 시작하는데.






66. 내 뇌속의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장르- 학원, 하렘, 코미디, 로맨스, 미소녀, 일상

총화수- 10화

줄거리
이바라키 현 미토 시가 무대. 고교생인 주인공, 아마쿠사 카나데는 「절대 선택지」라고 스스로 이름 붙인 원치 않았던 능력 탓에 변태 같은 행동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런데 어느 날 「절대 선택지」를 버리는 열쇠를 쥔 존재, 쇼콜라와의 만남으로 선택지에 휘둘리면서도 움직이게 된다.





67. 바보걸

장르- 학원, 일상, 로맨스,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귀엽게 생긴 여학생, '하나바타케 요시코'는 실은 굉장한 바보였다!
바보의, 바보에 의한, 바보를 위한 러브코미디!





68. 이세계 식당

장르- 드라마, 이세계, 요리, 괴물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직장가와 인접한 상점가 한구석. 고양이가 그려진 문이 표식인 식당 '양식당 네코야'.
창업한 이래 70년간 직장가 샐러리맨의 배고픔을 달래 온 곳으로, 양식당이라지만
양식 이외의 메뉴도 풍부하다는 점이 특징이라면 특징인 지극히 평범한 식당이다.
그러나 '어떤 세계' 사람들에게는 특별하고 유일무이한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네코야에는 한 가지 비밀이 있다. 정기 휴일인 매주 토요일, 네코야는 '특별한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경이로운 맛의 특별한 요리를 내놓는 네코야는 '어떤 세계'사람들에게 이렇게 불린다.
'이세계 식당'. 그리고 딸랑딸랑 방울 소리는 이번 주에도 변함없이 울려 퍼진다.






69. 첫 갸루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연애

총화수- 10화

줄거리
장난스러운 고백으로 같은 반 여학생과 사귀게 된 남학생의 이야기





70.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장르- 학원, 스릴러

총화수- 1기 12화, 2기 13화

줄거리
이 사회는 평등한가 아닌가. 진짜 '실력'이란 무엇인가.
고도 육성 고등학교. 그곳은 철저한 실력지상주의를 내건 진학률과 취업률 100%를 자랑하는 학교이다.
올해 입학해 1학년 D반에 소속된 아야노코지 키요타카.
하지만 학교는 실력지상주의라는 간판과는 정반대로 학생들에게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가진 포인트를
한 달에 10만엔 가량 주고선 수업이나 생활태도에 관해 방임주의로 일관한다.
돈을 펑펑 쓰며 방탕하게 꿈만 같은 나날을 보내던 학생들.
하지만, 머지않아 그들은 학교 시스템의 진실을 알게 되어 절망의 늪에 빠져버리고 만다!
낙오자가 모여든 D반에서 소년소녀들이 발견한 것은 과연 세계의 모순인가, 혹은 정당한 실력사회인가.






71. 날조 트랩 NTR

장르- 학원, 백합, 연애

총화수- 12화

줄거리
난생 처음 남자친구가 생긴 여고생 유마는 두근거리는 나날을 보낸다.
어릴 때부터 친구로 남자들에게 인기 많은 미소녀, 호타루에게 연애 상담을 하자 어째서인지 키스를 하는 등 가지고 놀기만 하는데. 서로의 남자친구까지 같이 간 더블 데이트 중에도 몸을 만지고, 남자친구와도 한 적 없는 것까지 호타루가 먼저 시도한다…?! 유마는 호타루의 점점 정도가 더해져가는 남자친구에게 말못할 여러 가지 일에 어느새 자신이 빠져들고 있음을 눈치채는데…. 
방과 후 두 여고생의 비밀 A to Z. 들킬 것 같으면서도 들키지 않는 두 사람의 관계는…?





72. 게이머즈

장르- 원, 게임, 로맨스, 코미디, 부활동

총화수- 12화

줄거리
매일 밤 침대에서 이세계로 소환되는 환상을 그리는 평범한 남학생 아마노 케이타. 유일한 취미는 게임.
방과 후 어느 날, 게임샵에서 미소녀 게임을 손에 들고 있자니 같은 학교 교복을 입은 미소녀가 말을 걸어 온다. 금발에 긴 머리, 커다란 푸른 눈동자. 학교 제일의 미소녀로 군림하는 그녀의 이름은 텐도 카렌.
"아마노 군, 혹시 너 말이야, 좋아해?" 약간 모자란 게이머들이 선사하는 좌충우돌 청춘 러브 코미디!





73. 카케구루이

장르- 학원, 도박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명문 사립 · 햣카오 학원.
이 학원에는 계급제도가 존재한다.
학생회가 정점에 앉아있는 이 학원은「갬블」에 지배당하고 있다.
이기면 천국. 지면 지옥.
갬블 강자는 선망, 약자는 피학의 대상이 되는 미친 학교.
그런 학교에 한 소녀가 전학 온다.
그녀의 이름은 쟈바미 유메코….


73-1. 카케구루이 트윈 (외전)

총화수- 6화

줄거리
명문 사립학교에 다니는 사오토메 메아리.
계급제가 존재하는 이곳에서 자신의 계급을 끌어올리기로 한다.
그리고 교내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것에 본인의 모든 것을 거는데.
그건 바로, 도박!






74. 프린세스 프린서플

장르- 능력, 전투, 액션, SF

총화수- 12화

줄거리
19세기 말, 거대한 벽으로 인해 동서로 분단된 알비온 왕국의 수도, 런던. 전통과 격식 있는
명문 퀸스 메이 페어 학교에 5명의 소녀들이 재적하고 있었다. 그러나 여고생의 신분은
위장일 뿐, 그녀들의 진정한 정체는 변장, 첩보, 잠입, 자동차 추격 등 각각의 능력을 살려
그림자 세계를 날아 다니는 스파이 집단이다.
‘우리들은 누구?’
‘스파이. 거짓말하는 생명체다’






75. 페이트 아포크리파

장르- 판타지, 액션, 미스테리, 배틀, 마법, 능력

총화수- 25화

줄거리
시계탑에 반란을 일으키는 위그드밀레니아, 그리고 반란을 제압하기 위해 나선 시계탑.
7vs7, 성배전쟁 역사상 전대미문의 대결이 펼쳐진다!






76. 미확인으로 진행형

장르- 학원, 하렘, 일상,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극히 평범한 생활을 보내는 고교생 요노모리 코베니의 16살 생일.
약혼자인데도 존재감이 옅은 미츠미네 하쿠야와, 아무리 봐도 어린 여자애인 시누이 미츠미네 마시로가 나타났다. 브리핑도 없이 갑자기 시작된 기묘한 동거생활.
시스콘 변태인 언니 요노모리 베니오까지 더해져 사태는 꽤나 복잡해진다.
코베니의 생활은 평범하지 않게 되어버렸다.






77.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장르-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일상, 마법

총화수- 13화

줄거리
"갑작스럽지만 카니에, 나와 유원지에 가지 않을래?"
방과 후 교실에서 수수께끼의 미소녀 전학생, 센토 이스즈가 카니에 세야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전학 온 첫날부터 교내에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유명한 여자아이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은 상황이다. 단─, 관자놀이에 머스킷 총이 겨눠지지 않았다면 말이지만.
마지못해 승낙한 뒤 향한 곳은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형편없는 데이트 장소의 대명사로 유명한 유원지다.
그곳에서 세야는 라티파라는 '진짜' 공주와 마주하게 되었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이곳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의 지배인이 되어주었으면 좋겠어요."





78. 러브 라보

장르- 학원, 로맨스, 코미디, 일상, 백합

총화수- 13화

줄거리
유서깊은 공주들의 정원으로 유명한 후지사키 여자 중학교.
초 명문이라 불리는 이곳의 학생회는본래의 목적과는 다른 어느 연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의지가 강하나 정의감 있는 '와일드의 그대' 별명을 가지고 있는 회장 보좌 리코,
명석하고 단아한 외모로 모두의 동경의 대상이 되는 후지사키 공주님 학생회장 마키, 내성적인 성격에 천연 스즈, 큰 눈썹이 푹신하고 머리카락이 매력인 에노, 돈을 좋아하고 두꺼운 안경이 매력에 쿨해보이는 회계 사요.
이 다섯 가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부원들이 연애 연구(라고 쓰고 본격 연애 망상 토크)를 한다!






79.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장르- 학원, 하렘, 판타지, 부활동, 로맨스, 코미디, 일상, 능력,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안도 쥬라이를 포함해 문예부에 속한 다섯 명은 반년 전 터무니없는 능력에 눈을 떴다.
그리고 장대한 학원 이능 배틀의 세계로 발을 내딛……지 못하였는데.
이능력을 가지게 되었지만, 일상은 완전무결하게 평화로웠다.
세계를 멸망시킬 비밀 기관 따위는 없었다! 이능 전쟁도 없었다! 용사, 마왕 따위 있지도 않았다.
그래서 문예부는 이 초월적인 능력을 낭비하기로 했다.
하지만 줄곧 이능 배틀을 동경해 오던 안도 쥬라이는 진정한 싸움의 순간을 기다리고 있는데…






80. 메이드 인 어비스

장르- 판타지, 모험, 미스테리, 공포, 괴물

총화수- 1기13화, 2기 12화

줄거리
모든 것이 샅샅이 밝혀진 이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된 비경의 빅홀 ‘어비스’.
어디까지 이어져 있는지 모를 깊고 거대한 그 구멍에는 기묘하고 기괴한 생물들이 살고 있으며,
현재의 인류로서는 만들어낼 수 없는 귀중한 유물들이 잠들어 있다.
사람들은 신비로운 어비스에 매료당했고, 어비스로 모험을 떠났다.
그렇게 끊임없이 빅홀에 도전한 모험가들은 점차 ‘탐굴가(探窟家)’라고 불리게 된다.
어비스 자락에 만들어진 마을 ‘오스’에 사는 리코는, 언젠가 엄마 같은 위대한 탐굴가가 되어 어비스의 수수께끼를 풀 것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어비스를 탐색하던 중에 소년의 모습을 한 로봇을 줍게 되는데…?



80-1. 메이드 인 어비스 : 깊은 영혼의 여명 (극장판)

상영시간- 105분






81. 플라스틱 메모리즈

장르- 코미디, 드라마, 메카닉, 미소녀, 미소년

총화수- 13화

줄거리
그는 바란다.
이 사랑의 추억이 진실이기를.
그녀는 두려워한다.
이 사랑의 기억이 거짓이기를 원하며.
현대보다 조금 더 과학이 진보한 세계, 대입에 실패한 평범한 18세 소년 미즈가키 츠카사는 부모님의 연줄로 '기프티아'라는 고성능 안드로이드를 제조하고 관리하는 세계적 대기업 SAI에 입사하게 된다.
그곳에 있던 기프티아 소녀 '아일라'와의 만남은 츠카사의 삶을 크게 뒤흔들게 되는데…….






82.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 짱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용모단정, 성적우수, 스포츠 만능, 누구나 동경하는 완벽한 여고생 도마 우마루.
하지만 집에 돌아가면 건어물(ひもの)같은 여동생(いもうと) "건어물 여동생(ひもうと)"이 된다!?
만화, 애니, 게임, 인터넷, 콜라, 포테이토칩. 좋아하는 것에 둘러싸여 지내는 최고의 빈둥빈둥 타임.
그런 모습을 아는 건 같이 사는 오빠 타이헤이 뿐이다.
타이헤이에 이어, 같은 반 에비나, 키리에, 실핀으로 구성된, 우마루의 최강최고 파라다이스 일상이 시작된다...!






83. 감옥학원

장르- 학원,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성비를 맞추기 위해 남학생을 모집하기 시작한 여고. 그러나, 남자 신입생은 겨우 5명뿐!
여고생 속에 파묻힌 아름다운 학창생활을 꿈꾸지만 현실은 참혹 그 자체. 아무도 이들과 대화를 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호색한 아버지(이사장) 때문에 남자 혐오증을 가지고 있는 학생회장이 철저하게 감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여학생 목욕탕을 훔쳐보다 들킨 5인방.
마침내 학생회장은 전원 퇴학시키기 위해 교내에 있는 감옥에 투옥하여 온갖 작전을 실행시키기 시작한다.
비밀 학생회의 엄격한 지도와 감시를 받으며 징벌동에서 징역을 살던 중,
키요시는 좋아하는 여학생 치요와 데이트를 가기 위해 탈옥을 결의한다.
기발하면서도 과감한 탈옥 계획이 필요하다!!






84. 플라잉 위치

장르- 드라마, 코미디, 마법, 마녀, 치유물,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코와타 마코토 15세. 어엿한 마녀가 되려 합니다. 자연에 둘러싸인 자원이 풍부한 토호쿠 지방에 사는 경우가 많은 그들에겐 「15세가 되면 독립 사회로 나간다」.그런 관례가 있다고. 코와타 마코토, 마녀. 15세의 봄.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그녀는 어엿한 마녀가 되기 위해 검은 고양이 '치토'와 함께 아오모리의 친척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오랜만에 만난 육촌 '케이' 새로 사귄 친구 '나오'와 지내는 유유자적한 매일은 즐거운 일 뿐.
가끔 일어나는 조금 이상한 일이나 마녀수행도 적당히 하루 하루 지내며, 느긋한 마녀가 아오모리에서 보내는 한가한 생활 시작게 되는데.






85. 프리즈마 이리야

장르- 학원, 판타지, 이세계, 마법소녀, 액션, 배틀, 마법

총화수- 1기 10화, 2기 10화

줄거리
이리야스필 폰 아인츠베른은 만화영화 속 마법소녀를 동경하는 평범한 초등학교 학생이다.
그러던 어느날 욕실에 이상한 물건이 들어오는데, 말을 한다?!
욕실에 들어온 이상한 막대기는 자신을 칼레이도스틱 매지컬 루비라고 소개하면서,
의붓오빠인 에미야 시로를 좋아하는 이리야의 심리를 이용해 강제 계약한다.
그리고 이로인해 이리야는 칼레이도스틱의 마법소녀가 되버리는데…….






86.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장르- 학원, 미스테리, 능력, 모험, 유령

총화수- 11화

줄거리
아버지에게 의절당한 나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인공학원섬에서의 극빈생활과
초저가 연립주택에서 만난 미소녀 지박령이었다!  류가죠 나나나, 
생전에는 GREAT 7의 핵심 멤버였지만 지금은 인터넷 게임에 푹 빠진 백수 지박령
이것도 일종의 미소녀와의 동거라 할 수 있을까? 드디어 그날이 시작된 건가?
아니, 시작된 것은 섬 안에 숨겨져 있는 《나나나 컬렉션》을 둘러싼 No 모험, No 라이프 쟁탈전!!






87.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장르- 일상, 로맨스, 코미디, 하렘, 여동생

총화수- 12화

줄거리
사랑도 재능도 헤비급이지만 아쉬운 미소녀의 최정상인 카니 나유타.
사랑에 고민하고 우정에 고민하고 미래도 고민하는 청춘 3관왕 시라카와 미야코.
귀축 세금 세이버 오노 애슐리. 천재 일러스트레이터 푸리케츠.
각자 방황과 고민을 안고 있으면서도 게임을 하거나 여행을 가거나 일을 하며 떠들썩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이츠키와 주변 사람들. 
그런 그들을 따뜻하게 지켜보는 완벽 초인 남동생 치히로에게는 커다란 비밀이 있는데….





88. 키노의 여행

장르- 드라마, 미스테리, 여행, 모험

총화수- 12화

줄거리
10대 초중반으로 보이는 용모를 한 키노가 말하는 모토라도 에르메스와 함께 여행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89. 거꾸로 된 파테마

장르- SF, 모험

상영시간- 99분

줄거리
멀지 않은 미래. 끝없이 이어진 터널로 가득한 지하세계에 살고 있는 ‘파테마’는 족장의 딸이자 호기심 많은 14살 소녀이다. 보지 못했던 세계를 경험하고 싶은 ‘파테마’는 어느 날 접근금지지역을 탐사하던 중 공중에 떠다니는 작은 물체들과 이상한 빛으로 가득 차 있는 공간을 발견한다. 그 곳을 살피던 ‘파테마’는 천정에 서 있는 누군가에 놀라 터널 아래로 떨어지면서 중력이 반대로 되어 있는 또 다른 지상세계로 나오게 된다. ‘파테마’는 지상세계에 살고 있던 소년 ‘에이지’와 마주치게 되고, 묘한 공감을 느끼면서 곧 친해진다. 한편, ‘에이지’가 살고 있는 지상세계를 독재하고 있는 ‘이자무라’의 일당은 지하세계에서 온 ‘파테마’를 쫓고, ‘파테마’와 ‘에이지’는 그를 피해 달아나던 중 두 개의 세계에 얽힌 놀라운 비밀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90. 십이대전

장르- 액션, 능력, 동물, 신, 배틀

총화수- 12화

줄거리
십이지 동물의 능력을 이어받은 12 가문의 전사들이 12년에 한 번씩 열리는 배틀 로얄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91. 이누야시키

장르- SF, 액션, 먼치킨, 공포, 메카닉

총화수- 11화

줄거리
이누야시키 이치로는 아내와 1남 1녀를 둔 가장이자 샐러리맨. 실제 연령보다 늙어보이는 외모.
가정에서 무시당하는 것은 물론 사회에서도 인정받지 못하는 초로의 남자.
그러던 어느 날 밤 애완견과 산보를 하던 그는 미확인물체의 추락 현장에 휘말린다.
정신을 차린 그의 몸은 기계가 되어 있는데...






92. 블렌드S

장르- 일상, 카페,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주인공 사쿠라노미야 마이카는 선천적으로 눈매가 예쁘지 않아 아르바이트 면접에 붙지 못해서 괴로워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찻집을 경영하는 쿠디노와 만나 그의 주선으로 찻집에서 일하게 된다.
그 찻집은 사실 웨이트리스가 각각 주어진속성으로 접객하는 찻집으로 마이카는 쿠디노에 '도S' 캐릭터를 맡기를 요청하는데…






93. 아웃브레이크 컴퍼니

장르- 하렘, 이세계,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백수생활을 하던 카노 신이치는 오타쿠 인재를 찾는다는 취업 정보에 바로 지원했다가 테스트에 합격.
이세계에 신성 엘던트 제국으로 보내지면서 오타쿠 문화를 소개하는 일을 담당하게 되는데.






94. 왕 게임

장르- 게임, 배틀, 공포, 미스테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왕’에게서 온 수수께끼 같은 명령 1학년 B반 32명의 목숨을 건 '게임'이 시작된다!!
어느 날 노부아키와 반 친구들은 ‘왕을 자처하는 자로부터 알 수 없는 명령이 적힌 문자를 받는다.
처음엔 키스 같은 단순한 명령이었으나 점차 규모가 커지고, 이윽고 목숨을 건 게임이 되어버린다.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 죽음뿐!! 끝없는 공포 앞에 놓인 소년소녀들의 운명은 과연?!






95. 소녀 종말 여행

장르- SF, 포스트 아포카립스,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제3차 세계 대전급의 전쟁으로 남은것은 폐허가 된 도시와 무기들 밖에 없는 세계에 남은
두 소녀가 마개조한 케텐크라프트라트를 타고 다니며 전개되는 이야기이다.






96.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장르- 능력, 마법, 학원, 하렘, 판타지, 액션, 마법사

총화수- 12화

줄거리
알자노 제국 마술 학원의 계약직 강사인 글렌 레이더스.
글렌 레이더스는 수업 중 자습 → 취침 상습범.
그러다 웬일로 교단에 서나 싶으면 칠판에 교과서를 못으로 고정해놓는 둥.
그야말로 학생들도 기가 막혀 하는 변변찮은 강사다.
결국 그런 글렌에게 진심으로 화가 난 학생.
교사 킬러로 악명이 자자한 시스티나 피벨이 결투를 신청하는데…!






97. 데미는 이야기 하고싶어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판타지, 학원, 괴물, 뱀파이어

총화수- 12화

줄거리
시바사키 고등학교에 부임되고 4년째인 생물 교사 타카하시 테츠오와, 뱀파이어, 듀라한, 서큐버스, 설녀 같은 보통 인간과는 다른 성질을 가진 「아인」(亜人) 학생과의 교류를 그린 학원 코미디의 이야기이다.





98. 사카모토입니다만?

장르- 코미디, 드라마,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스타일리시한 등교.
화려한 지각 회피.
스마트한 런치 타임.
사카모토, 그의 엣지 넘치는 행동거지 하나하나가 여학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런 사카모토가 꼴 보기 싫은 학교 일진들은 그를 골탕먹이려 하지만.
어느새 그의 쿨-함에 교화되고 동성애의 눈마저 뜨고 마는데.






99. 관희 챠이카

장르- 타지, 액션, 시대, 전쟁, 여동생

총화수- 1기 12화, 2기 10화

줄거리
잠을 깨니 눈앞에 여동생인 아카리의 아리따운 얼굴이 있었다.
“오라버니, 잘 잤어?” 그녀는 엎드린 자세로 나―토오루 아큐라 위에 올라타 있었다.
그리고 베개에는 아카리가 애용하는 철퇴가 깊숙이 박혀있다. 전란 뒤, 우리 두 남매는
페르비스트 대륙을 정처 없이 떠돌아다니며 근근이 지내왔는데, 드디어 먹을 것이 다 떨어지자
아카리가 내게 성질을 낸 것이다. 일하면 지는 거라고 혼잣말을 하면서 식량을 구하러 숲으로
들어갔는데 뭔가가 풀숲에 몸을 숨기며 움직였다. 흉포한 페이라인가 싶어 경계했지만 나타난 것은
자그마한 소녀였다. “더…덮친다?” 까만 옷을 입고 관을 짊어진 이상한 소녀는 큼지막한 보랏빛
눈망울로 나를 쳐다보았다.  소녀―챠이카와 나는 이렇게 만났고 세계는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100. 유녀전기

장르- 군, 이세계, 전쟁

총화수- 12화

줄거리
통일 이후 1923년 6월.
금발 벽안의 유녀, 타냐 데그레챠프는 제국군 사관학교의 마지막 과정 부대 근무의 일환으로 북방 군관구 노르덴 전 지역의 세번째 초계선 교육에 전념하고 있었다.
항공 마도사로서 화려한 경력을 쌓기 위한 첫걸음으로 교육은 사고없이 무사히 끝날 것이었다.
그러나 갑작스런 협상 연합의 국경 침범을 계기로 제국과 협상 연합은 전쟁 상태에 돌입하게 되는데.






101.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장르- 학원, 하렘, 뱀파이어, 배틀, 판타지, 액션

총화수- 1기 24화 (2기 8화 *미시청) (3기 10화 *미시청) (4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전설상에만 존재하는 최강의 흡혈귀, 제4진조.
누구의 지배도 받지 않으며, 세계의 법칙에서 벗어나 있다는 그 흡혈귀는 12권속을 거느린며 재앙을 일으킨다고 한다. 그런데 어느 날, 사자왕 기관은 그 환상의 흡혈귀가 일본에 출현했다는 보고를 받게 되고, 검무라는 공마사를 파견하기로 한다. 제4진조의 감시자가 된 검무, 히메라기 유키나는 진조에 대항할 최강의 영창을 가지고 마족특구 ‘이토가미 섬’을 찾아가는데... 그곳에서 그녀가 만난 제4진조, 아카츠키 코죠의 정체는...!






102.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장르- 학원, 로맨스, 코미디, 일상, 치유물,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3기 12화

줄거리
지방의 한적한 소도시에 사는 평범한 중학교 1학년 소년 니시카타에게는 작은 고민이 하나 있었다.
그건 바로 학교에서 옆 자리에 앉는 타카기란 소녀로부터 끊임없이 장난을 당하고 있던 것.
자신을 정말로 좋아하는 건지 아니면 그저 당황하는 모습을 보고 싶을 뿐인 건지 알 수 없는 타카기의 장난에
니시카타는 어떻게든 반격을 해보려 노력하는데...






103.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장르- 학원, 하렘, 게임,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1화

줄거리
봄, 그것은 만남의 계절! 벚꽃이 흩날리는 통학로에서 운명의 미소녀와 만났을…… 터인 고교생 아키 토모야.
고교생 아키 토모야는 어느 날 한 소녀와 ‘운명적인 만남’을 가진다. 하지만 그 소녀는 캐릭터성이 전혀 없는 반 친구였다?! 그럼 내가 너를, 모든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메인 히로인으로 만들어주겠어!
그 만남이, 훗날 미소녀 게임 업계를 석권하게 되는 전설의 시작…?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토모야가 이끄는 게임 제작 서클이 활동을 시작하지만, 파란만장한 서클 활동!
메인 라이터 2명이 반란(?)을 일으켜서 그대로 위기에 처하고 마는데…






104. 유루유리

장르- 코미디, 학원, 일상, 백합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3기 12화

줄거리
나나모리 중학교의 전 다도부가 썼었던 부실을 불법으로 점거하여 멋대로 오락부의 부실로 사용하는 4인조.
아카자 아카리, 토시노 쿄코, 후나미 유이, 요시카와 치나츠.
이 여학생들과 활동내용이 딱히 없는 부인 것을 알고 방해하는 학생회.
이들의 코믹하고 때로는 백합이 있는 감칠맛나는 이야기.






105. 용왕이 하는 일

장르- 일상, 코미디, 하렘, 스포츠

총화수- 12화

줄거리
"약속대로 제자가 되러 왔어요!" 장기계 최강의 타이틀 보유자를 뜻하는 '용왕'이 된 쿠즈류 야이치의 집에 찾아온 것은 초등학생 여자아이인 히나츠루 아이.
약속은 기억나지 않지만 어쩌다 보니 시작된 초등학생과의 동거!
장기에 대한 아이의 뜨거운 열정에, 야이치가 잃어버렸던 열정의 불씨가 다시 피어오른다.






106. 째깍째깍

장르- 판타지, 이세계, SF, 액션, 미스테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주리 일행은 의문의 종교단체 진순실애회에 납치된 가족을 구하기 위해 할아버지가 지금까지 애써 숨겨왔던 술법을 이용해 모든 것이 멈춰버린 세상인 ‘지계(止界)’로 들어간다. 하지만 납치범들의 아지트로 쳐들어간 주리 일행은 자신들처럼 지계 안에서 움직일 수 있는 자들과 맞닥뜨리는데…. 과연 이형의 존재가 날뛰는 세계를 무사히 빠져나와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107. 혈계전선

장르- SF, 미스테리, 액션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한 때 뉴욕이라 불리던 거리는 3년 전에 출현한 게이트 때문에 단 하룻밤 만에 소실됐다.
지금은 상상의 산물로 여겨지던 이계의 생물들과 현세가 뒤섞여 다양한 의도를 가진 자들이
함부로 설치는 거리‘헤르살렘즈 롯’이 구축되었다. 그런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려 비밀리에
움직이는 조직이 있었으니 그 조직의 이름은 ‘비밀 결사 라이브라’! 소년 ‘레오나르도’는
우연한 계기로 라이브라에 입단하게 되는데… 과연 그를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리더인
‘크라우스 V. 라인헤르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라이브라’의 비밀스런 움직임이 시작된다.






108. 이토준지 컬렉션

장르- 공포

총화수- 12화

줄거리
일본 공포만화계의 거장 이토 준지의 유명 단편들을 한데 모은 공포 애니메이션 시리즈.





109. 타쿠노미

장르-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전직을 위해 도쿄에 온 아마츠키 미치루 20세.
그녀는 여성전용 쉐어하우스 "스텔라하우스 하루노"에 살게 된다!
동거인들은 일, 나이 등이 제각각이지만 맛있는 술과 요리가 있다면, 언제나 즐겁다!!






110. 하이스쿨 플릿

장르- 학원, 모험, 미스테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바다에 살고 바다를 지키며, 바다로 간다. 그것이 블루 머메이드!」.
지금부터 약 100년 전 플레이트의 균열로, 많은 국토를 수물로 잃은 일본.
국토 보전을 위해 차례차례 쌓아 올린 수상 도시는 언젠가부터 해상도시가 되어 그들을 잇는 항로가 증가해
바다의 안전을 지킬 많은 인원이 필요하게 되었다. 그에 따라 여성들의 해상진출이 늘어나고 바다의 안전을 지키는 직업 「블루 머메이드」가 여학생들의 동경 대상이 되었다. 그런 시대에 소꿉친구인 미사키 아케노와 치나 모에카는 「블루 머메이드가 될 거야」라는 같은 목표를 가진 동료들과 함께
요코스카의 해양 고교에 입학한다.






111. 하쿠메이와 미코치

장르- 드라마, 치유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키가 겨우 9cm인 숲속에 사는 두 요정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112. 울려라! 유포니엄

장르- 학원, 부활동, 드라마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줄거리
고등학교 1학년 봄.
중학교 시절 취주악부였던 오우마에 쿠미코는.
클래스메이트 카토 하즈키, 카와시마 사파이어와 함께 취주악부 견학을 간다.
거기서 쿠미코는 예전에 동급생이었던 코우사카 레이나를 보게 된다.
하즈키와 사파이어 는 취주악부 입부를 결정한 것 같지만, 아직 결정하지 못 한 쿠미코.
문뜩 떠오른 건 중학교 취주악 콩쿨에서 있었던 레이나와의 사건이었다.
취주악부 활동을 통해 찾아가는 소중한 것들.
이것은 진심으로 부딪히는 소녀들의 청춘이야기






113. 다가시카시

장르- 코미디, 일상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막과자 가게의 아들 시카다 코코노츠는 가업을 물려받으라는 아버지의 강요를 받고 있는 만화가 지망생이다.
아버지로 인해 만화 그리는 시간을 빼앗기는 나날을 보내고 있던 여름방학 어느 날,
막과자 마니아인 이상한 미소녀 호타루가 코코노츠 앞에 나타난다.
코코노츠에게 “막과자 중 최고는?” 하고 당돌하게 물어오는 호타루.
사실 그녀는 코코노츠가 아닌 그의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찾아온 것인데…






114.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장르- 모험, 먼치킨, 게임, 판타지, 이세계, 하렘, 액션,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한창 데스마치를 치르던 프로그래머 스즈키 이치로(29).
『사토』란 닉네임을 쓰는 그가 잠시 잠들었다 깨어나 보니 듣도 보도 못한 이세계에 방치되어 있었다!
혼란에 빠질 틈도 없이 눈앞에는 처음 보는 괴물의 대군이 다가오고, 하늘에서는 유성우가 쏟아진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최강 레벨의 힘과 막대한 부를 손에 넣었는데……?!






115. 별 셋 컬러즈

장르-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우에노의 공원에 들어서있는 아지트.
거기에는 3명의 여자 초등학생들이 살고 있었다.
그렇다. 그녀들이야말로 우에노를 지키는 정의의 조직 "컬러즈"!!
유이, 삿짱, 코토하 세 명은 오늘도 평범한 우에노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밤낮(거짓말, 저녁까지) 거리를 달려나간다!!






116. 유루캠프

장르- 일상, 여행

총화수- 1기 12화, 2기 13화

줄거리
평범한 여고생 나데시코는 시즈오카현에서 야마나시현으로 이사를 온 첫 날,
자전거를 타고 후지산에 놀러왔다가 해가 질 때까지 낮잠을 잔 탓에 조난 위기에 처하게 되고.
산을 헤매이던 그녀는 오프시즌임에도 불구하고 홀로 캠핑을 즐기러 후지산에 와있던 동급생 소녀 린 덕분에 그 위기를 모면한다.
이 일을 계기로 캠핑의 매력을 깨달은 나데시코는 새 학교의 야외활동 동호회에 가입을 결심하는데...



116-1. 실내캠핑 (외전)

총화수- 12화


116-2. 극장판 유루캠프

상영시간- 120분

줄거리
고교시절, 캠프를 통해서 관계를 길러 간, 나데시코, 린, 치아키, 아오이, 에나.
시간을 거쳐 각각의 길을 걸은 5명이, 어느 계기로 캠프장을 만드는데...
유루캠이 연출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이나 맛있는 식사, 모닥불을 바라보는 듯한 느긋하게 흐르는 시간--

「맛있는 밥도 먹고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기도 하고 온천에 천천히 몸을 담그기도 하고……내일도 다시 힘내자」

그런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한때의 체험.

2022년 여름에는 영화관에서 야외활동을 하자






 
117. 걸리쉬 넘버

장르- 일상, 코미디, 드라마, 성우

총화수- 12화

줄거리
카라스마 치토세는 자신의 귀여운 외모만 믿고 정작 꿈도 열정도 없는 여대생이다.
그녀는 오빠가 일하는 애니메이션 업계에 성우로 데뷔한다. 그녀는 노력은 전혀 안하면서 작은 역할만 들어온다며 불평불만하고 있다. 그런데 어느날 그녀에게 메인 히로인이라는 큰 역할이 주어졌다. 그리고 그곳에서 다른 4명의 성우동료들을 만나게 된다. 자신밖에 모르는 철부지 카라스마 치토세와 모두 다른 성격을 갖고 있는 4명의 성우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118. 바이올렛 에버가든

장르- 판타지, 액션, 시대, 로맨스

총화수- 13화

줄거리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은 여러 사람들을 만나가며 사랑의 의미, 사람의 진심을 알게 된다.


118-1.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극장판)

상영시간- 91분

줄거리
“전하고 싶어, 나의 마음을”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나도… 행복을 전하고 싶어”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무수히 늘어놓은 아름다운 말보다, 단 한마디로도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 바이올렛 에버가든





119. 츠구모모

장르- 판타지, 액션, 하렘, 로맨스, 코미디, 능력, 배틀, 요괴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평범한 남자 중학생 카즈야에게 어머니의 유품 ‘벚꽃무늬 기모노띠’는 한시도 손에서 떼어놓지 않을 만큼 소중한 물건. 그런 카즈야에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하얀 기모노의 미소녀 키리하.
카즈야의 목숨을 구해준 키리하는 카즈야를 ‘하인’이라 부르며 동거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카즈야에게 수시로 태클을 거는 땋은 머리에 안경을 끼고 소꿉친구에 같은 반 반장인 치사토.
틈만 나면 같이 목욕하려 드는 누나와 무녀복에 거유에 미모의 신의 사도라는 코쿠요까지.
미녀와 미소녀가 왁자지껄하며 기쁘고 부끄럽고 아슬아슬한 카즈야의 생활이 시작 되려 한다.





120. 히나코노트

장르- 일상, 치유물, 부활동, 미소녀

총화수- 12화

줄거리
부끄러움이 많고 말주변은 없으나 동물들에게는 이상할 정도로 사랑받는 특이체질의 소녀 히나코.
동경하던 고등학교의 연극부에 들어가기 위해 도시로 상경하여 하숙을 시작하지만.
연극부가 현재 휴부상태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된다. 결국 히나코는 같은 학교에 다니는
하숙집의 다른 소녀들과 함께 소극단을 결성하여 나름의 활동을 시작하는데…





121.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장르- 학원, 마법, 마법소녀

총화수- 12화

줄거리
카나메 마도카는 요즘 꿈속에서 전투를 벌이고 있는 소녀와 자신과 마법소녀 계약을 하자고 하는 동물을 만난다. 이상한 기분이 들지만 학교에 등교한 마도카는 새로온 전학생이 자신이 꿈에서 본 소녀와 완전히 똑같다는 사실에 당황하는데. 자신을 아케미 호무라라고 소개한 그녀는 공부와 운동 못하는게 없는 만능소녀다.
마도카가 하교하는 도중 구해달라고 하는 소리를 듣고 어디론가로 향하자 꿈속에서 본 동물을 발견하게 되고 그 앞에는 어째서인지 마법소녀의 차림인 호무라가 서있는데.






122. 우주보다 먼 곳

장르- 학원, 드라마, 여행

총화수- 13화

줄거리
- 거기는 우주보다 먼 곳 ──.
무언가를 시작하고 생각하면서 꽤 조치를 취할 수없는 상태..
고교 2학년이 되어 버린 소녀 타마키 마리(たまき・まり)이와 키 마리는
어떤 일을 계기로 남극을 목표로 소녀 코부치자와 시라세(こぶちざわ・しらせ)와 만난다.
고교생이 남극에 달리 갈리가 없다고해도,
절대로 포기하려하지 않는 시라세의 모습에 감동된 타마키 마리는 시라세와 함께 남극을 목표로 맹세하지만...






123. 마법사의 신부

장르- 판타지, 일상, 로맨스, 마법, 마법사

총화수- 24화

줄거리
자신도 모르는 누군가에게 팔릴 운명이었던 소녀.
그녀를 데려간 것은 "마법사"라 불리는 기묘한 사람이었는데...






124. 금빛 모자이크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치유물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영국에서 홈스테이 생활을 마치고 귀국한 오오미야 시노부는 영국에서 에전에 사귀었던 친구,
아리스에게 메일을 받게되고 메일속에는 이번에 자신이 일본으로 홈스테이 생활을 하게되었다는
소식이 적혀있었는데...






125. 주문은 토끼입니까?

장르- 코미디, 일상, 미소녀, 치유물, 동물, 드라마, 여동생, 카페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3기 12화

줄거리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새로운 도시로 오게된 코코아는 길을 잃고 우연히 찻집 래빗하우스에 들어가게된다. 실은 그곳은 그녀가 생활하게 될 곳 이었는데... 모든것이 귀여운 래빗하우스에서 귀여운 그녀들의 생활이 시작된다!


125-1. 주문은 토끼입니까?? 디어 마이 시스터 (극장판)

상영시간- 61분





126.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장르- 마법, 마녀, 판타지, 드라마, 일상

총화수- 25화

줄거리
어렸을 때 세계적 인기 마녀인 샤이니 샤리오의 마법 쇼를 보고 반해 마녀가 되길 꿈꾸던 소녀 앗코는,
결국 마녀가 되기 위해 샤이니 샤리오의 출신교이기도 한 루나 노바 마법학교에 입학한다.
처음엔 마법사 가문이 아닌 일반가정 출신이라며 주위로부터 바보 취급을 받던 앗코였지만,
지하 미궁에서의 실습 도중 샤이니 샤리오의 지팡이를 발견한 걸 계기로
마녀로서 크게 성장해가기 시작한다.






127. 아이돌 마스터

장르- 드라마, 음악, 일상, 아이돌, 미소녀

총화수- 25화

줄거리
아이돌의 세계에 도전해 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





128. 얼터너티브 건 게일 온라인

장르- 게임, 액션, 배틀

총화수- 12화

줄거리
180센티가 넘는 큰 키가 콤플렉스이던 여대생 카렌.
친구의 권유로 VR-MMOFPS 게임인 '건 게일 온라인'을 시작한다.
현실의 자신과 정반대인 작은 체구의 아바타를 사용하여 묵묵히 게임을 플레이하던 카렌.
어느샌가 정체불명의 실력자로서 주위의 주목을 끌게 되고.
이후 그녀는 피토휘라는 플레이어와의 만남을 계기로 스쿼드 잼이라는 팀 배틀 이벤트에 출전하는데...






129. 킬미 베이비

장르- 코미디, 일상

총화수- 13화

줄거리
평범하게 학교를 다니고 있지만, 그 정체는 킬러인 소냐.
그런 소냐에게 눈치 없이 자꾸 달라붙는 야스나.
가끔씩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기술을 보여주지만, 평소엔 수상쩍고 어설프기만한 닌자 아기리.
평범한 듯 보여도 평범하지 않은 세 사람이 그려내는 학원 코미디






130. 샤를로트

장르- 학원, 능력, SF

총화수- 13화

줄거리
사춘기 소년, 소녀 중 극히 일부에게만 주어지는 특수 능력을 가진 청춘들의 이야기





131. 타나카 군은 항상 나른해

장르- 코미디, 드라마,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떠한 일이 있어도 서두르지 않고 조용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어느 고등학교 교실 구석.
졸린듯한 눈으로 턱을 괴고 있는 타나카 군.
그는 어째서인지 항상 나른하다.
수업 시간에는 꾸벅꾸벅 졸며체육 시간에는 움직이지 않으며등하굣길을 걸어 다니는 것조차 귀찮다.
오늘도 변함없이 늘어져 있고 싶다.






132. 럭키스타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총화수- 24화

줄거리
전형적인 오타쿠 소녀 코나타.
그리고 그녀의 친구인 츤데레 카가미.
그리고 카가미의 쌍둥이 동생인 츠카사.
츠카사는 항상 덜렁거리는 성격의 소유자지만, 고등학생 답지 않은 순수함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항상 지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미유키.
그 중 중증의 오타쿠 소녀 코나타, 그녀의 이야기를 제대로 알아듣는 사람은 한 두 사람 있을까 말까 한 그녀에게는 그녀를 이해해 주고 받아주는 세 사람의 개성 강한 친구가 있다.
그 특이한 개성을 가진 네 사람을 중심으로 수많은 이야기들이 생겨나는데.






133. 모노가타리 시리즈

장르- 판타지, 하렘, 뱀파이어, 요괴, 미스테리

총화수 *출시일 기준
바케모노가타리 15화
니세모노가타리 11화
네코모노가타리 (흑) 4화
모노가타리 시리즈 2nd Season  23화
하나모노가타리 5화
츠키모노가타리 4화
오와리모노가타리 (상, 중) 13화
키즈모노가타리 I 철혈편 (극장판)
코요미모노가타리 12화
키즈모노가타리 II 열혈편 (극장판)
키즈모노가타리 III 냉혈편 (극장판)
오와리모노가타리 (하) 7화
(속 오와리모노가타리 (극장판) *미시청)

줄거리
흡혈귀와 만남. 그것은 나오에츠 고교 3학년 아라라기 코요미의 인생을 크게 뒤바꾸어 놓았다.
악몽과도 같았던 봄방학, 그리고 골든위크의 예기치 못했던 사건.
그리고 그런 그에게 또다시 새로운 괴이와 소녀들과의 인연이 시작된다.
게, 달팽이, 원숭이, 뱀, 고양이
아라라기 코요미와 괴이에 씌인 다섯 명의 소녀들의 이야기.






134. 꽃이 피는 첫걸음

장르- 학원, 드라마, 일상

총화수- 26화

줄거리
갑작스런 야반도주에 갑작스런 고백.
그리고 갑작스런 이별.
지금까지와는 다른 자신이 되고 싶었다는 꿈은 갑자기 현실이되었다.
마츠바에 오하나 꽃의 평범한 일상은 하루만에 드라마틱한 전개를 맞이했습니다.
다소 익숙한, 그러면서도 별로 애착이없는 거리로 나왔거니와 처음 뵈는 할머니 밑에서 사는 것입니다.
낭만 넘치는 온천 여관.
거기서 만나는 사람들.
꽃의 싹이 지상으로 나와 새로운 세계를 알도록 지금 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생활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힘든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굴하지도 꺾이지도 흐느껴 울고도 내일은 올 겁니다.
그래서 나는 노력하고 있구요, 그리고 새롭게 태어나고 싶습니다.
태양에 이끌려 피는 꽃처럼 언젠가 나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135. 야마노스스메

장르- 일상, 스포츠, 코미디, 여행

총화수- 1기 12화, 2기 24화, 3기 13화, 4기 12화

줄거리
아오이와 히나타는 소꿉친구이다. 그리고 아오이가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히나타를 다시 만나게 된다.
아오이는 실내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히나타는 활동적이고 특히 등산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둘은 어렸을 적에 같이 등산하자는 약속을 하여 아오이는 히나타와 약속을 지키기위해 등산을 하게 되는데...... 고소공포증이 있는 아오이는 과연 무사히 등산을 잘 마칠 수 있을 것인가?






136. 쓰리몬

장르- 코미디, 일상

총화수- 1기 13화, 2기 8화

줄거리
본래 "미쓰도모에"의 의미는 불꽃 모양의 원 세개를 뭉쳐놓은듯한 문양을 뜻하며 이러한 모습에 빗대어 '힘적으로 동등한 세력이 맞부딪친 3파전'을 가리키기도 한다. 이 작품에서는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마루이가 세 자매를 그리고 이 세 자매가 벌이는 절묘한 3파전을 뜻하는 의미로 쓰인다. 마루이가의 세 쌍둥이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요절복통 학교 코미디.





137. 물가의 무로미씨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총화수- 13화

줄거리
고교의 낚시부에 홀로 소속되어 시간이 날 때면 언제나 낚시를 즐기는 고교생 소년 무코우지마 타쿠로는 어느날, 하카타 사투리를 쓰는 밝은 성격의 인어 무로미를 낚고 만다. 이후 스케이트 보드를 사용해 인간 세계에서도 자유롭게 활동을 시작한 무로미와, 그녀의 친구인 다른 해양생물 및 요수들의 기행에 치여가며 타쿠로가 겪게되는 다양한 해프닝들이 이 작품의 스토리다.





138. 엔젤 비트

장르- 학원, 액션, 판타지, 미스테리, 코미디, 일상

총화수- 13화

줄거리
주인공 오토나시 유즈루는 기억을 잃은 채, 어느 학교에 떨어진다. 이곳은 생전의 미련을 풀지 못한 채 죽은 학생들이 모이는 사후세계란 곳으로, 수업을 성실하게 받고 나면 성불한다. 오토나시는 이곳에서 유리를 중심으로 한 사후세계 전선(SSS)의 학생들을 만나게 된다. 이들은 수업을 거부하고 사후세계를 빼앗기 위해, 학생들을 성불시키려 하고 있는 학생회장인 천사와 싸우고 있었다. 오토나시는 얼떨결에 유리의 권유를 받아 SSS에 가입하고, SSS의 멤버들과 어울리며 개개인의 사정을 알게 되는 한편 천사와 사후세계의 비밀도 알아가게 되는데….





139. 칸나기

장르- 코미디, 학원

총화수- 14화

줄거리
미술부원인 미쿠리야 진은 지구전에 작품을 출품하기 위해 수작업으로 수목의 정령상을 만들었다.
그런데 학교에 나르기 위해 자전거를 들고 오니, 정령상이 갑자기 움직는 듯싶더니 그 안에서 여자아이가 나타나고 말았다. 그 여자아이는 자신을 신이라고 말하는데.






140. One Room

장르- 드라마, 코미디, 치유물, 미소녀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3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3명의 히로인들이 따로따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미소녀 1인칭 애니메이션.





141. 4월은 너의 거짓말

장르- 학원, 음악, 로맨스, 치유물, 드라마

총화수- 22화

줄거리
옛적에는 신동 피아니스트라 불렸지만 자신을 이끌던 어머니의 죽음을 계기로 트라우마가 생겨 몇 년 전부터 제대로 피아노를 칠 수 없게 된 소년 아리마 코세이의 눈에 비추어진 세상은 여느 또래의 형형색색이 아닌 모노톤의 단조로운 풍경일 뿐이다. 반쯤은 자포자기하고 그저 흘러가는 대로 살아가던 14살 4월의 어느 날, 친구의 소개팅 자리에 인원수를 맞추기 위해 들러리로 불려 나간 아리마 코세이는 그곳에서 개성 넘치는 소녀 바이올리니스트 미야조노 카오리와 만난다. 자기 나름대로의 스타일로 콩쿠르 과제곡을 해석하고 자유분방하게 연주하는 그녀와 교류하며 코세이의 무채색 세상은 모노톤에서 컬러풀하게 바뀌어 나가는데…





142. 삼자삼엽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학원

총화수- 12화

줄거리
대식가 소녀 오다기리후타바, 과거 아가씨 니시카와요우코, 하라구로 위원장 하야마테루,
소꿉친구 3인조에 클래스메이트면서 영원한 2군 츤츤 소녀 니시야마세리나, 친절한 마음에
잔소리가 많은 콘도우아사코, 음모 꾸미길 좋아하는 요우코의 과거 메이드 소노베시노.
고잉 마이웨이 사람들이 마이페이스로 소동을 벌입니다!






143. 사신짱 드롭킥

장르- 일상, 판타지, 코미디, 미소녀, 괴물, 요괴

총화수- 1기 11화, 2기 11화, 3기 12화

줄거리
진보초의 낡은 아파트에 사는 소녀·하나조노 유리네에 의해 어느 날 강제로 인간계에 소환돼버린 마계의 악마·사신 짱. 그런데, 유리네는 소환 주문만 알고 귀환 주문은 알지 못해 사신 짱은 마계로 돌아갈 수가 없게 되고……. 어쩔 수 없이 유리네의 좁다란 집에서 눌러살게 된다. 하지만 사신 짱은 포기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인간에게 소환된 악마는, 소환자가 죽으면 마계로 돌아갈 수 있으니까. 그리하여 유리네에게 사신 짱 필살의 드롭킥이 작렬할―예정이었지만……?!





144.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장르- 이세계, 판타지, 하렘, 액션, 게임, 먼치킨, 마법, 능력

총화수- 1기 12화, (2기 10화 *미시청)

줄거리
MMORPG 크로스 레베리의 세계에서 주위로부터 마왕이라 불리던 최강의 플레이어 사카모토 타쿠마.
어느 날 자신의 게임 속 캐릭터인 디아블로의 모습과 능력을 가진 채 이세계로 소환된다.
그곳에서 그는 자신을 소환했다고 서로 주장하는 두 명의 소녀로부터 소환수용으로 사용되는 노예화 마법을 영창당하지만. 그가 가지고 있던 고유스킬인 마법반사가 발동하여 반대로 두 소녀를 자신의 노예로 만들고 마는데...






145. 스노하라장의 관리인 씨

장르- 코미디, 일상, 치유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성스러운 외모를 가진 소년 시이나 아키는 남자답게 살아가기로 결심하면서
중학교 입학을 계기로 상경하여 스노하라장에 입주 하게 된다.
그리고 시이나 아키는 스노하라장의 관리를 맡고 있는 여성 스노하라 아야카와
스노하라장에 있는 학생회 멤버들을 만나 같이 생활하게 된다.






146. 즐겁게 놀아보세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릴 적부터 언니와의 내기에 지기만 해서 심부름을 하면서 자란 노무라 카스미는
공부를 해도 오르지 않는 영어 점수에 고민한다.
그러던 중, 급우이자 학교의 미국인 학생인 올리비아와 혼다 하나코가 참참참을 하는 모습을 보다
미국인인 올리비아에게 영어를 배울 속셈으로 그들과 엮이면서 둘과 함께 여러가지 놀이를 체험하게 된다.






147. 일하는 세포

장르- 일상, 치유, 배틀, 과학

총화수- 1기 13화, 2기8화

줄거리
우리가 모르는 사이 우리를 지키는 존재가 있다―!!
면역력이 떨어진 사이 침입해오는 각종 병균들.
가벼운 상처로 벌어진 틈도 놓치지 않는 세균들.
이들에게서 소중한 '몸'을 지키기 위해 일하는 자들의 치열한 이야기!!






148. MM

장르- 코미디, 학원, 하렘

총화수- 12화

줄거리
고교 1학년인 사도 타로는 이른바 여자에게 맞거나 욕설만 들어도 행복해하고 좋아한다는
일명 'M(마조히스트)' 증상을 가진 영향 때문에 이 증상과 영향에서 벗어나기 위해
친구인 하야마 타츠키치의 권유하에 학교 내(內)에 있는 '제2 볼런티어부(部)' 를 찾아가게 된다.
그러나 그곳에는 자칭 신(神)이라 불리며 남을 향해 구타하는 것을 즐겨한다는
일명 'S(사디스트)' 근성을 갖고 있다는 고2의 이스루기 미오와
남성 공포증을 앓고 있어서 접촉하면 바로 주먹질을 날린다는 고1의 유우노 아라시코가 있었다.
이런 제2 볼런티어부에서 타로의 앞날에 파란만장한 나날들과 수난이 기다리고 있는데….






149. 해피 슈가 라이프

장르- 공포, 일상, 범죄

총화수- 12화

줄거리
매번 남자가 바뀌며 자유분방하게 놀던 사토는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며
아르바이트도 늘리고 일찍 집에 들어가는 생활을 시작한다.
집에서 자신을 반겨주는 작고 귀여운 여자아이 시오.
시오와 나누는 ‘맹세의 말’만이 사토를 구원해주고, 그런 달콤한 생활을 지키기 위해 사토는….





150. 그랑블루

장르- 코미디, 드라마,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대학에 합격해 다이버 숍을 운영하고 있는 삼촌이 사는 곳으로 이사오게 된 키타하라 이오리. 스쿠버다이빙 동아리에 얼떨결에 가입하게 된 후 그의 파란만장한 다이빙ㅡ보다 술에 빠진ㅡ 라이프가 시작되는데…





151. 하루카나 리시브

장르- 스포츠,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도쿄에서 오키나와로 이사온 고등학교 2학년, 오오조라 하루카.
하루카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지만 남들보다 큰 키가 콤플렉스였다.
그리고 공항으로 마중 나온 하루카의 사촌, 히가 카나타.
하지만 카나타는 좀처럼 키가 크질 않는 탓에 좋아하는 비치 발리볼을 그만둬야만 했다.
그런 상반된 두 사람이 어떤 일을 계기로 비치 발리볼 페어가 되었다. 드넓은 모래 코트 위엔 오직 두 사람뿐.
그렇기에 파트너가 굉장히 큰 존재인 비치 발리볼에서 두 사람은 어떤 플레이를 선보일 것인가!
한여름의 태양이 내리쬐는 오키나와의 해변에서 지금, 소녀들의 땀과 열정이 빛을 발한다!






152. 바쿠온

장르- 학원, 코미디, 부활동, 일상,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고생 사쿠라 하네는 등교길에 있는 언덕을 오르는 데 지쳐 바이크에 흥미를 가지게 된다.
이미 바이크를 타던 동급생 아마노 온사와 함께 바이크부에 입부하게 된 하네.
개성적이고 재밌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무사히 이륜면허를 취득.
애차 오토바이도 구입하고 드디어 염원하던 오토바이 라이프를 스타트♪실제로 오토바이를 타고 보니 매일이 놀랍고 발견의 연속.






153. 살육의천사

장르- 미스테리, 범죄, 공포, 액션

총화수- 16화

줄거리
어느 빌딩 지하 최하층에서 눈을 뜬 열세 살의 소녀 레이첼.
기억을 잃은 채 건물 안을 헤매이다 낫을 든 전신 붕대의 살인귀 잭과 만난다.
처음엔 필사적으로 도망치던 레이첼이었지만 빌딩 내에 함께 갇혀있는 살인귀가 그뿐만이 아니란 걸 알게 되고. 모든 걸 단념한 그녀는 잭에게 자신을 죽여달라고 하는데.
잭은 삶을 포기한 인형을 찢는 취미는 없다며 자신이 건물에서 탈출하는 걸 도와주면 죽여주겠다는 약속을 하게 된다.






154. 격투맨 바키

장르- 격투

총화수- 1기 26화, (2기 13화 *미시청)

줄거리
어느 날 세계 각지 교도소에 있는 흉악한 사형수들이 감옥을 탈옥하여 주인공이 있는 도쿄로 향하며 벌어지는 격투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155. 이웃집 흡혈귀 씨

장르- 드라마, 일상, 뱀파이어, 미소녀

총화수- 12화

줄거리
극도의 인형 매니아인 아마노 아카리. 그녀는 한 저택에 수 년째 모습이 그대로인 인형 같은 소녀가 산다는 소문을 듣고서 그녀를 포획하기 위해 저택이 위치한 작은 숲을 찾게 되고.
그곳에서 소문의 주인공인 흡혈귀 소녀 소피와 만난다. 이후 인형 같은 소피에게 마음을 빼앗긴 아카리는 오타쿠 같은 생활에 빠져있던 소피와 억지로 동거를 시작하는데...





156. 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장르- 일상, 코미디, 군, 동물,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항공 자위대를 그만둔 카모이 츠바메는 귀여운 백인 여자아이의 옷을 갈아입히며 즐거운 생활을 보낼 수 있는 일자리를 찾던 도중 우연히 자택 근처에서 러시아계 초등학생 미샤를 돌봐줄 가정부를 구한다는 구인 광고를 발견한다. 이에 츠바메는 바로 면접을 봐 미샤의 아버지로부터 채용을 받지만 여러모로 수상한 츠바메에게 불신감을 가진 미샤는 그녀를 쫓아내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하기 시작하는데…





157. 기어와라 냐루코양

장르- 능력, 코미디, 학원, 하렘, 외계인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심야. 야사카 마히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에게 쫓기고 있었다. 아무리 도움을 요청해도 인기척 하나 발견할 수 없었던 그는 거리를 정처 없이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 결국 힘이 다해 마지막을 각오한 그 순간ㅡ. “언제나 생글생글 웃으며 당신 곁에 기어오는 혼돈, 니알라토텝입니다.” ㅡ 너무나도 황당무계한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은발의 미소녀가 나타났다! 니알라토텝, 애칭 냐루코 왈, 그녀는 마히로를 노리는 악의 조직에서 그를 지키기 위해 파견되었다는데……. 이렇게 마히로와 냐루코의 이상한 일상이 막을 열었다! 기어와라, 냐루코 양! 지지마라, 마히로! 노도처럼 기어오는 하이텐션 혼돈 코미디!





158. 니세코이

장르- 학원, 하렘, 로맨스, 코미디, 소꿉친구, 드라마

총화수- 1기 20화, 2기 12화

줄거리
야쿠자의 후계자지만 지극히 평범한 고교생 이치죠 라쿠.
그런 그 앞에 나타난 미소녀 전학생, 키리사키 치토게.
툭하면 싸우며 하나에서 열까지 으르렁대는 두 사람.
하지만 어떤 사정으로 인해 두 사람은 연인인 척 연기해야할 처지에 놓이는데…?!





159. 고블린 슬레이어

장르- 판타지, 모험, 액션, 공포, 마법, 마법사

총화수- 12화

줄거리
변경의 한 길드에는 고블린 토벌만으로도 은 등급(모험가 등급 3위)까지 오른 엄청난 존재가 있다.
모험자가 되어 처음으로 파티에 참여해 고블린 퇴치에 나섰다가 위기에 처한 여신관.
그리고 그것을 구한 자가 바로 고블린 슬레이어라 불리는 남자였다.
그 남자는 고블린 슬레이어라는 이름만큼 수단을 가리지 않고 계속해서 고블린만을 퇴치했다.
그 고블린 슬레이어에게 휘둘리는 여신관, 감사해하는 접수원, 그를 기다리는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
그리고 고블린 슬레이어의 소문을 들은 한 엘프가 어느 의뢰를 하기 위해 나타났다.






160.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장르- 학원, 미스테리, 로맨스,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3화

줄거리
불안정한 정신상태가 유발한다는 신비한 현상 '사춘기 증후군'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던 어느 날.
에노시마 근처의 고교에 다니던 사쿠타는 학교 도서실에서 바니걸의 모습 한 선배 마이를 발견한다.
인기 탤런트였지만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있던 그녀.
자신의 모습이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는 현상이 벌어져 이를 검증하던 도중이었고.
이후 사쿠타는 그녀와 함께 각종 사춘기 증후군의 해결에 나서게 된다.






161. 좀비 랜드 사가

장르- 좀비, 아이돌, 코미디, 일상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7명 소녀들의 일상이 좀비에 의해 붕괴되고, 좀비 월드에 발을 디디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162. 기숙학교의 줄리엣

장르- 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연애,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웨스트 공국과 동화국(東和國) 사이에 위치한 섬의 거대 기숙학교 달리아 학원.
이곳에서는 두 나라의 학생들이 각각 다른 기숙사에 들어가 서로를 극도로 적대시하며 생활하고 있었다.
이 중 동화국의 고등부 1학년 리더인 이누즈카 로미오.
한 사건을 계기로 초등부 때부터 남몰래 짝사랑해온 웨스트 공국의 동급생 리더 줄리엣에게 고백을 하게 되고.
결국 둘은 주위에 비밀로 교제를 시작하는데...






163. 물드는 세계의 내일로부터

장르- 학원, 치유물, 판타지, 드라마, 일상

총화수- 13화

줄거리
마법사 일족에서 태어났지만 마법을 쓸 수 없던 소녀 히토미. 어릴 적 색각을 잃어 색을 구별할 수 없어진 뒤, 마음마저 닫은 채 고교생으로 성장한다. 그런 그녀가 고2가 되었을 때 그녀의 할머니 코하쿠는 고교 시절의 자신과 만나고 오라며 그녀를 과거로 타임슬립 시키게 되고. 히토미는 할머니의 과거에서 만난 유이토란 남학생이 그린 그림으로부터 잃어버린 색을 느끼는데…





164. 아니마 옐

장르- 학원, 코미디, 부활동, 스포츠, 미소녀

총화수- 12화

줄거리
사람들의 힘이 되어주는 것을 좋아하는 하토야 코하네는 중학교 생활 끝무렵에
만난 치어리더에게 매료되어, 고등학교에서 치어리더 동호회를 만든다.
경험자인 아리마 히즈메와 소꿉친구 사와타리 우키와 함께 향하는 코하네의 "첫 치어리더"는 오늘도 힘을 북돋운……다?!






165. 시로바코

장르- 코미디, 드라마, 일상

총화수- 24화

줄거리
토호쿠 지방의 한 여고, 서투르지만 함께 즐겁게 애니메이션을 만들었던
다섯 명의 애니메이션 동호회 회원 미야모리 아오이, 야스하라 에마, 사카키 시즈카, 토도 미사,
이마이 미도리는 졸업 후에도 반드시 애니메이션 관련 진로로 나아가 언젠가 다시금 다섯 명이서 함께
애니메이션을 만들 것을 각자의 도넛에 걸고 맹세한다.
그로부터 2년 반이 흐른 현재, 애니메이션 동호회를 이끌던 아오이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무사시노 애니메이션'에 입사하여 이제 막 1년 차가 된 신참 제작진행으로 근무하고 있었다.
오늘 밤은 아오이도 참여한 자사 제작 애니메이션 '엑소더스!' 제1화의 방영일로,
사내 시사실에는 심야 시간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이 한데 모여
역사적인 방송 개시 순간을 다 함께 맞이하고 있었다.
이는 1쿨 13화 낙장불입의 승부가 이제 막 시작되었음을 예고하는 것이었으니…….





166. 우라라 미로첩

장르- 드라마, 일상, 코미디, 요괴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곳은 미로 마을. 
'우라라'라고 불리는 여자뿐인 점쟁이 마을.
산에서 자란 치야는 어떤 목적을 가지고 이 마을에 온 것입니다만, 그 목적은…?성실한 콘, 서양 취미의 코메, 낯을 가리는 노노와 함께하는 즐거운 점 견습의 날들이 지금 시작된다!






167. 아스타 롯테의 장난감

장르- 학원, 코미디, 판타지, 연애

총화수- 12화

줄거리
요마족이 사는 세계, 요마계 (알브 헤임)에 있는 유그바르란드 왕국의 공주, 아스타 롯테는 몽마족임에도 불구하고 남성 혐오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몽마족은 생명유지를 위해 어느 정도 이상 자라면 흡정을 해야 해 가까운 시일 내 남정을 두기 위한 후궁을 만들어 둘 필요가 있다. 하지만 후궁을 둘 생각이 없었던 롯테는 세계수의 뒤틀림으로 인해 갈 수 없게 되었던 인간계 (미즈가르즈)의 남자를 데려 오는 것을 조건으로 후궁을 둘 것을 약속한다. 인간계에 살고 있는 어떤 젊은 남성, 토우노하루 나오야는 직장을 구하던 도중, 로브를 깊게 쓰고 얼굴을 감춘 어떤 이상한 점쟁이에게 일자리를 소개받는다. 그 말을 듣고 다음 날 약속의 공원에 가보니 갑자기 공원의 나무가 빛나고 정신을 차려보니 요마계에 있다는 걸 깨달았다. 점쟁이가 말한 일자리란 롯테의 후궁이 되는 것이였다.





168.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1~3장

장르-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121분
                  "                        제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 117분
                  "                        제3장 스프링 송 122분

줄거리
마술사 <마스터>와 영령 <서번트>가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성배전쟁」이 벌어진 지 10년. 지난 「성배전쟁」의 참가자인 에미야 키리츠구의 양자, 에미야 시로는 그를 연모하는 소녀, 마토 사쿠라와 함께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성배전쟁」은 다시 시작되고 곳곳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으로 후유키 시는 불온한 기운에 휩싸인다. 시로는 사쿠라를 자기 집에 머물게 하기로 결정하고, 자신이 소환한 서번트인 세이버와 함께 마술사인 토오사카 린과 동맹을 맺고 「성배전쟁」에 나서기로 결심하는데. 하지만 이 싸움은 암약하는 자들에 의해 크게 일그러지기 시작한다.





169. 약속의 네버랜드

장르- 판타지, 공포, 모험, 멘붕, 미스테리,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1화

줄거리
뛰어난 운동신경과 학습능력을 가진 11살의 소녀 엠마.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란 고아원에서 천재 소년인 노먼, 책벌레인 레이 등과 함께 나름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그들은 입양이 결정나 고아원을 떠나게 된 6살 소녀 코니의 잊고 간 물건을 전해주려다 그녀의 시체를 발견하게 되고. 이 일을 통해 고아원이 식인귀들의 인간농장임을 알게 된 그들은 고아원을 탈출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170. 우에노 선배는 서툴러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부활동

총화수- 12화

줄거리
중학교 3학년인 과학부 부장 우에노는 도라에몽의 도구급 물건을 간단히 만들어내는 천재 소녀였지만.
짝사랑 상대인 같은 과학부 후배 타나카에게 직접 고백을 할 용기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결국 우에노는 둔감하기 이를 데 없는 타나카에게 어떻게든 좋아한다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각종 황당한 발명품을 만들어 그 검증에 협력할 것을 강요해가는데...






171.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장르- 일상, 백합, 코미디, 치유물,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대인공포증이 심한 오덕계 여대생 호시노 미야코.
미야코에게는 초등학교 5학년이자 미야코를 잘 따르는 여동생 히나타가 있다.
그리고 어느날, 히나타가 같은 반 친구인 시로사키 하나를 집에 초대해 데려왔다.
그런데 하나짱… 완전 내 타입이다.
마치 나에게 천사가 내려온 것처럼 귀여운 하나짱.
미야코는 하나짱과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인가?






172.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장르- 이세계, 판타지, 모험, 액션, 먼치킨, 코미디, 마왕, 괴물

총화수- 1기 25화, 2기 24화

줄거리
샐러리맨인 미카미 사토루는 길에서 칼에 찔려 죽었다.
하지만 문득 정신이 들어 깨어나 보니 이세계로 전생해있었다, 그것도 슬라임의 모습으로!
리무루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슬라임 인생을 얻어, 여러 종족이 함께 사는 세계에 떨어지게 된 그는
'종족은 상관없이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드는 것을 새로운 인생 목표로 삼게 된다!






173. 서클릿 프린세스

장르- 학원, 액션, 배틀, 게임, SF, 스포츠, 부활동

총화수- 12화

줄거리
MR = 믹스드 리얼리티시즘이 보급된 근미래.
사회의 인프라에 침투한 MR 시스템은 새로운 스포츠 '서클릿 바웃'을 탄생시켰다.
여고생에게 인기 있는 스포츠가 된 서클릿 바웃은 학교뿐 아닌 지역을 품은 엔터테인먼트로 급성장한다.
그리고 스타 선수는 국민적 인기를 가지게 되는 요소가 된다.
하지만 과거의 강호였으나 지금은 약체인 성 유니온 학원에 한 명의 전학생이 나타난다.
와카야마의 시골에서 온 그녀의 이름은 사사키 유카.
과연 유카는 성 유니온 학원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174.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3기 12화

줄거리
총 자산 200조 엔을 자랑하는 거대 재벌의 영애이자 미소녀인 학생회 부회장 시노미야 카구야.
학교에선 소수파인 일반가정 출신이지만 전교 1위 자리를 지키며 전국 모의고사에서도 순위 다툼을 하는 천재 회장 시로가네 미유키. 이 둘은 서로가 상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걸 눈치 채고 있으면서도.
높은 자존심 때문에 자신이 아닌 상대에게 고백을 시키기 위해 두뇌전을 펼쳐간다.






175. 5등분의 신부

장르- 일상, 로맨스, 코미디, 하렘, 연애

총화수- 1기 12화, 2기 2화

줄거리
가난한 생활을 보내는 고등학생 2학년 우에스기 후타로에게 좋은 조건의 가정교사 아르바이트 이야기가 들아온다. 그런데 가르칠 대상은 놀랍게도 동급생!! 그것도 다섯 쌍둥이였다!!
전원 미소녀, 하지만 "낙제 직전", "공부가 싫다"는 문제아!
첫 과제는 자매로부터 신뢰를 얻어내는 것…?!






176. 엔드로

장르- 모험, 판타지, 코미디, 일상, 마왕

총화수- 12화

줄거리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검과 마법의 땅 나랄섬에선 머나먼 옛날부터 마왕이 나타나면 시기를 같이 하여.
용사 또한 나타나 마왕을 물리치는 역사가 반복되어오고 있었다.
결국 이 섬에는 언젠가 부활할 마왕에 대비하기 위해 모험자 학교가 세워지게 되고.
그곳에선 용사체질의 덜렁이 소녀 유샤, 먹보 전사 파이, 오타쿠 마법사 메이, 엘프 성직자 세이라가 파티를 결성하여. 위기감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가고 있었는데...






177. 오버로드

장르- 먼치킨, 게임, 이세계, 액션, 판타지, 괴물, 전쟁, 드라마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3기 13화, 4기 13화

줄거리
게임 위그드라실의 서비스 종료를 앞둔 밤.
'아인즈 울 고운'의 길드장이자 '나자릭 지하대분묘'의 주인인 언데드 매직 캐스터 '모몬가'는
게임 서비스 종료와 동시에 길드 아지트인 나자릭 지하대분묘 전체가 이세계로 전이한 것을 깨닫게 된다.
NPC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얻어 살아 움직이고,
모몬가는 더 이상 이것이 '게임'이 아니라 '또 다른 현실'이라는 사실을 자각한다.






178. 케이온

장르- 드라마, 학원, 음악

총화수- 1기 14화, 2기 27화

줄거리
꽃 피는 4월은 입학의 시기이자 신입생들이 활동할 클럽을 고르는 시기.
"타이나카 리츠"는 초등학생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던 소꿉친구 "아카야마 미오"를 데리고
경음악부에 견학을 간다.
그러나 경음악부는 부원 전원이 졸업을 해 버린지라,
부원이 4명 이상 다시 모이지 않으면 그대로 폐부될 위기.
리츠는 문예부에 들 예정이던 미오를 꼬드기고, "코토부키 츠무기"라는 멤버까지 모은 뒤
마지막 멤버를 찾는다.
이 때 경음악부를 '휘파람같은 가벼운 음악을 하는 곳'이라고 착각한 초심자 히라사와 유이가
나타나면서 경음악부를 살리기 위한 모든 퍼즐 조작이 맞춰지고, 이야기는 시작되는데…






179. 투 러브 트러블

장르- 코미디, 학원, 하렘

총화수
투 러브 트러블, 26화
좀 더  투 러브 트러블, 12화
투 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12화
투 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2nd, 14화

줄거리
고교생이 된 우유부단 소년 유우키 리토는 어느 날 외계에서 왔다는 소녀인 라라를 만나 소동에 휘말리게 된다. 그 소동이 있은 다음날 리토는 오랜 시간 좋아해 왔던 소녀인 사이렌지 하루나를 만나게 된다.
결심하고 그녀에게 고백하려 했지만 그 마음은 전해지지 않았고, 애꿎게도 외계인이자 데빌룩 성의 왕녀인 라라 사타린 데빌룩에게 고백한 꼴이 되어버린다. 그리하여 소년 유우키 리토는 순 오해로 데빌룩 성의 차기 왕위계승자가 되어버린 것이다.






180. 러브 라이브 선샤인

장르- 부활동, 학원, 아이돌, 음악, 드라마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줄거리
시즈오카 현 누마즈 시의 해안가에 위치한 우라노호시 여자 고등학교.
스루가 만 구석의 작은 고등학교에 큰 꿈을 품은 아홉 명의 소녀가 있었다.
그 꿈은 반짝반짝 빛나는 스쿨 아이돌이 되는 것! 포기하지 않으면 꿈은 꼭 이뤄진다! 지금은 그저 빛을 향해 힘차게 달려 나가자!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찾아온 기적.
그것은 새로운 스쿨 아이돌 프로젝트.
빛을 향해 달려가는 아홉 소녀들의 청춘 드라마가 지금 시작된다!






181. 슬로우 스타트

장르- 일상, 치유물, 미소녀

총화수- 12화

줄거리
평범한 여중생이던 이치노세 하나. 수험날 볼거리에 걸리는 바람에 시험을 치루지 못해 고교 진학에 실패하고.
결국 일 년을 허비한 뒤 그 사실을 숨긴 채 멀리 살던 친척의 하숙 아파트에서 고교 생활을 시작한다.
이후 하나는 자신이 한 살 많다는 비밀을 들키진 않을까 하는 불안 속에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어 가는데…






182. 농림

장르- 학원, 로맨스, 코미디, 미소녀

총화수- 12화

줄거리
기후 현립 타모 농업 고등학교, 통칭 [농림]
내 이름은 하타 코사쿠. 이곳 [농림]의 학생이야.
초인기 아이돌 쿠사카베 유카땅을 좋아하는 아이돌 오타쿠 고등학생이지.
그런데 어느 날 우리 반에 전학 온 것은…
바로 동경하고 사랑해 마지 않는 바로 그 유카땅?!






183.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장르- 코미디, 드라마, 게임, 하렘, 일상, 미소녀, 로맨스

총화수- 12화

줄거리
온라인 게임에 여자는 없어 그렇게 생각하던 시기가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여자 캐릭터에게 고백! → 유감이네요! 넷카마였습니다☆그런 슬픈 흑역사를 간직한 소년 히데키(루시안)가 이번엔 온라인 게임 안에서 여자 캐릭터에게 고백받았다.
설마 흑역사의 재래!?라고 생각했는데.
「저, 정말? 진짜 리얼 여자!?」.
「우와! 루시안이다! 진짜 루시안이야!」.
상대인 아코=타마키 아코는 진짜 미소녀였지만.
「찾았다, 루시안! 안녕 루시안!」.
「잠깐, 그만둬! 죽는다고! 부끄러워서 죽는다고!」.
이녀석, 현실과 온라인 게임 구별을 하지 않는다. 라고!? 위험해.
내 현실이 사멸되고 만다.
히데키는 그녀를 뭔가 제대로 된 사람으로 갱생시키려 길드 동료들과 함께 움직이지만.
유감스럽고 즐거운 일상≒인터넷 게임 라이프가 시작된다!





184. 전파녀와 청춘남

장르- 코미디, 드라마, 미스테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고등학생 소년 니와 마코토는 부모님의 사정으로 인해 집을 떠나 도시에 있는 고모님 댁에 맡겨지게 된다.
하지만 독신이라고 들었던 고모 메메의 집에 도착해 보니, 그곳에는 상반신이 이불에 둘둘 말린 소녀가 있었다. 자신이 외계인의 피를 이었다는 둥 지구를 노리는 자들이 있다는 둥 한 눈에도 수상쩍은 언행을 보이는 그녀의 이름은 토와 에리오로, 실은 메메의 딸이며 마코토와 사촌 지간이라 한다.
동경했던 도시 생활은 전파녀 에리오의 등장으로 인해 처절하게 무너져 내리지만, 새롭게 전학을 간 학교에서 매력적인 클래스메이트들과의 만남으로 인해 마코토의 청춘은 그럭저럭 화려하게 꽃을 피우게 된다.
고 생각한 것도 한 순간, 새로운 곳에서 마코토를 기다리고 있었던 '일상'은 아무래도 범상치 않은 것이었는데!






185. 고식

장르- 미스테리, 추리

총화수- 24화

줄거리
동양의 모 국에서 유럽의 작은 나라 소뷔르에 있는 성 마르그리트 학원으로
유학을 온 쿠죠 카즈야는 좀처럼 학교 생활에 적응하지 못한 채로 겉돌고만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도서관에 갔던 카즈야는 신비한 소녀 빅토리카를 만나게 된다.
수업에도 나오지 않고 언제나 도서관 최상층에 있는 식물원에서 책을 읽고 있는 빅토리카는 마치
프랑스 인형과도 같은 아름다운 외모 이외에도 놀랄만큼 명석한 두뇌와 압도적인 지식량을 자랑한다.
카즈야가 보기에는 우선 빅토리카부터가 수수께끼로 가득하지만, 빅토리카는 그저 무료함을
달랠 뿐이라며 주위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기이한 사건들을 하나씩 풀어 보이는데....






186. 도로로

장르- 시대, 요괴, 액션

총화수- 24화

줄거리
주인공 햐키마루(百鬼丸)는 태어나기도 전에 친부가 그 육체를 요괴들에게 팔아버린 남자이다.
때문에 신체의 48개 부분이 결손된 상태로 태어났으며
강가에 버려진 것을 주카이라는 의사의 손에 거두어져 결손된 부분을 기계로 대체한다.
요괴들에게서 몸을 되찾기 위해 여행하던 햐키마루는 꼬마 도적 도로로를 만나고 함께 다니게 된다.






187. 이세계 콰르텟

장르- 학원, 이세계, 판타지, 코미디, 일상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버튼.
버튼을 누르니 놀랍게도 새로운 이세계로 전이 된다 거기에는 다른 세계에서 전이한 캐릭터들이 대집합해있었다?! <오버로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유녀전기>의 크로스오버 애니메이션 작품!






188. 야토가메짱 관찰일기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미시청) (3기 12화 *미시청) (4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도쿄 출신 고교생 진 카이토가 전학온 나고야에서 만난 것은 사투리 투성이의 여학생 "야토카메 모나카"였다.
고양이 같은 외모에 노골적인 나고야 사투리를 사용하는 야토가메짱에 전혀 익숙해지지 않는다...
귀여운 야토가메 짱을 관찰하면서 나고야의 이미지를 끌어올리는 대인기 로컬 코미디!!






189. 센류소녀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부활동

총화수- 12화

줄거리
말하고 싶은 것은 575의 센류로 전하는 소녀 유키시로 나나코와 겉모습은 무섭지만 마음은 상냥한 부스지마 에이지. 단 17자로 뽑아지는 두 사람의 일상은 언제나 행복이 가득!





190. 히토리 봇치의 OO생활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심각한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소녀 히토리 봇치는 유일한 친구였던 야와라 카이와 다른 중학교에 진학하게 되고. 그런 그녀를 걱정한 카이로부터 봇치가 새 학급의 전원과 친구가 될 때까지 절교하겠다는 말을 듣는다.
결국 봇치는 앞자리에 앉는 스나오 나코부터 한 명씩 친구를 늘리기 위해 고군분투해가기 시작하는데...





 
191. 방패 용사 성공담

장르- 판타지, 이세계, 액션, 먼치킨, 마법, 마법사

총화수- 1기 25화, (2기 13화 *미시청)

줄거리
스무 살의 오타쿠 대학생이던 이와타니 나오후미.
도서관에서 찾은 '사성무기서'라는 책을 통해 마치 RPG 같은 판타지 세계에 방패 용사로서 소환을 당하게 되고. 그 세계의 국왕으로부터 검, 활, 창을 다루는 다른 용사들과 함께 세계를 지켜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하지만 모험을 시작하자마자 동료의 배신으로 나락에 떨어진 이와타니는
일단 부족한 공격력을 메우기 위해 노예를 사기로 하는데…






192. 학원묵시록

장르- 액션, 좀비, 학원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느 날과 다름없는 평범한 오후…후지미 고등학교로 이상한 남자가 찾아와 정문을 거세게 두드린다.
남자의 정체는 바로 좀비! 완력으로 쫓아내려던 체육선생님은 순식간에 목숨을 잃고 좀비로 변하면서 학교는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이를 지켜보던 주인공 타카시는 사태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고 짝사랑하는 여자친구 레이를 이끌고 학교를 탈출을 시도하지만 몰려드는 좀비들로 인해 상황은 점점 악화된다  '죽이지 않으면 죽임을 당하는' 극한 상황에 처했을 때 과연 인간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정통 좀비 액션, 학원 묵시록 High school of the Dead






193.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성적, 운동능력, 외모 등 모든 면이 평균적인 고교 3학년 사토 이치로.
어느 날 사람이 잘 안 오는 수영장 옆 화장실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호랑이 선생님으로 유명한 국어교사 코지마 카나와의 트러블에 휘말린다.
이후 두 사람은 수학여행의 온천여관, 학교의 양호실과 도서실 등
맞딱드리는 장소에서마다 각종 해프닝을 겪어가며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






194. 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

장르- 학원,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배우면 배울수록, 아오는 음란하게 되어버린다――!
주인공 호리에 아오는 성적 우수, 용모가 단정한 여고생.
그런 그녀의 학업 앞에 분위기를 읽지 못하는 천적이 나타나는데?






195. 현자의 손자

장르- 이세계, 학원, 마법, 능력, 코미디, 영웅, 액션, 판타지, 먼치킨, 연애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세계에서 현자 멀린의 손자로 태어난 신 월포드.
어릴 적 몬스터의 습격을 받은 걸 계기로 자신이 현대 일본에서 사고로 죽은 샐러리맨이었다는 걸 떠올리게 되고. 마법사 할아버지와 마도구 마스터인 할머니의 영재 교육에 전생의 기억까지 합쳐져 그야말로 놀라온 힘을 갖게 되지만. 그에 비해 부족한 상식을 보완하기 위해 알스하이드 고등마법학원에 입학한다.






196. 코노하나 기담

장르- 요괴, 치유물, 일상,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기는, 휴식을 푸는 극상의 숙소. 부디 잠깐의 휴식을 즐겨 주세요.
저 세상과 이 세상에 있는 온천 여관에서 나카이의 여우들이 환대를.
당신의 마음에 치유의 불을 지피는, 노스탤지어 일본풍 기담.






197. 토라도라

장르- 로맨스, 코미디, 학원

총화수- 25화

줄거리
유달리 험악한 인상을 타고난 탓에 인생의 온갖 재난을 맛보고 있는 고교생 ‘류지’.
2학년이 되어 새로운 반에 들어갔지만 그놈의 몹쓸 인상 때문에 올해도 괴로운 학교생활이 예상되던 중,
역시나 평범하지 않아 보이는 여학생이 같은 반이 된다.
그녀는 바로 신장 143cm의 슈퍼 숏다리 ‘아이사카’로 외모는 나름 귀여운 편이었다.
그러나 문제는 천상천하 유아독존형이라서 ‘미니 타이거’라는 별명이 붙은 학교 최고의 문제아라는 것이었다.
사소한 오해로 얽히게 된 두 사람!얼굴만 험악하고,
얼굴만 귀엽게 생긴 이 둘은 티격태격하던 중 서로에게 각자 짝사랑의 상대자가 있다는 걸 발견한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각자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연합전선을 펼치기로 합의하는데……






198. 조난 입니까?

장르- 드라마, 코미디, 모험, 서바이벌

총화수- 12화

줄거리
비행기 추락사고로 바다 한가운데에서 조난하게 된 세 명의 여고생 무츠, 아스카, 시온.
비행기의 날개 파편에 매달려 정신을 잃고 있던 호마레란 소녀를 구조한다.
이후 네 사람은 간신히 육지를 발견하여 상륙하지만, 그곳은 아무도 살지 않는 무인도였고,
결국 그들은 전직 군인이던 아버지로부터 훈련을 받은 호마레의 지식에 의지해 서바이벌 생활을 시작하는데….






199. 저 너머의 아스트라

장르- SF, 액션, 모험, 여행

총화수- 12화

줄거리
우주로의 왕래가 당연시된 근미래.
고등학생인 카나타, 아리에스를 포함한 9명은 "행성 캠프"로 여행을 떠난다.
체험하지 않았던 우주여행에 가슴을 부풀리며 행성에 내려선 그들을 기다리는 예상외의 사태란?!
근미래 SF 서바이벌 스토리, 시동!!






200. 여고생의 낭비

장르- 드라마, 코미디,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개성 있는 여고생들의 일상 학원 코미디 애니메이션.





201. 마술 선배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부활동

총화수- 12화

줄거리
반드시 어딘가 특별활동부에 소속되어야 한다는 교칙을 가진 타네나시 고교.
그곳에 입학한 신입생 군은 빨리 집에 돌아갈 수 있는 특별활동을 찾다가 폐부 직전인 마술부를 견학하게 되고. 그곳에서 극도의 무대공포증으로 인해 시도하는 마술마다 전부 실패하고 마는 여자 선배와 만나
반강제적으로 마술의 조수 역할을 맡게 된다.






202. 덤벨 몇 킬로까지 들 수 있어?

장르- 코미디, 스포츠,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식도락이 취미인 여고생 히비키는 다이어트를 위해 견학을 간 체육관에서 재색겸비로 유명한 학생회장 아케미와 만난다. 처음에는 생각보다 본격적인 체육관 분위기에 겁을 먹어 그냥 돌아가려 한 히비키였지만 미남 강사 마치오에게 첫눈에 반해 덜컥 회원가입을 해버리게 되고. 이후 중증의 근육 마니아였던 아케미로부터 올바른 트레이닝 방법을 배우며 조금씩 운동의 매력에 빠져간다.





203. 길모퉁이 마족

장르- 판타지, 일상, 마법소녀, 코미디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15세의 어느 날 아침, 봉인되었던 마족의 힘에 각성한 요시다 유코의 임무는, 마을 내에 사는 "마법소녀"를 쓰러뜨리는 것이었다?! 뿔과 꼬리는 생겼지만 힘은 평범한 여자아이 이하의 유코가 "월 4만엔 생활의 저주" 해제를 목표로 분투한다.





204. 일반공격이 전체공격에 2회 공격인 엄마는 좋아하세요?

장르- 판타지, 게임, 액션, 모험, 버추얼 리얼리티

총화수- 12화

줄거리
“마 군. 이제부터 이 엄마와 함께 실컷 모험을 하는 거야.”
고교생 오오스키 마사토는 그렇게 염원하던 게임 세계로 전송되지만,
어찌 된 영문인지 그의 어머니이자 아들이라면 껌뻑 죽는 마마코도 따라오는데?!






205.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 주실 수 있나요?

장르- 학원, 하렘, 일상,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나, 키류 케이키는 어느 날, 발신인 불명으로 내 앞으로 보낸 러브레터를 발견했다!
그 자리의 상황으로 볼 때 발신인일 가능성이 있는 인물은 그가 소속되어 있는 서예부 관계자인 글래머 미녀 선배, 솔직하고 강아지 같은 후배, 거리감이 없는 동급생, 오빠를 좋아하는 여동생(은 아닌가) 중 누군가라고 유추할 수 있었다. 솔직히 누가 굴러 들어와도 그에겐 좋은 일일 수밖에 없었다! 의기양양하게 편지를 확인해보려는데 그 러브레터에는 여자아이의 팬티가 첨부되어 있었고……
뭐, 그런 건 아무래도 상관없겠지. 어쨌든 발신인을 이 4명 중에서 찾아내야 해! 기다려라, 미래의 나의 여자친구!! 그리고 다음날, 난 그날의 덧없는 기쁨을 후회하게 된다.





206.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

장르- 학원, 판타지, 액션, 능력, 배틀, SF,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도쿄 서부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총인구 230만 명의 거대 도시.
이곳은 주민 중 8할이 초능력을 발현시키기 위한 특수한 수업을 받고 있는 학생이라 '학원도시'라 불린다.
능력에 따라 레벨이 나눠지는 이곳의 수많은 학생들 중 오직 7인 밖에 없는 '초능력자(레벨5)' 중 한명이자
학원도시 최강의 초능력자인 액셀러레이터는 라스트 오더를 구하면서 얻은 부상으로 뇌에 손상을 입고 입원 생활을 하고 있었다. 어느 날 밤, 액셀러레이터는 병원에 침입한 에스텔 로젠탈과 만나고, 그녀를 쫒는 안티 스킬로 무장한 조직 'DA'와 대치하게 된다. 강력한 능력으로 DA를 격파한 액셀러레이터는 DA가 시스터들을 이용하려는 음모를 꾸미는 것을 알게 된다.






207. 귀멸의 칼날

장르- 시대, 판타지, 액션, 배틀, 요괴

총화수- 1기 26화, 2기 11화

줄거리
때는 다이쇼 시대, 일본.
숯을 파는 마음씨 착한 소년 탄지로는, 어느 날 혈귀에게 가족을 몰살당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동생 네즈코 마저도 혈귀로 변하고 마는데...
절망적인 현실에 큰 타격을 입은 탄지로였지만,
동생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207-1.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편 (극장판)

상영시간- 117분





208. WORKING!!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3기 13화

줄거리
훗카이도의 어떤 마을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와그나리아.
타카나시 소타가 우여곡절 끝에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이 가게는 개성이 넘치는 점원들이
일하는 곳이었다. 소타를 와그나리아로 끌어들인 아무리 해도 초등학생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귀여운 선배 포푸라와 극도의 남성공포증 소녀 마히루, 한대 껌 좀 씹으셨던 점장 누님 쿄코와
그런 쿄코를 일편단심 사랑으로 따르는 야치오, 무뚝뚝한 주방 담당 쥰과 웃는 얼굴 뒤에 시커먼
뱃속을 감추고 있는 히로오미 등 평범한 듯 수상한 와그나리아의 동료들 덕에 소타의 알바 인생은
하루도 편할 날이 없다. 이걸로 모자라 포스와 민폐를 더한 소타의 가족들까지 더해져 한창 청춘인
타카나시 소타의 일상은 본의 아니게 맑음과 흐림을 반복하는데...






209.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장르- 판타지, 이세계, 하렘, 능력, 먼치킨

총화수- 1기 13화, (2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왕따를 당하던 나구모 하지메는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차례차례 사기적인 전투 능력을 발현하는 반 아이들과는 달리 연성사라는 평범한 능력을 손에 넣은 하지메.
이세계에서도 최약인 그는 어떤 반 아이의 악의로 미궁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마는데...
탈출 방법을 찾을 수 없는 절망의 늪에서 연성사로 최강에 이르는 길을 발견한 하지메는
흡혈귀 유에와 운명적인 만남을 이루게 되는데...






210. 도우미 여우 센코 씨

장르- 드라마, 코미디, 일상, 치유물, 동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블랙기업에 다니며 피곤에 절어 살던 회사원 나카노.
평소처럼 야근을 마치고 돌아온 어느 날, 여우귀와 꼬리가 달린 여자아이가 식사를 준비하며 기다려주고 있는 광경을 보게 된다. 센코라는 이름의 800년 된 여우인 그녀는 인간의 마음을 좀먹는 어둠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카노와 함께 살기 시작하는데...






211. 한때는 신이었던 짐승들에게

장르- 판타지, 액션, 괴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의신병, 국토를 남북으로 나누었던 내전이 길어졌던 시대 열세에 몰린 북부가 금기의 기술을 가지고 만들어낸 이형의 병사들. 사람의 모습과 맞바꾸어 얻은 신과 비교되는 그 힘으로 그들 부대는 전란을 평화로 이끌었다. 하지만 사람의 몸에 신의 힘은 너무 강대했다. 사람들은 의신병의 힘을 두려워했고 힘은 마음을 타락시켰다. 내전에서 시간이 흐른 지금 신이라 칭송받던 병사는 그저 "짐승"이라고 불리고 있다.





212. 그란벨름 

장르- 메카닉, 학원, 액션, 판타지, 능력

총화수- 13화

줄거리
먼 옛날, 세상에 있는 마력이 사라지면서 사람들을 풍요롭게 해주던 마법은 역사에서 사라졌다.
시간이 지나고 현대.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 코니하타 만게츠와 역사에 농락당하던 소녀 신게츠 에르네스타 후카미. 유난히 달이 크게 보이던 만월의 밤에 두 사람은 만난다.
잃어버린 마력과 마법인형 알마녹스. 그리고 세계의 비밀을 알게 된 소녀는 결의한다.






213. 액셀월드

장르- 학원, 하렘, 판타지, SF, 버추얼 리얼리티, 게임, 액션

총화수- 24화

줄거리
2046년, 뉴로링커라고 불리우는 휴대 단말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대부분의 생활이 가상 네트워크로 통해 가능해진 세계. 그렇지만 어떠한 시대라도 집단속의 따돌림은 사라지지 않는다.
하루유키또한 그러한 따돌림과 괴롭힘 속에서 괴로운 중학 생활을 반복하고 있었다.
유일한 낙이라곤 로컬 네트워크 한구석에 쳐박혀 스쿼스 게임에 몰두하는 것뿐.
그러던 어느날, 하루유키에게 돌연듯 말을 걸어 온 학교 최고의 인기인이자 부회장, 쿠로유키히메.
'더 가속해 보고 싶지 않냐? 소년'
그녀로부터 수수께끼의 프로그램 '브레인 버스터'를 건내받아 '가속세계'의 비밀을 알게 된 하루유키는 쿠로유키히메의 기사로서 싸울 것을 결의한다...!






214. 우리는 공부를 못해

장르- 학원, 코미디, 하렘, 드라마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줄거리
가난한 가정의 고등학교 3학년생인 나리유키는 대학의 학비가 면제된다는 ‘특별VIP 추천’을 얻기위해,
수험 공부에 고전하는 동급생들의 교육을 맡게 된다. 지도할 상대는 ‘잠자는 문학 숲의 공주’ 후루하시 후미노와 ‘기계장치의 엄지공주’ 오가타 리즈라는 학원 제일의 천재 미소녀들!
완전무결의 학력이라 여겨지는 그녀들이었지만, 고전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완전 최악이었다....?!





215. 유라기장의 유우나 씨

장르- 판타지, 하렘, 로맨스, 요괴, 퇴마,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육체파 영능력자 후유조라 코가라시.
악령에 쉽게 씌는 체질 때문에 큰 빚을 지게 된 그는 집세가 싼 방을 구하다 사연있는 온천여관 ‘유라기장’에서 하숙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곳에 나타난 것은 성불하지 못한 여고생 지박령 유우나씨를 비롯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미녀, 미소녀들. 온통 여성(?)뿐인 유라기장 주민들의 입주 반대에도 불구하고 코가라시는 마침내 그곳에서 살기 시작하는데….






216. 닥터 스톤

장르- SF, 액션, 모험, 전투, 과학

총화수- 1기 24화, 2기 11화

줄거리
우직한 성격의 고교생 소년 타이쥬.
5년간 짝사랑해온 동급생 유즈리하에게 고백을 하려던 순간, 수수께끼의 빛에 의해 지구상의 모든 인간과 함께 돌이 되고 만다. 그로부터 약 3700년이 지나 모든 문명이 폐허가 된 세계에서 깨어난 타이쥬는 친구이던 과학천재 센쿠와 재회한 뒤. 그와 함께 문명 레벨을 단숨에 발전시켜 여전히 돌로 남아있는 유즈리하를 구할 방법을 찾기로 결심하는데...






217. 목소리의 형태

장르- 학원,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129분

줄거리
따분한 게 질색인 아이, 이시다 쇼야.
어느 날 쇼야의 따분함을 앗아갈 전학생이 나타났다.
니시미야 쇼코. 그 아이는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한다.
쇼야의 짓궂은 장난에도 늘, 생글생글 웃고만 있다.
그의 괴롭힘에 쇼코는 결국 전학을 갔고, 이시다 쇼야는 외톨이가 되었다.
6년 후, 더 이상 이렇게 살아봐야 의미가 없음을 느낀 쇼야는 마지막으로 쇼코를 찾아간다.
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목소리.
두 사람의 만남이 교실을, 학교를, 그리고 쇼야의 인생과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한다.






218. 창단! 짐승의 길

장르- 판타지, 이세계, 액션, 코미디, 먼치킨, 일상, 동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상하리만큼 짐승을 좋아하는 청년 ‘시바다 겐조’는 이색 프로레슬러 ‘케모노 마스크’로서 활약하고 있지만.
중요한 일을 앞둔 대기실에서 갑자기, 이세계로 소환돼 버린다.
그를 소환한 공주는, 왕국의 원수인 마수를 퇴치해 주었으면 하고, 겐조에게 부탁하지만
“짐승을 쓰러뜨리라고? 그런 건 절대 용서 못 해!!”
공주에게 필살의 저먼 스플렉스를 먹여버린 겐조는 결국, 쫓기는 몸이 되어버리는데…






219.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장르- 이세계, 판타지, 코미디, 미소녀

총화수- 12화

줄거리
아스컴 자작가의 장녀 아델 폰 아스컴은 열 살이 되던 어느 날, 강렬한 두통과 함께 모든 것을 기억해냈다.
자신이 예전에 열여덟 살의 일본인 쿠리하라 미사토였다는 것과 어린 소녀를 구하려다가 대신 목숨을 잃었다는 것, 그리고 신을 만났다는 사실을…….
너무 잘나서 주변의 기대가 커, 자기 생각대로 살 수 없었던 미사토는 소원을 묻는 신에게 이런 부탁을 했다.
『다음 인생에서 능력은 평균치로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뭐야, 어쩐지 이야기가 좀 다르잖아!
세 가지 이름을 가진 소녀,
검과 마법의 세계에서 무심코 S등급 헌터 따위가 되어버리지 않도록 조심조심 평범하게 살아갑니다!
그야, 나는 지극히 평범한 보통 여자아이니까!






220.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장르- 학원, 하렘, 로맨스,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계산적인 진짜 성격을 숨긴 채 둔감한 척 생활하던 고교생 죠로.
자신을 좋아하는 줄 알았던 소꿉친구 히마와리와 학생회장 코스모스로부터
야구부 에이스인 그의 친구와 사귈 수 있게 도와달라는 부탁을 동시에 받는다.
결국 이도저도 못할 상황 속에 그는 음침해 보이는 도서위원 팬지가 자신을 스토킹하고 있었으며
그의 진짜 성격 쪽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221. 책벌레의 하극상

장르- 판타지, 이세계, 코미디, 일상, 드라마

총화수- 1기 14화, 2기 12화, 3기 10화

줄거리
현대의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던 여대생 '모토스 우라노'는, 염원하던 도서관 취직이 결정된 그날 사망하고 만다. 더 많은 책을 읽고 싶다. 그런 미련이 남은 채로 그녀는 정신을 차려보니 이세계의 유녀 '마인'의 몸을 가지고 의식을 되찾았다.
이야기의 무대는 마법의 힘을 가진 귀족들이 지배하는 중세 시대와 같은 이세계의 도시 에렌페스트.
엄격한 신분제도 속에서, 현대의 일본에 대한 지식을 가진 소녀 '마인'은 책을 손에 넣기 위해 분투하는데…






222. 이 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액션, 코미디, 모험, 하렘, 배틀, 먼치킨

총화수- 12화

줄거리
난이도C 이하의 세계밖에 구해본 적 없는 초보 여신 리스타.
갑작스레 난이도S의 하드모드 세계인 게어블랑데의 구세 담당으로 발탁되고.
이를 위해 초기 능력치부터 치트급인 용사 세이야의 소환에 성공한다.
하지만 강력한 능력치 및 스킬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신중한 성격인 그.
처음 소환된 방에서 나갈 생각도 하지 않고 우선 준비를 위해 근육 트레이닝만으로 레벨 올리기를 시작하는데...






223. 방과 후 주사위 클럽

장르- 코미디, 게임,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소심하고 사람을 상대하는 것이 서투른 소녀 타케카사 미키는 어느날,
한없이 밝고 전향적인 성격의 타카야시키 아야를 만나 친구가 된다.
그리고 이런 두 친구가 원칙주의자인 반장 오오노 미도리가 아르바이트 중인 게임샵 <주사위 클럽>에 들르면서 서로 친구가 되고, 소녀들은 여러 보드게임을 통해 친목을 다지며 성장을 해 간다.






224.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

장르- 로맨스, 액션, 판타지, 드라마, 능력, 마법

총화수- 12화

줄거리
인간은 규격 외의 짐승에게 유린되어 멸망했다. 단 한 사람, 수백 년의 잠에서 깨어난 청년 빌렘을 제외하고.
인간을 대신해 짐승을 쓰러뜨릴 수 있는 것은 '성검(카리용)'과 그것을 다루는 요정병뿐.
싸움 후, '성검'은 다시 이용할 수 있지만 힘을 다 쓴 요정병들은 죽어 간다.
죽어 갈 운명에 있는 소녀 요정들과 청년 교관의 덧없고도 빛나는 나날.






225. 빈란드 사가

장르- 군, 전쟁, 시대, 배틀

총화수- 24화

줄거리
때는 현재의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까지 아우르던 프랑크 왕국이 분열되기 시작한 11세기.
프랑크족 사이의 분쟁에 용병으로 참가하게 된 바이킹족 집단에 토르핀이란 이름을 가진 아직 앳된 얼굴의 아이슬란드 소년이 있었다. 아버지의 원수인 두령 아셰라드 밑에서 일하며 복수를 꿈꾸던 토르핀은 한 전투에서 적장의 목을 따내는 공을 세우게 되고. 그 보수로써 아셰라드에게 정식 결투를 요구하는데...






226. 히나마츠리

장르- 코미디, 일상, 능력, SF

총화수- 12화

줄거리
야쿠자, 아시카와 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조직원 닛타. 어느 날 그의 집에 수수께끼의 소녀 히나가 나타난다.
히나의 엄청난 힘에 굴복하여 히나에게 의식주를 제공하게 된 닛타.
닛타는 자신을 괴롭히던 히나의 초능력이 상황에 따라 엄청난 득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와 동시에 닛타에게 부두목의 가혹한 명령이 떨어진다.






227. GJ부

장르- 학원, 하렘, 일상, 코미디, 부활동

총화수- 12화

줄거리
전교생이 천 명이 넘는 맘모스 고등학교 안에는 정체불명의 동아리가 하나 있다.
목조로 된 구교사의 한 방을 차지한 이 정체불명의 동아리 GJ부.
이 동아리에 평범한 고교생 '시노미야 쿄야'는 어쩌다가 반강제로 입부하게 된다.
그는 그 곳에서 키는 단신이지만 거만하지 짝이 없는 부장 아마츠카 마오,
천재 게이머이자 성숙한 티가 나는 여성 스메라기 시온, 항상 여유롭고 느긋한 GJ부의 부원들을 돌보는 아마츠카 메구미, 항상 배가 고프다는 키라라 번슈타인 등 신기한 인물들을 만나게 되는데……






228. 단칸방의 침략자

장르- 학원, 하렘, 요괴,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마법소녀, 메카닉, 드라마, 일상, 유령

총화수- 12화

줄거리
아버지의 전근으로 인해 고등학교부터는 혼자서 살게 된 사토미 코타로.
사토미의 새 보금자리는 5천 엔이라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저렴한 월세를 지닌 코로나장 106호.
그러나 갑자기 나타난 유령 소녀, 창문을 부수고 들어온 코스프레 마법 소녀, 방바닥에서 나타난 지저인, 벽에서 나온 우주인. 다들 하나같이 방을 노리는데…






229.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장르- 미스테리, 연애, 일상, 하렘, 학원, 미소녀, 드라마, 능력

총화수- 13화

줄거리
모종의 사건을 겪게 된 후 사람들의 머리 위에 ‘플래그’가 보이게 된 소년 하타테 소우타.
도쿄 굴지의 명문교 사립 하타가야 학원에 전학 온 그는 ‘플래그’를 보는 능력 때문에 사람들과 거리를 두… 려고 하는데 왜 자꾸 미소녀들이 우글우글 모여드는 거야?! 심지어 남자 기숙사에 입주한 학생이 소우타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소녀를 포함해 다섯 명은 같이 살겠다고 나서는데?! 그에게 보이는 ‘플래그’는 대체 무엇을 뜻하는가? 또한 한 지붕 아래 살게 된 남자 한 명과 미소녀 다섯 명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230. 클라나드

장르- 학원, 일상, 로맨스, 치유물

총화수- 1기 22화, 2기 22화

줄거리
아버지와의 불화로 농구선수라는 꿈을 접은 오카자키 토모야는 고등학교에서 불량아로 유명하다.
개학 첫날, 토모야는 교문까지 이어지는 벚꽃이 흩날리는 언덕길에서 같은 3학년인 후루카와 나기사를 만난다.
나기사는 몸은 연약하지만, 연극을 꿈꾸는 소녀이다.
마음에 상처를 안고 있으면서도 밝게 지내는 동료들에게 둘러싸여
나기사와 토모야는 서로 잃어버린 것을 보충해주듯이 조금씩 거리를 좁혀간다….






231. 세계정복 모략의 즈베즈다

장르- 액션,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세계정복은 아직 누구도 이뤄보지 못한 영광.
즈베다가 세계를 손에 넣기 위해 나서게 되는데.






232. 모여라! 시튼 학원

장르- 학원, 코미디, 동물,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다양한 동물들이 공존하는 '시튼 학원'을 무대로, 동물을 싫어하는 인간과 외톨이 늑대 소녀의 엉뚱한 학원 생활을 그린 애니메이션.





233. 디-프래그

장르- 학원, 코미디, 부활동,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후죠우 고등학교의 최고 불량아인 카자마 켄지가 재학중인 학교를 접수 하려고 마음먹고 있는데 모종의 사태로 인해 게임제작부 라는동아리에 휘말리게 되고 그곳에는 최강의 여성 멤버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234.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

장르- 전투, 능력, 마법, 액션, 변신, 마법소녀, 공포, 전쟁

총화수- 1기 12화, (2기 8화 *미시청)

줄거리
소원의 달성과 맞바꿔, 남몰래 싸움을 계속하는 마법소녀들.
그러나 '타마키 이로하'는, 자신의 소원을 잊어버리고 말았다.
"마법소녀가 되었을 때, 나는 뭘 바랬지?" 일상 속에 뻥 뚫려버린 구멍, 잃어버린 소중한 무언가.
이유도 모른 채 계속 싸우기만하는 매일...... 그런 때, 마법소녀들 사이에서 어떤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카미하마에 가면 마법소녀는 구원을 받을 수 있다"
마법소녀와 소문에 모이는 도시, 카미하마 시.
잃어버린 소원을 찾기 위한, '타마키 이로하'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235. 네코파라

장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하렘, 메이드

총화수- 12화

줄거리
미나츠키 카쇼는 전통적인 일본식 과자점에서 집을 나오고, 파티시에로서의 자신의 가게인 "솔 레이유"를 개점한다. 그러나 친정에서 부터 온 이삿짐 속에 고향에서 기르던 쇼콜라와 바닐라가 숨어 들어가 있었다.
냉담하게 보내려고 해도 두 고양이들의 필사적인 어리광에 의해 카쇼우가 물러나 마침내 한 사람과 두 고양이들에 의해 개점하게 된다.
좋아하는 주인을 위해 실패를 하면서도 열심히 하는 고양이 두 마리가 만들어 내는 좀 H한 하트풀 고양이 코미디, 여기에 개점!






236.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버추얼 리얼리티, 게임, 액션, 코미디, 일상, 먼치킨

총화수- 12화

줄거리
게임 지식이 부족해서 스테이터스 포인트를 모조리 VIT(방어력)에 투자한 메이플.
움직임도 굼뜨고, 마법도 못 쓰고, 급기야 토끼한테도 희롱당하는 지경.
어라? 근데 하나도 안 아프네…….
그 이전에, 대미지 제로? 스테이터스를 방어력에 올인한 탓에 입수한 스킬 '절대방어'.
추가로 일격필살의 카운터 스킬까지 터득하는데…….
온갖 공격을 무효화하고, 치사급 맹독 스킬로 적을 유린해 나가는 '이동형 요새' 뉴비가 자신이 얼마나 이상한지도 모르고 나간다






237. 지박소년 하나코 군

장르- 귀신, 능력, 모험, 미스테리, 코미디, 공포

총화수- 12화

줄거리
구 교사 3층의 여자 화장실 3번째 칸을 3번 노크하면.
하나코란 지박령이 소원을 이뤄준다는 학교 괴담을 듣게 된 고등부 소녀 야시로 네네.
남몰래 좋아하던 선배 미나모토와의 짝사랑 성취를 위해 하나코를 찾아간다.
하지만 하나코는 소원을 그냥 이루기 위해선 그에 걸맞는 위험한 대가를 치뤄야 한다며.
안전한 연애 매뉴얼만을 그녀에게 건네주는데...






238. 사랑하는 소행성

장르- 학원, 드라마, 일상, 치유물, 부활동, 과학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릴 적 캠프장에서 아오라는 남자아이와 소행성을 발견하자는 약속을 했던 코노하타 미라.
고교에 올라가면 천문부에 들어갈 계획을 가지고 있었지만.
자신이 입학한 해부터 천문부는 지질연구회와 합쳐져 지학부(地学部)로 변해버렸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결국 할 수 없이 지학부에 들어간 그녀는 그곳에서 자신처럼 천문부 지망이던 소녀 마나카 아오와 만난다.






239. 소말리와 숲의 신

장르- 판타지, 모험, 괴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인간 외의 종족이 지배하는 세계. 인간은 멸종 위기에 놓여있었다.
그런 세계에서 어느 날 숲의 수호자인 골렘과 인간 소녀가 만나게 된다.
멸망해가는 종족인 인간 소녀, 그리고 그녀의 아버지가 된 골렘.
조금 신기한 부녀의 가슴 따뜻한 모험이 지금 시작된다.






240. 날씨의 아이

장르- 판타지, 로맨스

상영시간- 112분

줄거리
“이제 비는 그치고, 우리의 세상이 빛나기 시작할 거야”
비가 그치지 않던 어느 여름날, 가출 소년 ‘호다카’는 수상한 잡지사에 취직하게 되고,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를 우연히 만난다.
“지금부터 하늘이 맑아질 거야”
그녀의 기도에 거짓말같이 빗줄기는 멈추고, 사람들의 얼굴에 환한 빛이 내려온다.
“신기해, 날씨 하나에 사람들의 감정이 이렇게나 움직이다니”
하지만, 맑음 뒤 흐림이 찾아오듯 두 사람은 엄청난 세계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241. 전자상가의 서점아가씨

장르-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서점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이 겪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242.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

장르- 판타지, 모험, 코미디, 마법, 하렘, 액션, 일상

총화수- 1기 13화, 2기 12화

줄거리
몽환적인 공간에서 눈을 뜬 소년은 자신을 아메스라고 소개하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아메스는 자신을 못 알아보는 소년에게 좀 서운하다고 중얼거린다.
아메스의 등뒤로 부서진 날개의 형상이 떠오르고, 자신은 회복이 끝날때까지 실세계에 관여할 수 없다며, 대신 '가이드'를 보냈다고 말한다. 조금 더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만 언제까지나 꿈만 꿀수는 없다며 그 순간 소년은 빛에 휩싸인 후 사라지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243. 카쿠시고토

장르- 일상,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살짝 저속한 만화를 그리는 만화가 고토 카쿠시 선생은 외동딸 히메가 무엇보다도 최우선이다.
그런 딸바보인 고토 선생이 이 세상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건 딸에게 일을 들키는 것이다.
만화가라는 걸 들켰다가는 혹시라도 딸에게 미움받게 될 지도!?






244. 방과 후 제방 일지

장르- 학원, 일상, 코미디, 드라마, 부활동, 동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살아있는 걸 무서워하는 여고생이지만… 낚시 시작했습니다!
우미노 고교 1학년인 츠루기 히나는 살아있는 생물을 무서워하는 인도어파.
제방을 산책하던 중, 선배인 쿠로이와를 만난 것을 계기로 수수께끼의 ‘제방부’에 입부당하고 낚시를 시작하게 된다! 개성적인 부원들에 둘러싸인 히나의 고교생활은 어떻게 될까!?






245. 여친 빌리겠습니다

장르- 로맨스, 코미디, 미소녀, 일상, 연애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나는 오늘, 여친을 빌린다?!」
구제불능의 대학생 카즈야는 처음 사귄 여자친구에게 한 달 만에 차이고 만다.
그 실연을 극복하고자, 미소녀인 여·자·친·구를 빌리게 되는데?!
'사연 있는' 엄청난 미소녀 미즈하라 치즈루를 렌털하면서, 그의 인생이 크게 달라지기 시작한다!






246.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장르- 일상, 로맨스,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쿠라이 신이치는 대학 3학년생으로 20세.
같은 학교 2학년 여학생이며 고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내던 후배 우자키 하나가 매번 짜증나고 귀찮게 해서 힘이 든다. 선배라고 꼬박꼬박 불러주지만 외톨이와 악당 취급으로 매번 염장을 지르는 우자키와의 티격태격으로 편한 날이 없다. 그래도 은색의 커트 머리에 큰 가슴을 가지고, 묘하게 민감 체질인 우자키를 보면 약간 이상한(?) 감정을 느끼기도 한다. 우자키도 사쿠라이가 다른 여자와 대화를 하면 기분 나빠하기도 하지만,
사쿠라이의 성실성을 인정하면서 점점 마음이 가기 시작하는데…





247.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장르- 판타지, 마왕, 먼치킨, 마법, 능력, 액션, 학원, 배틀

총화수- 13화

줄거리
인간을, 정령을, 신들마저 멸하면서 오랫동안 이어진 투쟁에 질려 평화로운 세상을 꿈꾸며 전생한 포학(暴虐)의 마왕 아노스. 하지만 2천 년 후, 전생한 그를 기다리는 것은 평화에 익숙해져 약해지고 만 자손들과 극도로 쇠퇴한 마법이었다. 아노스는 마왕의 전생자로 예상되는 자들을 모은 ‘마왕학원’에 입학하지만, 학원은 그에게 부적합자 낙인을 찍어버린다. 그것으로 인해 모두가 그를 수준 미달이라고 깔본다.
그런데도 친구가 되어준 단 한 명의 소녀 미샤를 부하로 받아들여 부적합자(마왕)는 마족의 가장 밑바닥부터 기어 올라간다!!






248. 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게임, 전투, 마법, 마법사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합리적인 사고의 소유자로 친구도 만들지 않는 귀가부 중학교 3학년, 요츠야 유스케.
그런 그가 갑자기 이세계로 날아가 동급생 여자 2명과 힘을 합쳐 싸워야 하는 처지에 놓인다.
단독 행동을 좋아하고, 독자적인 관점으로 마이페이스의 길을 걷는 요츠야는 과연 어떤 주인공이 될까―?






249. 마녀의 여행

장르- 일상, 마녀, 마법, 코미디, 모험,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행을 하는 한 마녀가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일레이나. 여행자로서, 다양한 나라와 사람을 만나며 길고 긴 여행을 계속하고 있다.
마법사만 갈 수 있는 나라, 근육을 정말 좋아하는 거한, 죽음의 문턱에서 연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청년,
멸망해버린 나라에 홀로 남겨진 왕녀, 그리고 마녀 자신의 지금까지와 앞으로의 일.
오늘도 또 마녀는 만남과 이별의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250. 마왕성에서 잘 자요

장르- 판타지, 코미디, 마왕

총화수- 12화

줄거리
일찍이, 아직 사람들이 마법을 쓰고, 사람과 악마가 공존했던 시대.
땅 속에서 마왕이 나타나 세상의 안정을 어지럽히곤 했다.
"인간 세상의 공주를 받아가겠다! 돌려받고 싶으면 이 세상의 지배권을 모두 악마들에게 넘겨라!"
그 말에 온 나라가 분노하고, 슬픔에 빠져……공주를 걱정했다.
마족이 사는 성에서, 공주는 울고, 절망하고, 도움을 청할……터였지만, 마왕성에 납치된 공주에겐 고민이 있었다. 그 고민은 인간의 근원으로 다가왔고, 여기서 도망칠 궁리나, 놔두고 온 국민에 대해서 같은 건 이미 사소한 일…… "아아…… 보다 편하게 잠드는 방법을 알고 싶어."






251. 아쿠다마 드라이브

장르- 범죄, 액션

총화수- 12화

줄거리
먼 옛날, 관동과 관서 사이에 전쟁이 일어나고 세계는 분열되었다.
관서는 관동을 속국으로 삼고 독자적인 발전을 이루게 되었다.
그러나 정치와 치안력은 쇠퇴했고 범죄가 횡행하기 시작했다.
그 범죄자들은 아쿠다마라고 불리었다―.
본작의 무대는 고도의 발달을 이루었으면서도 비틀려버린 사회.
그 속에서 아쿠다마들은 어떻게 자신답게 굴 것인가.
한 자리에 모인 아쿠다마들의 미학이 부딪히기 시작한다.






252. 곰 곰 곰 베어

장르- 이세계, 판타지, 동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게임이 현실보다 재밌습니까?─YES
현실 세계에 소중한 사람이 있습니까?─NO
온라인 게임 설문 조사에 대답했을 뿐인데 말도 안 되는 이세계(아마도)로 내던져진 나, 유나.
은톨이 경력 3년의 폐인 게이머.
맨 처음 장착하게 된 장비템이 '곰 세트'라니….






253. 신이 된 날

장르-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고등학교 마지막 여름방학, 수험을 앞둔 소년 요타의 눈앞에 어느 날 갑자기 자칭 "전지의 신"이라고 하는 소녀 히나가 나타난다. "30일 후면 이 세상은 끝난다."
그렇게 말하는 히나에게 당황하는 요타였지만, 신과 같은 예지 능력을 눈으로 확인하고, 그녀의 말을 믿게 된다. 전지전능한 힘과 달리 천진난만하고 순수한 소녀 히나는 요타의 집에 얹혀살게 되어,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종말이 시작되는 떠들썩한 여름 소녀, 소년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254. 무능한 나나

장르- 능력, 배틀, 추리, 판타지, 일상

총화수- 13화

줄거리
주인공 나카지마 나나오는 무능력자라는 이유로 전학 온 이후로 계속 외톨이로 지낸다.
유일하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것은 또다른 전학생인 히이라기 나나.
그러던 와중 우연한 사건을 통해 자신의 능력이 다른 이의 능력을 무효화시키는 것임을 알게 되는데….






255. 전익의 시그드리파

장르- 판타지, 전투, 배틀, 군

총화수- 12화

줄거리
――갑자기 지구상에 나타나 모든 생명을 위협하는 "필러".
손쓸 새도 없이 궁지에 몰린 인류에게 손을 내밀어 준 것은, 스스로를 "오딘"이라 부르는 신의 존재였다.
오딘은 필러에게 대항하는 수단으로 "발키리"와, 그녀들의 날개가 될 영령기를 인류에게 부여하여 반격을 선언했다. 그로부터 수년 뒤――인류와 필러와의 전쟁이 계속되는 하늘,
전익을 두른 발키리들과, 그 발키리들을 지탱하는 남성들이,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하늘을 날아다닌다. 이곳 일본도 예외는 아니었다.
영봉부사에 치솟은 거대한 필러와 대치하는 3명의 발키리들. 3명 모두 실력은 확실하지만 어딘가 문제아들 뿐.
여기다 유럽에서 온 사연 있는 에이스 파일럿이 찾아오게 되는데…
"자, 반격의 시간이다. 인류여. 다가오는 반격의 날――라그나로크가 멀지 않았다"






256. 어쨌든 귀여워

장르- 로맨스,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공부는 잘하지만 조금 성격이 특이한 주인공·유자키 나사는
어느 날 의문의 미소녀 츠카사에게 운명처럼 첫눈에 반한다.
필사적으로 짜낸 나사의 고백에 대한 그녀의 대답은…
“결혼해주면 사귈게.”?!
수수께끼투성이지만 어쨌든 귀여운 색시와의 신혼생활이 시작된다!!






257.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장르- 일상, 모험, 판타지, 먼치킨, 이세계, 마법

총화수- 12화

줄거리
학대하는 아버지, 악질적인 상사.
불행한 삶을 살았던 회사원 타케바야시 료마.
현생은 그에게 어떤 보답도 해주지 않았다. 대신 찾아온 것은 행복도 즐거움도 아닌, 어처구니없는 죽음.
그렇게 끝났을 터인 료마의 인생에 신들이 손길을 내민다!
신들의 가호를 듬뿍 받아 이세계에 도착한 료마!
그런 료마에게 모여드는 사람들과 슬라임(?).
하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여전히 전생의 삶으로 인한 상처가 남아 있었는데…….
과연 이세계에서는 료마에게 안식이 찾아올까?!






258. 학생회 임원들

장르- 코미디, 학원, 일상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줄거리
저출산으로 여학교에서 남녀공학으로 변화가 불가피해진 사립 고교 사쿠라사이학원 신입생 츠다 타카토시는 우연찮게 학생회의 부회장이 되고 부회장으로서 힘든 나날이 시작 될려 하는데.





259. 일하는 세포 BLACK

장르- 퇴마, 전쟁, 과학, 배틀 

총화수- 13화

줄거리
"일하라, 세포들이여!"
흡연, 발기부전, 숙취….
건강하지 못한 인간의 몸속에서 일하는 세포들에게 휴식이란 없다!
부당한 클레임, 실종되는 동료, 무슨 보람이 있는지도 모를 임무….
하지만 일하는 것 이외에 선택의 여지란 없다!
'노동환경 개선'이라는 희망조차 없는 세포들의 '블랙' 노동활극!






260. 주술회전

장르- 능력, 배틀, 괴물, 마법

총화수- 24화

줄거리
경이로운 신체 능력을 가진 고등학생 이타도리 유지는 병상에 누워 있는 할아버지의 병문안을 가는 것이 일과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에 잠들어 있던 ‘주물(呪物)’의 봉인이 풀리면서 괴물이 나타나고
이타도리는 미처 도망치지 못한 선배를 구하기 위해 학교 건물로 뛰어드는데?!






261.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모험, 액션, 먼치킨, 배틀

총화수- 23화

줄거리
34세 무직 동정의 니트족은 무일푼으로 집에서 쫓겨나 자기 인생이 완전히 궁지임을 깨달았다.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여서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이번에야말로 진지하게 살아주겠어…!”라며 후회 없는 인생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262. 이세계 피크닉

장르- 판타지, 이세계, SF, 요괴, 괴물, 미스테리, 모험, 백합

총화수- 12화

줄거리
니시나 토리코와 처음 만난 건《뒤편》에서 ‘그것’을 실제로 보고 죽을 뻔했을 때였다―.
그날을 계기로 삶에 지친 여대생 카미코시 소라오의 인생은 180도 바뀐다.
「쿠네쿠네」이나 「팔척귀신」등, 실화괴담으로 알려진 위험한 존재가 출현하는, 현실과 이웃한 수수께끼투성이의 이세계. 연구와 돈벌이, 그리고 소중한 사람을 찾기 위해 토리코와 소라오는 비일상에 발을 들여놓는다.






263. 원더 에그 프라이오리티

장르- 미스테리, 공포

총화수- 12화

줄거리
14살 소녀 오오토 아이는 야간에 산책하다가 듣게 된 수수께끼의 소리에 이끌려 [에그]를 손에 넣게 된다.
[미래를 바꾸고 싶다면]
[지금은 그저 선택해]
[그럼, 자신을 믿어]
[에그를 깨]
[에그]를 깬 아이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264. 회복술사의 재시작

장르- 판타지, 이세계, 하렘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렇게 쓸모없는 것을 동료라고 생각하니 역겹기 짝이 없네요."
회복술사는 혼자서는 싸울 수 없다.
그런 무력한 존재이기에 용사나 마술사에게 이용당하고, 계속 착취당해온 소년·케얄.
하지만 그는 어느 날 회복의 극한 저편에 있는 무언가를 깨닫고, 세계 그 자체를 재구축하여 4년 전부터 다시 시작할 것을 결의한다. 
"이것으로 세계는 내 뜻대로 된다……. 자아, 복수의 시작이다!"





265. 쓰르라미 울 적에

장르- 학원, 미스테리, 범죄, 추리, 공포, 멘붕, 일상

총화수- 업 24화, 졸 15화

줄거리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울창한 자연에 둘러싸인 마을―히나미자와.
한때, 댐 밑으로 가라앉을 예정이었던 마을은 지금도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전학생 마에바라 케이이치를 맞이한다. 도시에서 살다 온 케이이치에게 히나미자와의 친구들과 보내는 평화로운 일상은 언제까지고 계속될 행복한 시간일 터였다. 1년에 한 번 시행되는 마을의 축제, 와타나가시 날이 오기 전까지는…
1983년 6월 쓰르라미가 울 적에. 상은 갑자기 끝을 알리고, 멈추지 않는 참극의 연쇄가 시작된다.






266.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장르- 이세계, 판타지, 전투, 마법

총화수- 24화

줄거리
분명히 여고생이었을 텐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나'는 본 적도 없는 곳에서 '거미'라는 괴물로 전생해버렸다.
어미 거미의 동족 포식을 피해 도망쳤지만 방황 끝에 도착한 곳은 괴물들의 소굴.
독개구리, 왕뱀, 거대 늑대, 심지어 용까지 설치고 다니는 최악의 던전.
힘없는 조그만 거미인 '나'는 이곳에서 무사히 살아갈 수 있을 것인가?






267. 약캐 토모자키 군

장르- 학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인생은 망겜. 이 흔하디흔한 캐치프레이즈는 유감스럽게도 진실이다.
일본 굴지의 게이머인 내가 보증하니 틀림없다.
하지만 그 녀석은 나에게 버금갈 정도로 게임에 통달했으면서도, 인생은 갓겜이라고 단언했다.
타고난 강캐, 학교의 퍼펙트 히로인, 히나미 아오이.
뭐? “이 인생=게임의 룰을 가르쳐줄게”?
……보통은 그런 말을 믿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히나미 아오이는 보통이라는 범주에 절대 들어가지 않는 녀석이라고!






268. 전투원 파견합니다

장르- 판타지, 코미디, 배틀

총화수- 12화

줄거리
비밀 결사 키사라기. 이제 지구상의 누구나가 아는 이 대기업은 스스로를 악의 조직이라 자칭하고 여러가지 악행에 손 을 물들이며 수많은 영웅들을 제거하고, 마침내 세계 정복을 이루려하고 있었다. 그러나 세계를 손에 넣으면 많은 전투원들은 불필요하게 되어 버린다. 이 정리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키사라기의 최고 간부들은 새로운 침략 대상으로 우주를 겨냥한다. 그리고 지구와 비슷한 환경의 행성에 ‘전투원 6호’와 미소녀형 안드로이드 ‘키사라기=엘리스’를 파견하지만, 현지인들은 ‘마왕군’의 침략을 받고 있는데....





269.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장르- 마법, 모험, 판타지, 먼치킨, 이세계, 정령, 마왕, 드래곤, 마녀, 유령

총화수- 12화

줄거리
극히 평범한 회사원 아이자와 아즈사는 너무 일한 나머지 과로사해 불로불사의 마녀 아즈사로 이세계로 전생했다. 이전 삶에 대한 반성의 의미로 한적한 고원에서 느긋하게 슬로 라이프를 시작한 그녀.
슬라임을 사냥해 생활비를 벌고, 마녀답게 약을 만들어 산기슭에 있는 마을에 신세를 진다. 그 밖에 일은 딱히 없다. 그런 생활을 계속 보내는 가운데 그녀는 '고원의 마녀'로 알려지게 되었는데. 그랬더니 300년 후.
아즈사는 슬라임을 계속 사냥해 온 경험치로 어느새 레벨 99 = 세계 최강이 되어버렸다.
이러한 사실이 널리 퍼지자 실력에 자신 있는 모험가는 물론 결투를 하러 온 여자 드래곤이나,
아즈사를 엄마라고 부르는 정체불명의 여자 몬스터까지 몰려오게 되었는데.






270.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생슬라임 일기

장르- 이세계, 판타지,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멋진 슬라임 인생!
'귀한 종이가 손에 들어와서 나의 지금까지를 일기로 쓰기로 했다.
서두는 이렇게 할까...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다'.
거기서부터 내 모험이, 모험..이?'
장난기가 많고 유머러스한 리무루와 템페스트에 살고 있는 동료 마물들의 일상을 아낌없이 그려낸 '슬라임 계열' 전생 엔터테인먼트!...






271. 새도 하우스

장르- 미스테리

총화수- 1기 13화, 2기 12화

줄거리
이 저택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
벼랑 끝에 서 있는 커다란 저택 '섀도 하우스'에서 귀족을 흉내 내는, 얼굴이 없는 일족 '섀도'.
그들의 '얼굴'로서 섀도를 섬기는 시중 담당 '살아 있는 인형'.
어느 날, 섀도 일족의 소녀 케이트에게 한 명의 살아 있는 인형이 찾아오게 되고,
그렇게 그림자와 인형의 기묘한 일상이 시작되었다.






272. 코믹 걸즈

장르- 코미디, 일상, 치유물,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모에타 카오루코(펜네임 카오스) 15세. 직업 고교생.
만화가 전용 여자 기숙사에 이사 온 그녀는 같은 방의 소녀 만화가 코유메와 TL 만화가 루키,
소년만화가인 츠바사 등 3명의 동료와 함께 오늘도 즐겁게 콘티를 짜며 마무리 밤샘 작업까지!!
귀엽고 즐거운 만화가 생활이 시작된다.






273. 우마무스메

장르- 동물, 스포츠, 아이돌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줄거리
우리가 사는 세계로부터 경주마의 이름과 그 능력을 이어받은 우마무스메(馬娘)들이 먼 옛날부터 인류와 함께 살아온 또 다른 지구. 시골에서 도쿄의 유명 우마무스메 학교로 편입을 하게 된 소녀 스페셜 위크.
상경 첫 날 구경하게 된 우마무스메 레이스에서 선배 사일런트 스즈카의 달리는 모습에 반해.
스즈카가 소속된 학교 최강의 팀에 입부 테스트를 신청한다






274. 피치 보이 리버사이드

장르- 판타지, 배틀, 괴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바깥세상을 동경하는 공주 사르토리느는 나그네 미코토를 만나 바깥세상으로 데리고 나가기를 원한다. 그럴 때, 강대한 힘을 가진 "오니"라고 불리는 자들이 성에 쳐들어와, 평화롭던 나라가 일변해 버린다…! 아직 자신의 운명을 모르는 공주와 "모모"의 충동을 따르는 소년. 둘이 만날 때, 웅대한 모험의 문이 열린다!!





275. 미궁 블랙 컴퍼니

장르- 이세계, 판타지, 마왕,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일하고 싶지 않아… 그 생각만으로 노력을 다해서, 부자니트가 된 남자 · 니노미야 킨지.
그런 그가 무슨 운명인지 이세계로 전이, 도착한 곳은 “미궁이 직장”인 블랙기업이었다.
쥐꼬리만한 월급, 장대한 근무시간, 비참한 노동환경, 그리고 어느샌가 늘어버린 밥벌레인 부양가족(몬스터걸)
닥쳐오는 불합리함에 거역하여, 시커먼 회사에 반란의 깃발을 휘날려라!!






276. 치트 약사의 슬로 라이프

장르- 이세계,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사축으로서 매일매일 일할 뿐이었던 남자, 키리오 레이지.
오늘도 얼빠진 눈으로 회사로 가고 있던 와중에 어느샌가 이세계의 숲에 와있었다.
...아아, 이것이 요즘 유행한다는 이세계 전생인가.
가지고 있는 스킬은 감정, 창약 두 종류.
그렇게 거창한 것들은 아닌...뭐, 상관없나.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생각한 것 이상으로 치트 같은 스킬들이었다는 것으로 판명!
이 세계에는 없었던 회복약같은 걸 차례로 제조해 순식간에 한밑천 잡게 되었다.
이제 사축으로서 일하는 건 완전 사양이다!
유유자적한 슬로 라이프를 보내기로 결심하고 드러그 스토어를 열었다.
그렇게, 이세계의 드러그 스토어를 무대로 한 슬로 라이프 이야기가 시작된다.






277. 여신 기숙사의 사감군

장르- 하렘, 코미디

총화수- 10화

줄거리
집이 불타고, 아버지는 실종됐고, 모아놓은 돈도 없다.
남자 중학생 나구모 코시는 도시를 떠돌다 길에서 쓰러진다.
우연히 만난 여대생 와치 미네루의 제안으로
그녀가 살고 있는 대학생 기숙사 '여신 기숙사'의 사감이 되었다.
여자 기숙사에서 코시가 만난 사람들은
남자에 대한 내성이 제로인 '초순정녀 사오토메 아테나'
부끄러울 땐 주먹이 나가는 '무투파 소녀 센쇼 키리야'
남에게 코스프레 착장을 입히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폭주 코스플레이어 프레이'
나태한 체육복 차림의 '전파녀 호즈미 세레네'
수상한 실험을 반복하는 '매드 사이언티스트 와치 미네루'였다.
모두가 하나둘씩 이상한 특징이 있는 문제 있는 미소녀들.
사감으로서 그녀들과 함께 지내며 알아가는 동안에 강해지는 유대.
연상 누나들에게 휘둘리는 코시의 일상이 시작된다!!






278. 그녀도 여친

장르- 학원, 하렘, 코미디, 일상, 연애

총화수- 12화

줄거리
주인공 나오야는 고등학교 1학년. 쭉 좋아했던 사키에게 고백해, 여자친구가 되도록 성공. 행복의 절정에 있었다. 그러나, 그런 나오야에게 미소녀 나기사가 말을 건다. 그녀는 다짜고짜 나오야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하는 것이었다. 너무나 좋은 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나오야는, 어떤 결정을 한다...!!





279. 해적왕녀

장르- 액션, 모험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것은, 어느 소녀의 기억으로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18세기, 대서양. 아버지와 배를 타고 여행 중이던 페나 하우트만은 해적에게 습격당해 소형 보트로 홀로 표류해 목숨을 부지한다. 페나가 표착한 것은 국가가 묵인하는 창부와 남창의 섬 <샹그릴라>였다





280. Sonny Boy

장르- 학원,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소년 소녀들의 새로운 표류 이야기가 시작된다.
기나긴 여름 방학도 반 정도 지나간 8월 16일.
학교에 모여있었던 중학교 3학년 나가라와 다른 학생들은 갑자기 생각할 수도 없는 사태에 휘말렸다.
나가라 자신은 물론이고 수수께끼의 전학생 노조미나 미즈호, 아사카제 등.
36명의 동급생들과 함께 학교가 다른 차원을 표류하게 된 것이다.
거기에다 그들은 표류함과 동시에 여러 가지 '능력'을 입수.
인지를 초월한 능력에 기뻐하며 자기 멋대로 날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리더로서 다른 학생들을 통솔하려 하는 사람도,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방법을 필사적으로 찾는 사람도 있었다.
소용돌이치는 불신과 억누를 수 없는 질투 그리고 지배욕으로부터 오는 대립.
꼬리를 물고 일어나는 불가사의한 사태 앞에서 소년 소녀들은 갑자기 서바이벌 생활에 내던져지게 되었다.
과연 나가라 일행은 이 세계를 공략해서 무사히 원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281. 제로의 사역마

장르- 마법, 코미디, 학원, 하렘, 이세계

총화수- 1기 13화, 2기 12화, 3기 12화, 4기 12화

줄거리
이세계 하르케기니아에 「사용마」로서 소환되어 버린 고교생·히라가 재주꾼(사이트)이 말려 들어가는 「사랑」과「모험」, 「남편님」과「사용마」의 안비바렌트로 하이브리드환타지 로망.
재주꾼을 이세계에 소환한 것은, 귀엽지만 마법의 재능 제로의 남편님·르이즈.
돌연, 눈앞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고만한 미소녀에게 당황하는 재주꾼에게, 그녀는 계약이라고 말하고, 갑자기 입술을 거듭해 온다···! 그러자(면) 그의 손등에 이상한 문자가 떠올라, 재주꾼은 르이즈의 사용마가 되어 버리지만···?! 전 기숙사 제 트리스테인 마법 학원을 무대에, 남편님이 된 미소녀 마법사 르이즈에, 매도해져 힐책해지고 그리고 사랑받는다(?), 그런 사용마·재주꾼 사랑과 용기와 굴욕으로 가득 찬 두근두근의 학원 생활이 시작되는 것에···. 이세계에서 일어나는 파란으로 가득 찬 이문화 교류안, 과연 제로의 르이즈와 재주꾼의 운명은, 어떠한 전개를 보이는 것일까···!?






282. 보이는 여고생

장르- 공포, 코미디, 유령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보통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이상한 존재가 보이기 시작한 여고생 요츠야 미코.
하지만 이상한 존재들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맞서지도 않는 무조건 무시하는 걸 선택하는데...






283. 쟈히 님은 기죽지 않아

장르- 판타지, 코미디, 일상, 마왕, 마법소녀

총화수- 20화

줄거리
마계에서 마왕 다음의 2인자로서의 지위를 뽐내던 쟈히 님. 마족들의 경외를 받으면서, 뭐든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고 사치도 있는 대로 부릴 수 있는 형편 좋은 나날들을 누리고 있었지만, 마법소녀의 습격을 받아 인간계로 날려 보내지고 말았다. 마력의 근원인 마석이 부서져버려 권력도 미모도 한순간에 사라진 채 쪼끄맣고 귀여운 모습으로 전락해버리고 말았다. 빈곤한 생활을 강요받으면서, 욕실도 없는 두 평 남짓한 방에서 지내며 요리 주점 아르바이트를 하는 나날들. 동정도 집세 독촉도 모두 떨쳐내고, 야망은 성대하게 '마계 부흥'을 이루는 것!





284. takt op.Destiny

장르- 판타지, 액션, 음악, 변신

총화수- 12화

줄거리
음악은 사람의 마음을 비추는 빛──
갑자기 그 『빛』을 세계에서 빼앗긴다.
하늘에서 검은 운석 『흑야운철』이 내린 밤, 세계는 모습을 바꾸었다.
검은 운석에서 태어난 이형의 괴물 『D2』가, 대지와 사람들을 유린하기 시작한다.
D2는 사람이 연주하는 선율에 이끌리게 되며, 이윽고 『음악』 그 자체가 금기시되었다.
그러나 그 괴물에 대항하는 자들이 나타난다.
음악을 힘으로 삼는 소녀들──『무지카트』.
그녀들은 인류사에 남을 위대한 가극, 음악의 악보(스코어)를 몸에 깃들여, D2를 격파하는 힘으로 삼았다.
그리고, 그녀들을 지휘하고, 인도하는 『컨덕터』.
2047년, D2와의 항쟁에 의해서 황폐한 미국.
컨덕터인 『택트』는, 무지카트인 『운명』과 뉴욕으로 향하는 여행을 하고 있었다.
음악이 사라진 세계에서, 음악을 갈망하는 『택트』
D2의 섬멸을 바라는 무지카트 『운명』.
두 사람의 소년과 소녀가 만들어내는 선율은, 환희인가 혹은 절망인가──






285. 진화의 열매

장르- 이세계, 하렘, 로맨스, 코미디, 변신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느 날, 히이라기 세이이치가 다니는 고등학교가 학교째 이세계로 이동했다.
돼지&못난이인 세이이치는 반에서 따돌림을 받아 혼자 숲을 헤맨다.
클레버 몽키가 가지고 있던 『진화의 열매』를 먹어 허기를 달래지만
스테이터스 중 《운》이 제로인 세이이치는 카이저콩 사리아의 습격을 받는다.
그러나……. “나, 처음. 그러니, 부드럽게 부탁해?”
어째선지 사리아에게 구혼 받았다아아?!






286. 사쿠간

장르- SF, 드라마, 메카닉

총화수- 12화

줄거리
암반에 가로막힌 콜로니에선 인류가 살 먼 미래.
그 밖에는 라비린스라 불리는 위험한 미개지대가 있었고 그곳을 개척하려는 자들은 마커로 불렸다.
마커를 지향하는 소녀 메멤프와 그의 아버지이자 전직 마커 가간바는 라비린스에게 도전하려 한다.






287. 세계 최고의 암살자 이세계 귀족으로 전생하다

장르- 이세계, 판타지, 전투

총화수- 12화

줄거리
세계 제일의 암살자가 암살 귀족의 장남으로 전생했다.
그가 이세계에서 맡은 임무는 단 하나.
【인류에게 재앙을 가져온다고 예언된 《용사》를 죽이는 것】.
그 고귀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암살자는 아름다운 종자들과 함께 이세계에서 암약한다.
현대에서 온갖 암살을 가능케 했던 폭넓은 지식과 경험,
그리고 이세계 최강이라고 칭송받는 암살자 일족의 비술과 마법.
그 모든 것이 상승효과를 낳아 그는 역사상 견줄 자가 없는 암살자로 성장해 나간다.
“재밌군. 설마 다시 태어나서도 암살하게 될 줄이야.”






288.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장르- 학원, 일상, 연애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모든 사람들이 뒤돌아보는 미소녀 코미 양은 커뮤증이다.
커뮤니케이션이 굉장히 서툴러 “어떻게 말을 걸지?” 
“말을 걸고 난 다음에는 어쩌지?”라며 겁먹어버리는 코미 양. 
그리고 그런 코미 양과 친구가 된 타다노 군.
점차 마음을 터놓게 된 두 사람은 어떤 약속을 한다.






289. 임금님 랭킹

장르- 판타지

총화수- 23화

줄거리
귀도 들리지 않고 힘도 없는 왕자가, 많은 사람들과 만나며 성장해가는 이야기.





290. 플래티넘 엔드

장르- 판타지, 천사, 액션

총화수- 24화

줄거리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여의고 이모 내외로부터 학대를 받으며 살아온 소년 카케하시 미라이.
중학교 졸업식날 그는 자살을 결심한다.
하지만 건물 옥상에서 뛰어내린 그의 눈앞에 나타난 것은 자신을 구하러 온 천사의 모습이었다?!
자신을 ‘나세’라고 소개한 천사는 그에게 천사의 힘을 선물해주겠다고 하는데….






291. 다이쇼 소녀 전래동화

장르- 시대, 연애,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다이쇼 10년.
재벌가에서 태어나 자란 청년 시마 타마히코는 자동차 사고로 어머니를 여의고, 부상으로 오른손마저 못 쓰게 된다. 세간의 시선만을 신경 쓴 그의 아버지는 마치 짐 덩어리를 치우듯 그를 시골에 있는 별장에 방치하고,
본인의 의사는 묻지도 않은 채 돈으로 산 며느리 유즈키를 그에게 보낸다.
사람에 대한 신뢰를 잃은 타마히코는 자신에게 팔려온 유즈키를 탐탁지 않아 하며 냉대하지만,
점차 밝고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 가는데….






292. 선배가 짜증 나는 후배 이야기

장르- 일상, 코미디, OL

총화수- 12화

줄거리
작은 체구와 어려 보이는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는, 매사 자존심 강한 신입 직장인 이가라시. 그런 그녀는 덩치가 크고 거칠어 보이는 외모지만 의외로 자상하게 자신을 챙기는 직장 선배 타케다의 행동 하나하나에 애 취급당하는 것 같아 짜증을 내기만 한다.
하지만 내심 그런 보살핌이 싫지만은 않아 버럭 화내고 투덜대면서도 세심한 구석 없는 선배를 챙겨주다 어느새 조금씩 두 사람의 관계는 미묘하게 가까워지는데~!
그런 두 사람을 은근히 응원하는 동료 카자마와 사쿠라이. 조금은 어른스러운(?) 카자마와 사쿠라이 사이에 펼쳐지는 핑크빛 썸 이야기도 흥미진진한, 공감 100% 직장 러브 코미디!






293.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지루한 세계

장르- 코미디, 학원,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모든 성 지식에 대한 정보가 제한되는 시대, 성에 대한 자유를 갈망하는 주인공의 유쾌한 테러를 그린 애니메이션





294. 미래일기

장르- 학원, 미스테리, 공포

총화수- 26화

줄거리
주인공 유키테루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으며, 언제나 하는 일은 휴대전화에 일기를 쓰는 것이었다.
그의 '시공왕 데우스 엑스 마키나'라는 이름의 가공의 친구는 어느날 유키테루에게 한 가지 게임을 제안했다.
열 두 명이 참가해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한 사람이 자신의 뒤를 이어 세계의 신이 되게 해주겠다는 것이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각자의 일기장(대체로 휴대전화)을 이용해 상대방을 무찔러야 한다.
유키테루는 같은 반 여학생인 유노와 연합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유노의 특이한 점을 하나 둘 알게 된다. 각 참가자는 데우스가 일기를 변화시킨 순서에 따라 1st에서 12th까지의 순서를 부여받으며,변화된 일기는 그 소유자들이 그동안 기록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언한다. 각 일기는 소유자의 성격이나 직업 및 그동안의 생활에 따라 다른 성질을 가진다. 모든 일기에는 단점이 있으나,그 중에서도 특히나 도움이 되지 않는 일기도 있다. 일기는 미래의 기록자(대체로 자기 자신)의 관점에서 기록되는 것이므로,기록자가 상황을 잘못 파악하여 기록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수 있다. 또한 일기에 기록된 것과 다른 행동을 함으로써 미래를 바꿀 수 있는데, 이 때는 일기의 예언 내용도 함께 바뀐다. 각 일기는 소유자의 미래를 담고 있으므로, 이를 담은 매체가 파괴되면 소유자 또한 소멸된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295. 어나더

장르- 학원, 공포, 미스테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1998년 봄, 중학생인 사카키바라 코이치는 부친이 일 때문에 해외로 나가게 되면서 요미야마 시라는 전원도시에 있는 외가에 맡겨지게 된다. 하지만 이쪽으로 옮겨오자마자 기흉에 걸리는 바람에 입원을 하게 되었고, 결국 코이치는 개학날로부터 한 달이나 늦어져서야 간신히 등교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요미야마 북중학교 3학년 3반으로 등교한 코이치는 눈에 안대를 하고 있는 어딘가 묘한 분위기의 소녀 미사키 메이에게 흥미를 갖게 된다. 하지만 반 친구들은 누구도 메이와 친하게 지내려 하지 않았고,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듯, 무언가를 두려워하는 듯한 기묘한 반 분위기에 코이치는 일말의 위화감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숨겨진 '비밀'에 접근하려 할수록 수수께끼는 더 복잡해져만 가고, 그러던 중에 생각지도 못했던 참사가 발생하는데.





296. 내가 인기 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 탓이야

장르- 학원,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고생이 되면 자연히 인기녀가 될 거라 생각했던 쿠로키 토모코….
하지만 무정한 현실이 쓰나미처럼 닥쳐온다!
이 상태를 어떻게 타계할 것인가? 여고생의 고뇌가 시작된다!
때때로 귀여운 여주인공 탄생?!






297.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장르- 학원, 하렘,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당신은 우리 학교의 ‘서민 샘플’로 선택됐어요.”
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카구라자카 키미토가 어느 날 갑자기 ‘세이카인 여학교’에 납치되었다.
전통과 격식 있는 이 학교 학생들은 모두 명문가의 영애들뿐.
더구나 바깥세상에 나가본 적이 없으며 같은 세대 ‘남자’를 본 적조차 없는 온실 속의 화초들.
이성과 바깥세상에 대한 면역을 기르기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서민 샘플’로 선택된 키미토.
휴대폰, 게임, 만화조차 모르는 아가씨들에게 ‘서민’은 동경의 대상…?!






298.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장르- 판타지, 이세계, 배틀

총화수- 12화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던 미스미 마코토는 어떤 사정으로 인해 용사로서 이세계에 소환당했다.
하지만 그 세계의 여신에게 '얼굴이 못생겼다'라는 말과 함께
용사의 칭호를 즉시 박탈당하고 세상의 끝에 있는 황무지로 날려 보내지고 말았다.
황무지를 방황하던 마코토가 만난 건, 용과 거미, 오크와 드워프... 인간이 아닌 다양한 종족들.
원래 살던 세계와는 환경이 다른 덕분에 마술이나 전투에 대해선
엄청난 힘을 발휘하게 된 마코토는 다양한 만남을 거치면서,
이 세계에서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신과 인족에게 버림받은 남자의 이세계 바로잡기 판타지 개막!






299. 86 -에이티식스-

장르- SF, 액션, 군, 전쟁, 메카닉

총화수- 23화

줄거리
기아데 제국에서 개발한 완전 자동화 무인 전투 병기 '레기온'의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그 이웃 나라인 산마그놀리아 공화국이 개발한 무인 전투 병기 '저거노트'.

하지만, 무인이라는 건 이름뿐이었고 실제로는 사람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사람들
에이티식스가 탑승해 도구처럼 다뤄지고 있었다.

에이티식스들로 편성된 부대 '스피어헤드'의 대장인 소년 신은
그저 죽음을 기다리는 것과도 같은 절망적인 전장 속에서 어떤 목적을 위해 싸움을 계속하고 있었다.
거기에 공화국 엘리트 군인인 레나가 새로운 지휘관제관 '핸들러'로서 부임했다.

그녀는 에이티식스들의 희생으로 성립되는 공화국 체제를 혐오하고 있었으며,
'인간형 돼지'로 불리며 업신여김을 당하는 그들을 인간으로서 마주 보고자 하였다.

죽음과 이웃한 최전선에서 싸움을 계속하는 에이티식스 소년과 장래를 촉망받는 재능있는 엘리트 소녀.
결코 서로 마주할 일 없었을 터인 두 사람이, 격렬한 싸움 속에서 미래를 바라본다.






300. 요스가노소라

장르- 로맨스, 학원, 연애,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교통사고로 양친을 잃은 카스가노 하루카, 카스가노 소라 남매는 경제적 어려움 등을 이유로 인연이 있는 시골 마을에 이주하게 된다. 여기에는 어릴 적 놀러 왔을 때 알게 된 나오, 같이 논 적이 있던 아키라 등 그립고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다.





301. 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장르- 이세계, 코미디, TS

총화수- 12화

줄거리
인기 없는 아저씨가, 전라 여신님의 손에 의해, 꽃미남 친구와 함께 이세계 전이! 그러나 여신님의 장난인가, 전이 후의 육체는 무려 절세의 미소녀!?
남자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친구와 함께 마왕을 쓰러뜨리는 여행을 떠난다--!! 미소녀가 된 아저씨와 꽃미남 아저씨가 주는, 광기의 이세계 모험 러브 코미디.






302. 미나미가

장르- 라마, 코미디, 학원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3기 13화, 4기 13화

줄거리
월요일 아침은 밥, 월요일 저녁은 파스타.
귤은 상자째로 살 것.
어느 순간 생겨난 작은 규칙들의 반복이 일상으로 이어진다.
집에서, 또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시끌벅적한 소동들은 평범한 일상에 자극을 부여하는 즐거운 이벤트이다.
이것은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미나미가의 세 자매 하루카, 카나, 치아키의 이야기.
그리고 세 자매와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들(그다지 소중하지 않은 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의 유쾌한 일상 드라마이다.






303. 사쿠라코 씨의 발밑에는 시체가 묻혀 있다

장르- 미스테리, 추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훗카이도 아사히카와. 이 마을에는 「사쿠라코 씨」가 살고 있다.
사쿠라코 씨는 미인에 명문가 아가씨. 그런데 세끼 식사보다 「뼈를 좋아한다」.
그런 그녀와 함께 있으면 어째선지 나까지 뼈와 연이 있는 듯 하다.
뼈에 얽힌 사건과 사쿠라코 씨에게 휘둘리기만 하는 나지만,
그게 싫지 않은 건 사쿠라코 씨, 분명 당신 덕이라고 생각해.






304. 릴리즈 더 스파이스

장르- 판타지, 액션, 학원, 범죄, 코미디, SF

총화수- 12화

줄거리
소라사키시에 사는 고등학생인 미나모토 모모.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모모에게 사설정보기관인 월영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온다.
월영은 나라를 가리지 않고 그림자로서 평화를 지키는 정의의 스파이 조직이었다.
그들은 어린 여자아이들에게만 효과가 있는 능력을 상승시키는 스파이스를 필두로
여러 비밀 도구와 단련된 몸과 마음을 무기로 싸운다고 한다.
아직은 초보자인 모모를 도와주는 고등학교 선배 한조몬 유키.
월영은 후배를 훈련시키며 기술을 전승하는 사제제도로 운영되고 있었다.
그리고 지금, 대도시인 소라사키에는 범죄조직인 망량의 마수가 뻗쳐있다.
모모는 자신을 비롯한 가족과 친구, 상점가의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동료들과 힘을 합쳐 악을 물리쳐 나간다!






305. 로큐브

장르- 학원, 하렘, 코미디, 스포츠, 일상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줄거리
나시바 고교에 입학한 하세가와 스바루는 남자농구부에 입부하지만, 농구부 부장의 로리콘의혹으로 인해 농구부는 1년간 활동정지 처분을 받았다. 자신이 할 일을 잃어버리고 실의에 빠진 나날을 보내던 스바루에게,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중인 이모가 학교의 여자 농구부를 맡아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었다.
부장의 로리콘 의혹도 있고 해서 그 제안을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일주일만이라도 좋으니 맡아달라는 이모의 부탁으로 결국 초등학교 여자 농구부를 맡게 되었다.






306.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장르- 로맨스,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늘 친구들 사이에서 중심에 있는 인기 많은 미소녀 키타가와 마린.
반 친구인 고죠 와카나는 그녀를 ‘다른 세상에서 사는 인간’이라 생각했다.
장래에 히나 인형을 만드는 장인이 되고 싶은 와카나.
그런 그가 방과 후 피복실습실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곳에 나타난 사람은… 바로…?!






307. 하나야마타

장르- 학원, 부활동, 일상, 치유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세키야 나루는, 14세의 어디에든 있을 법한 평범한 중학생.
지극히 평범한 중학 생활을 보내던 그녀는 어느날 달빛 아래 춤추는 금발 소녀를 보게 된다.
다음 날 학교에 미국에서 온 소녀 하나가 반에 전학을 온다.
그 애는 나루가 본 달빛 아래에서 춤추던 소녀였다.
그런 하나는 나루에게 「요사코이 하지 않을래?」 라며 말을 걸었는데….






308. 토끼 드롭스

장르- 드라마, 일상, 치유물

총화수- 11화

줄거리
외할아버지의 부음을 받고 몇 년만에 본가로 돌아온 다이키치.
하지만 집안은 외할아버지에게 숨겨둔 딸이 있었다는 사실 탓에 발칵 뒤집혀 있었다.
외할아버지의 딸, 린의 나이는 이제 겨우 6살.
엄마 되는 사람은 흔적조차 없고, 린의 거취에 대해 서로 미루는 친척들의 태도에 다이키치는 폭발하고,
결국 자신이 린을 맡겠다고 선언하고 만다.
그리고 30살 노총각 조카와 묘한 느낌의 6살 이모의 동거생활이 시작되는데……





309. 아케비의 세일러복

장르-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 학교의 세일러 교복을 입는 게 「꿈」이었던 아케비 코미치.
소녀의 「꿈」인 세일러복과 함께하는 중학생활이 드디어 시작된다~♪
드넓게 펼쳐진 푸르른 전원풍경. 느긋하게 흘러가는 청춘의 시간.






310. 러브라이브

장르- 아이돌, 음악, 학원, 일상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줄거리
도쿄 치요다구에 위치한 고교 오토노키자카 학원에 다니던 전통과자가게 딸 코우사카 호노카는 학교가 3년 뒤 폐교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학교의 친구들과 아이돌이 되어 학교를 선전하기로 결심한다.





311.러브 라이브!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장르- 아이돌, 음악, 학원, 일상

총화수- 1기 13화, (2기 13화 미시청*)

줄거리
도쿄 오다이바에 있는, 자유로운 교풍과 다양한 전공으로 인기 있는 고등학교 니지가사키 학원.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인재가 전국에서 모이는 것으로 유명한 이 학교에 학생들은 각자의 꿈과 다짐을 안고 모여든다. 스쿨 아이돌 동호회에 소속된 멤버들도 각자가 자신의 꿈을 좇아 No.1 스쿨 아이돌을 목표로, 때로는 라이벌, 때로는 동료로서 나날이 활동하고 있다.





312.용사 그만둡니다

장르- 판타지, 용사, 마왕

총화수- 12화

줄거리
마왕군의 침공으로부터 세계를 구했으나 추방당하는 신세로 전략한 은퇴 용사의 이야기





313.RPG 부동산

장르- 코미디,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마왕이 쓰러지고 세계가 평화로워진 지 15년.
카자이로 코토네는 새로운 집을 찾아 "RPG 부동산"에 찾아오지만, 사실은 거기가 코토네의 직장이었다!

동료는 자유롭고 장난기 많은 파, 일에 엄격한 승려 루프리아, 가련한 외관과 정반대인 힘을 가진 전사 라키라.

코토네는 3명과 함께 힘을 모아 집을 찾아 방문하는 이색적인 손님들의 억지나 난제를 사이좋고 즐겁게 해결하면서 새로운 거처를 제공한다.

소중한 집 찾기는 "RPG 부동산"에 맡기세요!
물 속에서도 구름 위에서도 어떤 장소라도,
분명 당신을 기쁘게 할 멋진 집을 찾아드립니다.
이세계 직업 판타지, 개막!






314.사축 씨는 꼬마 유령에게 치유받고 싶어

장르- 유령,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사축 후시하라 씨가 새벽까지 일을 하고 있으면 걱정이 되어 집으로 보내려는 유령짱

'물러가라~' 하면서 도와주고, 간식거리를 주고, 너무 고귀해서 거칠어진 마음을 달래주고. 귀여운 유령과 사축의 후시하라 씨의 따뜻한 일상에 치유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315.이 힐러 귀찮아

장르-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회복 마법을 걸어줘?
남에게 뭔가 부탁할 때는
「이마와 양손을 땅바닥에 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약 올리기 스킬이 매우 뛰어난 신관 미소녀 카라와 항상 그녀에게 휘둘리는 불쌍한 검사 알빈의 이세계 허당 모험자 코미디!






316.쿠노이치 츠바키의 속마음

장르- 일상, 코미디, 닌자

총화수- 13화

줄거리
여닌자 집단 '아카네조'에는 규율이 있다.
"남자는 위험한 생물이니 교류를 금지한다."
하지만 어느 날, 아카네조 소속 닌자인 사잔카와 아사가오가 사라진다.
뒤를 쫓아 나선 츠바키에게 발견된 사잔카와 아사가오는 남자를 쓰러뜨려 칭찬을 받고 싶었다고 말한다.
도망치는 두 사람을 데리고 돌아가려던 순간, 숲에서 수상한 소리가 나고, 츠바키는 무심코 본심을 내뱉고 마는데?!
"한번 보고 싶어…."
뜨거워진 얼굴과 두근거리는 가슴의 이유를 알지 못하는 츠바키.
아카네조의 장래가 유망한 우등생 츠바키, 하지만 이 두근거림은 대체 뭘까…!?






317.사랑은 세계정복 후에

장르- 로맨스,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그는 세계 평화를 목표로 하는 히어로 전대 「젤라토5」의 리더, 레드 젤라토 아이카와 후도.
그녀는 세계 정복을 꾀하는 비밀 결사 「겟코」의 전투원, 사신 여왕 데스미.
이 두 사람 사이에는 조직의 벽을 뛰어넘는 깊은 ‘인연’이 있던 것이다…!






318.해골기사님은 지금 이세계 모험 중

장르- 이세계,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눈을 떠 보니 MMORPG에서 자신이 사용하던 게임 캐릭터의 모습으로 이세계로 떨어진 '아크'.
그 모습은 외형은 갑옷, 내용물은 해골기사!
정체가 들키지 않도록해야 몬스터로 몰려 토벌당하지 않을 수 있는 상황...
해골기사 '아크'의 이세계 모험이 시작된다.






319.아하렌 양은 알 수가 없어

장르- 일상, 학원, 연애,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몸집이 작고 조용한 여자아이, 아하렌 레이나 양.
다른 사람과의 거리 조절이 조금 서툴다.

그런 그녀의 옆자리에 앉은 라이도는
아하렌 양과의 사이에서 거리감을 느끼고 있었다.

어느 날, 아하렌 양이 떨어뜨린 지우개를
라이도가 주워 준 것을 계기로 둘 사이의 거리는 갑자기 가까워지는데?!

'너무 멀었다가' '너무 가까웠다가' 예측 불가능한 아하렌 양.

여러 가지 의미로, '알 수 없는' 밀착 계열?
청춘 러브 코미디의 막이 오른다!!






320.이것은 좀비입니까

장르-  미스테리, 닌자, 마법소녀, 마법, 멘붕, 코미디, 기타, 일상, 하렘, 학원

총화수- 1기, 12화, 2기 10화

줄거리
당신은 운석을 피할 수 있나요? 난 피했다.
하지만 완전히 피하지는 못했다. 만남이란 갑자기 떨어지는 운석 같은 놈이다.
수수한 고등학생이었던 아이카와 아유무는 무슨 이유인지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일가 살해 사건에 휘말려 죽을 뻔 했는데,
어째서인지 살아 있었다.
사건 직전에 만난 네크로맨서 소녀 유우의 손으로, 좀비로 살아났다고 하는데…….






321.스파이 패밀리

장르- 능력, 액션, 코미디

총화수- 25화

줄거리
초일류 스파이 '황혼'에게 어느 날 떨어진 미션은 ‘가족’을 만들어 명문학교에 잠입하라!
하지만 독신인데다 아내와 딸을 동시에 만들어야 하는 난감한 상황...
어떻게든 가족을 만들어 명문교에 잠입하지 않으면 세상은 파멸(?)의 길로 빠질 가능성도 있다.
이 상황에서 '황혼'이 선택한 ‘가족’은?!






322.처형 소녀의 살아가는 길

장르- 판타지, 백합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 세계에는 이세계인 일본에서 『길 잃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하지만 과거에 그들의 폭주 때문에 세계적인 대재해가 일어났고, 그렇기에 『처형인』은 그들을 발견하는 대로 죽일 필요가 있다.
그런 와중에 처형인 메노우는 길 잃은 사람 소녀 아카리와 만나는데….






323.데아이몬

장르-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꿈을 쫓아 상경했으나 아버지의 입원 소식을 듣고 본가인 화과자점 미도리마츠를 잇게 된 이리노 나고무.
그러나 가게에는 가업을 이을 후보이자 간판 아가씨인 소녀 유키히라 이츠카가 이리노가에서 식객으로 얹혀살며 일하고 있었다.
나고무는 이츠카를 대신 돌봐달라는 부탁을 받았지만 한번 가업 잇기를 거부했던 것을 이유로 들어 쌀쌀맞게 구는 그녀와 일하는 동안 새로운 면모를 보게 된다.






324.힐러 걸

장르- 음악

총화수- 12화

줄거리
제3의 의학, 힐링. 노래로 병이나 상처를 치료하는 음성 의학.
그리고 노래함으로써 의료 행위를 행하는 사람들을 힐러라고 불렀다.

카라스마 음성치료원에서 일하고 있는 세 명의 수습생 힐러들.
언제나 기운 넘치는 분위기 메이커, 후지이 카나. 약간 드센 아가씨, 이츠시로 레이미.
그리고 느긋해 보이면서도 똑 부러지는 모리시마 히비키.

고등학교 1학년인 세 사람은 방과 후 카라스마 음성치료원에서
어엿한 힐러가 되기 위해 수행 중이었다.

귀국 자녀이자 C급 힐러 자격을 가진 야나기 소니아까지 더해,
소녀들은 꿈을 향해서 오늘도 치유의 노래를 부릅니다!






325.천공침범

장르- 배틀, 공포

총화수- 12화

줄거리
"난 분명히 학교에 있었는데-."
여고생인 유리가 정신을 차린 곳은 초고층 빌딩의 옥상이었다!!
눈앞에는 가면을 쓴 남자가 도끼를 들고 사람을 살해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이건 꿈이나 환각이 아닌 '현실'!
가면을 쓴 남자에게서 달아나면서 출구를 찾아 빌딩 안으로 도망치는 그녀가 발견한 건
'지상으로 내려갈 수 없습니다.'라고 적힌 안내문.
이런 영문을 알 수 없는 세계에서 죽을 수는 없어!
유리의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326.Vivy -Fluorite Eye’s Song-

장르- 판타지, 음악, 메카닉

총화수- 13화

줄거리
노래로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니아랜드' 그곳은 꿈과 희망과 과학이 뒤섞인 AI 복합 테마파크.
사상 최초의 인간형 자율 AI로 만들어져 시설의 AI 캐스트로서 활동하는 비비는 매일 노래하기 위해
계속해서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인기는 없었다.

'노래로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
자신이 부여받은 그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언젠가 마음이 담긴 노래를 불러서
언젠가 파크 안에 있는 메인 스테이지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노래를 계속하는 비비.

어느 날 그런 비비의 앞에 마츠모토라고 자신을 소개한 AI가 나타난다.
마츠모토는 자신이 100년 후의 미래에서 온 AI라고 말하고 그의 사명이 '비비와 함께 역사를 수정하고
100년 후의 일어날 AI와 인간의 전쟁을 막는 것'이라고 밝힌다.

과연 서로 다른 사명을 가진 두 AI의 만남은 미래를 어떻게 다시 그려낼 것인가.
이것은 내(비비)가 나(AI)를 멸하는 이야기 비비의 백 년 여행이 시작된다....






327.피터 그릴과 현자의 시간

장르- 하렘,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총화수- 1기 12화, (2기 12화 미시청*)

줄거리
한밤중의 그는 지성이 없지만, 아침짹 타임에는 지상 최강의 현자가 된다

(예비)장인어른에게 연인 관계를 인정받고 싶다는 일념으로 현란무투제 우승을 거머쥐고 영광의 자리에 우뚝 선 피터 그릴. 하지만 무투제 우승자, 즉 세계 최강의 남자라는 칭호는 그리 단순한 것이 아니었으니, 국가들 사이의 대리전이나 다름없는 무투회에서 우승한 남자의 씨는 그 무엇보다도 가치있는 전리품이었다.

피터의 유전자를 노리는 수많은 여자들, 딸을 뺏기기 싫어 피터를 파멸시키려는 길드장. 약혼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달아 피터와 약혼자를 배신하는 그의 하반신.

과연 그의 운명은 어떻게 흘러가는 것일까?






328.코드기어스

장르- SF, 메카닉, 능력, 전쟁

총화수- 1기 25화, 2기 25화

줄거리
무대는 근대의 정치, 현대의 사회, 미래의 과학력이 적당히 섞인 세계. 세계 제일의 초강대국 신성 브리타니아 제국은 이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자원인 사쿠라다이트를 노리고 일본을 침공, 폭풍 항복을 받아내고 식민지로 삼는다. 브리타니아 총독의 지배를 받게 된 일본은 국가이름을 박탈당하고『Area 11』으로 명명, 국민들은『일레븐』이라고 불리며 폭정과 차별에 시달린다. 그로부터 7년 후, 브리타니아의 제11황자인 소년 를르슈 람페르지는 어머니가 암살당하고 그 충격으로 불구가 된 동생 나나리와 함께 일본으로 쫓겨나게 되어 신분을 숨기고 평범한 학생으로 생활하고 있었다. 브리타니아에 강렬한 원한을 품고 있는 를르슈는 우연히 C.C.라는 의문의 소녀를 만나 기아스라는 초자연적인 힘을 얻게 되고, 가면으로 정체를 숨긴 후 제로라고 스스로 칭하며 반 브리타니아 레지스탕스를 수하로 끌어들여 복수에 나선다.





329.슈퍼 커브

장르- 드라마,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나에게는 아무것도 없다. 라고 생각했다.
야마나시현 호쿠토시의 고등학교에 다니는 여자아이 코구마.
부모님도 친구도 취미도 없는, 아무것도 없는 나날을 보내는 그녀지만, 문득 본 중고 슈퍼 커브를 구입한 것으로 조금씩 단조로웠던 매일이 변하기 시작한다.






330.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장르- 사이버펑크, 액션, SF, 

총화수- 10화





331.롱 라이더스

장르- 학원, 부활동, 일상, 여행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느 날 우연히 본 작은 접이식 자전거에 반해버린 주인공 쿠라타.
운명적 만남을 믿던 쿠라타는 과감하게 자전거를 구입, 사이클링 경험이 있는 친구 니이가키와 함께 자전거의 세계에 빠져든다.
이후 둘은 사이클링 도중 만난 같은 대학 선배 히나코를 통해 도로 자전거 경주 중 하나인 브루베(장거리 비경쟁 사이클링 대회)를 알게 되고, 선배들과 팀을 짜 브루베 출전 및 오나주를 목표로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시작하는데.






332.하나마루 유치원

장르- 코미디,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하나마루 유치원에 다니는 3명의 아이들과 남자 선생님 츠치다, 여자 선생님 야마모토가 벌이는 일상물.





333.이세계 약국

장르- 이세계, 판타지, 마법

총화수- 12화

줄거리
이세계로 환생한 약학 연구자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약국을 개업하여 잘못된 치료법을 고치고 사람들을 돕고자 분투하는 이야기





334.인게이지 키스

장르-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액션, 퇴마

총화수- 13화

줄거리
신에너지 자원 발견으로 만들어진 메가 플로트 도시 베이론 시티.
거기서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청년 슈.
그는 평소에 씀씀이가 헤픈 탓에 배고픈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그런 슈를 걱정하고 그의 사무소 겸 자택에 다니는 한 소녀 키사라.
그녀는 베이론 시티 내 고등학교에 다니며 업무 사무작업부터 집안일까지 돌본다.
그리고 또 한 명, 슈가 이전에 소속되어 있던 회사의 선배이며,
옛 애인이기도 한 아야노도 그를 걱정하고 있었다.
태평양에 떠 있는 인공 섬에서 일어나는 색다른 관계성의 3인방 '엉터리 러브코미디'.






335.서머타임 렌더

장르- 액션, SF

총화수- 25화

줄거리
어릴 적 친구인 우시오가 죽었다.
그 소식을 듣고, 고향인 와카야마시 · 히토가시마에 돌아온 신페이.
가족과의 재회. 문제없이 진행된 장례식.
하지만, 섬에는 어떤 이변이…?






336.웃는 아르스노토리아 킁

장르- 법, 마법사, 학원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기는 기숙사의 마법학원도시 <아슈람>
펜타그램이라고 불리는 소녀들이 <진정한 숙녀>를 목표로 하고,
교양이나 예의범절, 그리고 마법을 사이좋게 배우고 있습니다.
학생 중 한 명인 소녀 아르스노트리아는
같은 제5기숙사에 소속된 분위기 메이커의 메일,
과묵하고 마이페이스한 소 아르베르,
위원장 기질의 피카트릭스,
쿨한 아브라메린과 언제나 함께.
수업을 듣거나 계활동을 하거나
"그 방"에서 방과후의 다과회를 열거나……
소녀들이 보내는 즐겁고 활기찬 나날을 보내드립니다!






337.리코리스 리코일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총화수- 13화

줄거리
평온한 일상. 그 이면에는 비밀이 있다.
범죄를 미연에 방지하는 비밀 조직 'DA (Direct Attack)'
그곳의 에이전트인 소녀들 '리코리스'

당연한 일상도, 그녀들 덕분이다.

역대 최강의 리코리스라고 불리는 엘리트 니시키기 치사토,
우수하지만 사연이 있는 리코리스 이노우에 타키나가 근무하는 카페 '리코리코'도 지부 중 하나다.

이곳에서 받는 주문은 커피와 디저트 주문부터 아이 돌보기, 구매 대행, 외국인을 위한 일본어 강사 등
'리코리스'답지 않은 일 투성이다.

자유로운 낙천가이자 평화주의자인 치사토와 쿨하고 효율을 중시하는 타키나.

좌충우돌 콤비의 엉망진창인 일상이 시작된다!






338.최근 고용한 메이드가 수상하다

장르-  연애, 코미디, 일상, 메이드

총화수- 11화

줄거리
최근에 고용한 메이드가 왠지 수상하다····
이렇게 예쁜 메이드는 본 적 없는 데다가, 이 녀석이 만든 요리는 유독 맛있다!
너무나 좋아하는 도련님에게 장난치고 싶은 메이드와 솔직한 감상을 입 밖에 내버리는 도련님의 ‘공수역전’ 러브 코미디♪






339.철야의 노래

장르-  로맨스, 코미디, 판타지, 뱀파이어

총화수- 13화

줄거리
「처음으로 밤에 아무한테도 말하지 않고 밖으로 나갔다.」

여자를 싫어하는 중학교 2학년의 야모리 코우는 지금, 어쩐지 등교거부중.
심지어는 밤에 잠들지 못하는 날도 계속 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코우는 처음으로 밤에,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밖에 나갔다.
밤바람이 기분좋고, 어디까지나 자유롭고, 낮과 다른 세계.코우는 밤에 거처를 찾는다.

거기에 갑자기, 수수께끼의 미소녀·나나쿠사 나즈나가 나타난다.
그녀는 밤의 거주자·흡혈귀.
코우에게 밤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나즈나.

「오늘에 만족할 때까지 밤을 새워 보라고, 소년」

밤에, 그리고 나즈나에게 매료되어 가는 코우는, 그녀에게 부탁한다.
「나를 흡혈귀로 만들어주세요」
나즈나는 흡혈귀가 되는 조건을 알려준다.쑥스러워하면서. 그것은…….
「사람이, 흡혈귀를 사랑하는 것!」
과연 사랑을 모르는 코우는, 나즈나와 사랑을 하고, 정식으로 흡혈귀가 될 수 있을까!?
단둘이서 만나는 특별한 「철야」가 시작된다—.






340.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장르- 이세계, 판타지, 하렘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느 날, 이 세상에 절망하고 있던 '카가 미치오'가 발견한 것은,
이상한 인터넷 게임.
게임에 쓰여진 '이 세상이 살기 힘들다면 다른 세상에서 살면 된다.' 라는 문구에 이끌려
초대받아 설정이나 캐릭터 메이크업을 마쳤다.
그런 미치오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현실과는 다른 이세계?
다양한 스킬과 마법 그리고 미궁.
마치 게임과도 같은 이세계를 무대로
자신의 상태를 자유롭게 재설정할 수 있는 힘을 구사하는 미지의 모험이 막을 열었다.






341.샤인 포스트

장르- 아이돌, 음악

총화수- 12화

줄거리
'전 세계 사람들이 아이돌을 좋아했으면 좋겠어!'
'이를 위해 빛나는 이정표... 그게 샤인포스트야!'

큰 꿈을 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은 성과밖에 낼 수 없었던 아이돌 유닛
'TiNgS'의 타마키 쿄카, 나바타메 하루, 세이부 리오.

그녀들을 위한 구원의 손길로써 준비된 것은
이른바 최강의 매니저일 터였지만.

'나는 아이돌 매니저만큼은 안 해'

나타난 것은 전혀 의욕이라고는 없는 남자인 히나세 나오키였다.
하지만 그는 한 가지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것은 꼭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당신과 소녀들이 눈부시게 빛나는 이야기.






342.봇치 더 록

장르- 음악,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고토 히토리는 동영상 투고 사이트에서 잘 알려진 기타리스트 기타 히어로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소녀였다. 한편 그녀는 극도의 낯가림으로 커뮤장애이기 때문에 밴드 활동이나 문화제 라이브를 동경하면서도 음악 파트너는 커녕 친구조차 만들지 못한 채 중학교를 졸업한다.

고등학생이 된 뒤 어느 날로 돌아가자, 자신이 소속된 밴드 결속 밴드의 기타리스트를 찾고 있던 이지치 니지카에 기타를 가지고 있는 곳을 찾아낸 히토리는, 억지로 기타리스트로서 밴드 멤버에 더해져, 라이브 하우스에서 연주하게 된다. 염원의 밴드 활동을 할 수 있게 된 히토리였지만, 사람 앞에서의 연주나 세션에서의 연주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실력을 발휘할 수 없다. 그래도 밴드 멤버 야마다 료, 키타 이쿠요와 함께, 히토리는 점점 기타리스트로 성장해 가고, 라이브 하우스에서의 연주 등 외, 학교에서의 문화제에도 '결속 밴드'의 멤버로 참가해 연주하는데...






343.후토탐정

장르- 액션, 추리

총화수- 12화

줄거리
자그마한 행복도, 커다란 불행도, 늘 바람이 싣고 오는 바람의 도시・후토. 쇼타로와 필립은 이곳 후토의 나루미 탐정 사무소에 소속된 사립 탐정이다. 「마을을 울리는 악당은 용서치 않는다」는 둘의 앞에, 오늘도 수많은 기이한 사건이 벌어진다…!!





344.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

장르- 이세계, 판타지, 액션, 모험

총화수- 12화

줄거리
전생했더니 검이었습니다.
'인텔리전스 웨펀'이라고 불리는 '검'으로서 이세계에 전생한 그는 장비자와의 만남을 꿈꾸며 고독하게 스킬 수집에 힘쓰고 있었다.
어느 날 어리석게도 마력을 흡수하는 '고갈의 숲'에 들어가 한 발짝도 움직일 수 없게 된다.
망연자실하고 있을 때, 노예 신분으로 학대받던 흑묘족 소녀 프란을 만난다.
프란은 거대한 마수에게 습격당해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해 있었다. 그녀는 눈앞에 나타난 그를 뽑고 그 힘으로 궁지를 벗어났고 그에게 '스승'이라고 이름 붙이고 정식 장비자가 되었다.
모험가가 된 프란과 스승은 서로 스킬을 갈고닦으면서 퀘스트를 수행한다. 프란은 강함 끝에 있는 '진화'를 이루기 위해, 스승은 소녀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양이귀 소녀와 팔불출 검의 대모험이 시작된다!






345.두 잇 유어셀프

장르-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자 고등학생 × 공구 = 물건 만들기
DIY "초심자" 여자의 일상 이야기, 활동 스타트!
이것은 가구와 우정, 심지어 삶까지도
생각하고, 궁리하고, 고생하고, 실패하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내 손으로 완성하고,
미래를 열어가는 소녀들의 그 첫걸음을 그리는 이야기이다.






346.부덕의 길드

르- 판타지,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몬스터 토벌이나 중요 인물의 호위 등, 길드에서 받은 의뢰를 수행하는 가드 키클은 젊지만 최고의 토벌 수를 자랑하는 사냥꾼이다.
모태솔로 인생을 탈출하고자 가드를 관두려던 그에게 맡겨진 마지막 의뢰는 신참 가드 교육.
사냥은 커녕 몬스터들에게 마구잡이로 유린, 능욕당하는 네 명의 신참 가드(女)들과 키클의 앞날은 과연?!
수렵 에로 코믹 판타지, 해금!!






347.체인소 맨

장르- 판타지, 코미디, 배틀

총화수- 12화

줄거리
'체인소의 악마'포치타와 함께 데블 헌터로 사는 소년 덴지.
부모가 남긴 빚을 갚기 위해, 가난한 생활을 하던 중,
배신을 당해 죽임을 당하고 만다. 희미해지는 의식 속에서, 덴지는 '포치타'와 계약을 맺고,
악마의 심장을 가진 자 '체인소 맨'으로 되살아난다~!






348.아키바 메이드 전쟁

장르- 메이드,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1999년 봄. 귀여운 메이드를 동경한 한 명의 소녀가 아키하바라에 찾아왔다.
그렇게 도착한 세기말 아키바는 다양한 메이드들로 가득했는데.
메이드 카페 '톤토코톤', 통칭 '돼지우리'. 오늘도 꿀꿀거리며 영업 중!
만넨 란코라 하는 신입 메이드와 같이 일하게 된 가운데, 드디어 시작하게 된 첫 업무에선 우당퉁탕 실수 연발.
최애 메이드나 조교사, 아키바 밖에서 온 생명체 등도 나타나면서 빨간 배트는 풀 스윙!
이것은, 모든 주인님과 아가씨들에게 바치는 혼신의 메이드 업무 분투기.
'모두 방문하시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꿀~'






349.오드택시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총화수- 13화

줄거리
손님, 어디로 모실까요? 익숙한 도시일 터인데, 이 도시는 약간 <다른> 느낌이 든다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택시 기사, 오도카와. 연고도 없고 타인과 크게 관계를 가지지 않는 다소 괴팍하고 과묵한 괴짜이다. 취미는 자기 전 라쿠고 듣기, 운전하며 라디오 듣기. 그가 친구라고 부를 만한 사람은 주치의 고리키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인 카키하나뿐. 그가 모시는 손님은 하나같이 사연이 있는 사람들.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싶어 안달난 관종 대학생 카바사와, 무언가 숨기고 있는 간호사 시라카와, 썩 팔리지 않는 개그 콤비 호모사피엔스, 이 도시의 건달 도부, 아이돌인 미스터리 키스... 텅 빈 사람들의 대화는 이윽고 실종된 한 소녀로 이어진다.





350.모브사이코 100

장르- 판타지, 액션, 먼치킨, 학원, 능력, 배틀, 코미디, 드라마

총화수- 1기 12화, 2기 13화, 3기 12화

줄거리
무언가 100이 됐을 때 폭발하는 소년 카게야마 시게오.
외모는 수수하고 분위기를 읽는 것을 싫어하는 그는 사실 강력한 초능력의 소유자였다.
그런 그의 능력을 이용하려고 나타나는 가짜 예지력자 종교단체, 불량 집단, 수수께끼의 비밀조직.
평범한 일상을 바라는 카게야마 시게오! 과연 평범한 일상은 찾아올 것인가?






351.그것이 성우

장르- 드라마, 코미디, 성우

총화수- 13화

줄거리
잘 알려지지 않은 성우의 리얼한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





352.하트 커넥트

장르- 드라마, 학원, 미스테리

총화수- 17화

줄거리
사립 산세이 고등학교 문화 연구부에서 잇따라 일어나는 말도 안되는 일들,  로 인한 수상한 계획, 그로 인한 주인공 야에가시 타이치를 중심으로 나가세, 이나바, 키리야마, 아오키의 우정이 돈독해진다.





353.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장르-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109분

줄거리
우연히 주운 한 권의 『공병문고』로 우리는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나 사실은… 죽는 게 너무 무섭다고 하면 어떻게 할래?”
 내가 몰랐던 너, 네가 몰랐던 나
 다시 우리의 이야기.






354.플립 플래퍼즈

장르- 변신, 모험, 드라마, 미소녀, 미스테리

총화수- 13화

줄거리
당신에게, 세계는 어떻게 보일까.
문을 열 열쇠를 손에 넣은 2명의 히로인 파피카와 코코나.
소녀와 소녀의 만남.
그리고 다른의 시간 다른 공간 「퓨어 일루전」에서의 모험이 시작된다.
소원을 이뤄준다는 수수께끼의 결정체 "미미의 조각"을 모아
퓨어 일루전을 둘러싼 두사람 앞을 여러 고난이 가로막는다.
두사람이 위기에 빠졌을 때 "미미의 조각"이 빛나고 소녀들은 변신하게 되는데.






355.딸기 마시마로

장르-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대학생인 노부에를 중심으로 언니보다 더 어른스런 6학년 여동생 치카, 매일 지붕을 뛰어넘어 창문으로 치카네 집에 놀러 오는 엉뚱하고 장난꾸리기인 소꿉친구 미우, 영국에서 전학왔지만 영어는 할 줄 모르고 일본어만 잘하는 아나와 그런 아나 때문에 영어공부를 하게 되어버린 5학년생의 순진한 마츠리.
이들은 조금은 독특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아주 귀엽고 개성 강한 4명의 초등학생과 스무살 대학생 언니가 펼치는 평범하고 코믹한 일상 이야기






356.프랙탈

장르- SF

총화수- 11화

줄거리
세계를 관리하는“프랙탈 이론 시스템”이 완성되어, 인류는 이미 일하지 않아도 살아갈 수 있는
압도적인 낙원에 발을 디뎠다. 그리고 천년- 시스템은 아직껏 살아 남아 계속 가동하고 있었지만,
이미 아무도 그 시스템을 해석할 수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유지가, 인류의 행복의 조건이라고
믿어 의심하지 않았었다.
이 이야기는, 그런 「프랙탈 이론」이 붕괴하기 시작한, 어느 대륙의 한쪽 구석의 섬에서 시작된다-
소년 쿠레인은 어느날 누군가에 쫓겨 벼랑아래에 전락한 후류네를 돕는다.
소녀와의 만남에 마음 뛰게 할 수 있는 쿠레인.
하지만, 후류네는 브로치를 남겨 쿠레인의 전부터 자취을 감추었다.
브로치에 남겨진 데이터에는, 소녀의 모습을 한 아바타(Avatar), 넷사가 갇히고 있었다.
넷사와 함께 후류네를 찾아 여행하러 나오는 쿠레인.
거기서 그는“시스템”의 비밀을 알게 된다...






357.이세계 삼촌

장르- 판타지, 이세계, 코미디

총화수- 13화

줄거리
17년 동안의 혼수상태에서 눈을 뜬 삼촌을 면회하러 간 조카 타카후미는 그가 사용한 경이적인 마법을 목격하게 된다.
그렇다, 삼촌은 이세계 귀환자였다! 엘프에게 들은 비수 같은 말, 마음을 닫은 소녀와의 엇갈림.
검과 마법의 세계에서의 생활은 피와 눈물로 젖어 있었다.






358.재와 환상의 그림갈

장르- 미스테리, 액션, 능력, 판타지, 게임, 이세계, 드라마

총화수- 12화

줄거리
산다는 건, 간단하지 않다.
눈을 뜨니 하루히로는 어둠 속에 있었다.
이곳이 어디인지, 어째서 이곳에 있는지 그리고 어디서 왔는지도 알지 못한 채로.
주위에는 자신과 같은 처지인 듯한 몇몇 남녀가 있었다.
그들과 함께 어둠 속을 빠져나온 끝에 마주한 것은 본 적 없는 세계,「그림갈」이 펼쳐져 있었다.
기억도, 돈도, 특별한 힘도, 아무 것도 없는 우리가 손에 넣은 현실.






359.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장르- 학원, 일상, 판타지, 코미디, 먼치킨, 능력

총화수- 1기 24화, 2기 24화

줄거리
고등하교 2학년 사이키 쿠스오는 사실 초능력자다.
심지어 어중간한 초능력자도 아닌 4일이면 지구를 멸망시킬 수 있는 초강력한 초능력자다.
덕분에 세상 사는 재미는 하나도 없지만, 트러블을 싫어하는 쿠스오는 평범하게 지내기 위해
평범한 고등학생인 척 위장하고 주변을 속이면서 매일을 보내고 있다.
이런 쿠스오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었으니, 하나는 바보. 하나는 중2병 환자이다.
덕분에 평범하게 지내고 싶다는 사이키 쿠스오의 바람과는 반대로 학창 생활은 점점 꼬여만 가는데.






360.오빠는 끝!

장르- TS,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방구석 폐인 백수인 오야마 마히로는
어느 날 잠에서 깨어나 보니 '여자아이'가 되어있었다?!
거울에 비친 미소녀가 자신이라는 걸 모르고 혼란스러워하는 마히로의 앞에
월반해서 대학에 입학한 천재 과학자 여동생 오야마 미하리가 나타나 음료에 수상한 약을 넣었다고 말하는데...! 
벌써 2년이나 밖에 안 나가고 외설적인 게임에만 빠져 살아...
이젠 슬슬 일을 해줘야겠어!
미하리가 먹인 '여자아이가 되는 약'의 경과 관찰을 위해
갑자기 여자아이로서 살게 된 마히로에게 화장실이나 목욕, 치마나 속옷 등
'여자아이의 삶'은 모르는 것들 투성이였는데...
게다가 미하리의 중학교 시절 동급생인 호즈키 카에데와 여동생인 모미지를 만나게 되면서
마히로의 일상은 점점 더 떠들썩해진다.
연속되는 고난에 과연 '전' 오빠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361.전생 왕녀와 천재 영애의 마법 혁명

장르- 백합, 이세계,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팔레티아 왕국 왕녀 아니스피아 윈 팔레티아에게는 전생의 기억이 있다.
마법이 당연하게 존재하는 세계에 전생해 마법사를 동경하는 아니스피아가 꿈꾸는 것은 마법으로 하늘을 날겠다는 전대미문의 비상식적인 일이었다.
하지만 어째선지 마법을 쓸 수 없는 아니스피아는 매일 기상천외 왕녀라는 별명으로 불리면서도 수상한 연구에 몰두했다.
어느 날 밤, 직접 만든 마녀 빗자루로 하늘을 날던 아니스피아. 폭주하는 빗자루에 타고 뛰어들게 된 곳은 귀족 학원의 야회장이었다.
그곳에서는 마법의 천재라고 소문이 자자한 완벽한 공작 영애 유필리아가 아니스피아의 남동생 아르가르드 왕자로부터 혼약을 파기당하고 있었다.
소리 없이 흐르는 유필리아의 눈물을 본 아니스피아는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 마법은 당신의 미소를 위해서. 두 소녀가 미래를 열어젖히는 [전생 x 천재] 마법 판타지!






362.심부름꾼 사이토 씨 이세계에 가다

장르- 판타지, 이세계

총화수- 12화

줄거리
심부름센터 사이토씨의 보람차고 충실한 이세계 모험, 개막!!
“지금까지 인생을, 쭉 평범하게 살아왔어.”운동도, 공부도, 그럭저럭.
결코 1등이 될 수 없는 보통 인간……
그것이 사이토씨.
심부름 센터 직원이던 사이토 씨는, 어느 날 이세계로 전생하는데...






363.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장르- 이세게, 판타지, 하렘

총화수- 12화

줄거리
20대의 나이에 과도한 혹사로 인해 몸을 망치고 30대는 쭉 병상에서 보내다 39세의 나이로 사망한 마치오 히라쿠는 신의 제안에 의해 이세계에 전이하기로 한다. 10년 가까이 병상에서 보내면서 느긋한 전원생활을 꿈꿨던 마치오는 "병에 걸리지 않는 건강한 육체", "느긋하게 살 수 있는 공간"을 원하고, 이것만으론 모자라다 싶었던 신이 건네준 만능 농기구와 함께 이세계 생활을 시작한다.
처음엔 몸뚱아리 하나로 이세계에 떨어져서 어떻게 보내야 하나 고민했지만 만능 농기구의 힘을 이용해 주변을 개척하고, 다종다양한 주민들을 받아들이면서 느긋하면서도 시끌벅적한 이세계 느긋 라이프를 즐기게 된다.






364.노후를 대비해 이세계에서 금화 8만 개를 모읍니다

장르- 이세계,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주인공 미츠하는 어려 보이는 모습과 달리 사실은 18살 미소녀로, 대학 입시를 앞둔 상황에서 사고로 그녀의 부모님과 오빠가 모두 사망하면서 그녀는 갑작스럽게 홀로 남겨지게 되었다.
그녀의 부모님과 오빠의 죽음으로 나올 보험금과 여러 유산을 노리고 친인척이 접근을 하는 상황에서도 그녀는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진지하게 고민했다.
그러다 신의 실수로 죽어서 이세계로 전이…를 한 게 아니라 일본에서 불량배들과 다투다가 산의 전망대에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죽기 싫었던 그녀는 우연히도 신과 비슷한 정신 생명체의 한 부분을 잡아 비틀게 되면서 그 정신 생명체가 가지고 있는 세계를 넘나드는 능력을 손에 넣게 되는데...





365.시끌별 녀석들

장르- SF, 연애, 코미디

총화수- 23화

줄거리
그치만 난 역시 달링이 좋닷짜
지구의 바람둥이 고등학생 '모로보시 아타루'와 우주에서 날아온 도깨비 공주 '라무'.
두 사람의 만남으로 이 모든 것이 시작됐다!
어느 날 갑자기 우주에서 떨어진 '라무'는 소문난 바람둥이 고등학생 '모로보시 아타루'에게 반해서 그의 곁에 머문다. 애인이 있는 아타루는 다짜고짜 자신을 달링이라고 부르는 라무를 피해서 시노부와의 관계를 이어가려고 하지만 라무의 짜릿한 전기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
게다가 아타루의 바람둥이 본능은 멈출 줄 모르고 만나는 여자마다 한눈을 팔며 스스로 재앙을 불러오는데...
대담무쌍하고 사랑엔 전력을 다하는 라무와 아타루의 이야기에 은하에서 몰려온 외계인들까지 합세한 정신 없는 러브 코미디가 지금 시작된다!





366.토모 짱은 여자아이

장르- 로맨스, 코미디, 일상

총화수- 13화

줄거리
보이시한 여자아이x둔감한 소꿉친구가 선보이는 청춘 러브 코미디.
둔감한 소꿉친구인 쿠보타 준이치로를 좋아하는 보이시한 여고생 아이자와 토모(토모짱)는 준이치로가 자신을 여자아이로 봐줬으면 했지만, 좀처럼 그녀의 뜻대로 되지 않았다.
과연 토모짱의 서툰 소녀 마음은 준이치로에게 닿을 수 있을 것인가.





367.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장르- 이세계, 액션, 판타지

총화수- 20화

줄거리
시드 카케노는 전생에 숨은 실력자를 동경하고 있었고 핵폭탄에도 견디는 타인을 돕고 사라지는 그림자 실력자를 동경하고 있었다.
힘을 기르기 위해 수행하고 있던 와중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고 이세계 시드 카케노로 전생한다.
이세계에서 그림자 실력자 설정을 즐기기 위해 망상으로 설정해둔 디아볼로스 교단을 설정한 시드.
그런데 그 교단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 같은데?






368.도쿄 매그니튜드 8.0

장르- 드라마, 액션

총화수- 11화

줄거리
2012년 7월 21일 토요일.
여름 방학 첫날을 맞은 중학교 1학년의 오노자와 미라이는 남동생 오노자와 유키와 함께 로봇전을 관람하기 위해 도쿄 오다이바에 갔다.
최근 왠지 기분이 좋지 않았던 미라이는 '이런 세계, 박살나버리면 좋을 텐데.
'라며 중얼거리고 있었다. 그 때 진도(매그니튜드) 8.0의 해구형 대 지진이 발생하여 레인보우 브릿지와 도쿄 타워가 무너지는 등 심각한 피해로 이어졌다.
미라이와 유키는 오다이바에서 만난 퀵 서비스 배달원인 쿠사카베 마리의 도움을 받으며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필사적인 사투를 벌인다.






369.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장르- 드라마, 로맨스, 학원, 일상

총화수- 12화

줄거리
「두 소년과 소녀, 그리고 친구들이 만들어가는 여름의 이야기」 하늘은 아주 푸르고 맑아.
뭉게뭉게 피어오른 구름은 저 너머의 산을 감춰버렸어.
그것은 언제나의 우리 마을의 풍경이지만, 아주 소중한 「여름」이었다고 생각해.
그 소년은 「아무것도 없지만 뭔가 하고 싶다」 는 막연한 생각으로,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찍으려던 중이었지.
그 때 「특별」한 소녀가 이 마을에 온거야.
그리고, 소년은 「특별」 한 감정을 느꼈어.
소년의 이름은 키리시마 카이토.
소녀의 이름은 타카츠키 이치카.
그들의 여름이 시작돼.
우리는 그 여름에서 기다리고 있을게 ───






370.프리마 돌

장르- 음악, 일상, 카페, 치유물

총화수- 12화

줄거리
황도 5구의 한쪽 구석에 있는 외딴 찻집.
거기서 일하는 것은,
자율식기계인형(오토마타) 소녀들.
겨우 수년 전 종결된 대전쟁.
병기로 제작된 소녀들은,
평화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역할을 찾아간다.
소녀들과 멋진 한때를 보내 보시겠습니까?






371.신세기 에반게리온

장르- 메카닉, SF

총화수- 26화

줄거리
2000년 9월 13일 남극에서 발생한 '세컨드 임팩트'라 불리는 큰 재해를 입은 후의 지구를 무대로 한다.
그 참사에서 회복을 계속해간 15년 후인 2015년의 인류는 '사도'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거대 괴수로 인해 새로운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국제연합의 하부조직인 특무기관 네르프(NERV)는 닥쳐오는 사도를 물리치기 위해 범용 인체 전투병기인 인조인간 에반게리온을 극비리에 개발하고 있었다.
그 파일럿으로는 아직 14세밖에 되지 않은 소년 소녀가 뽑히어 세계의 운명을 짊어지게 된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14세의 소년 이카리 신지(碇シンジ)는 유소년기의 트라우마, 부친과의 소원한 관계로 인해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꺼려하는 내성적인 소년이다.
그는 네르프의 소장인 아버지에 의해 에반게리온 1호기의 파일럿으로 불려온다.
신지를 포함한 에반게리온의 파일럿들은 목숨을 걸고 사도에 대항하는 극단적인 환경에 내몰리며 병들고 상처입어 간다.
그리고 감추어진 세컨드 임팩트의 진상, 닥쳐오는 사도의 정체,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던 '인류보완계획'의 전모 및 비밀 집단 '제레'의 음모 등, 여러 가지 수수께끼들이 점차로 그 정체를 드러내게 된다.
주인공 신지의 성장과 좌절이 묘사되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372.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

장르- 판타지, 코미디

총화수- 12화

줄거리
홍마의 마을
그곳은, 선천적으로 마력과 지력이 매우 높으며,
마법사로서의 높은 적성을 가진, 붉은 눈동자를 가진 홍마족이 사는 땅.
그런 홍마의 마을에는 교훈이 있다.
「상급 마법을 습득해야 비로소 한 사람의 몫. 폭렬 마법은 엉터리 마법.」
하지만 "마법학원 레드프리즌"의 모든 동급생들이 상급 마법의 습득을 위해 열중할 때,
홍마족 소녀 메구밍은 홀로 폭렬 마법을 습득하기 위해 공부에 열중하고 있었다.
어렸을 때 봤던 그 광경을, 그 사람을, 따라잡기 위해서--






373.천국대마경

장르- SF, 어드벤쳐, 액션

총화수- 13화

줄거리
사상 초유의 대재앙 이후 15년.
폐허가 된 일본 땅에는 '히토쿠이'라고 불리는 괴이한 요괴가 둥지를 틀고,
사람들은 힘겹게 의지하며 살고 있었다.
도쿄 나카노에서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는 키루코는 한 여성으로부터 의문의 의뢰를 받는다.
"이 아이를 천국으로 데려가 주..."
그렇게 말하고 숨을 거둔 그녀에게 맡겨진 소년, 마루.
그는 천국에는 나와 똑같은 얼굴을 한 사람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하지만
그 외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두 사람은 천국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한편, 벽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세계에서 사는 아이들.
학원장님, 자상하신 선생님들...
그곳에는 하루하루 풍요롭고 평온한 시간이 흐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토키오는 "밖으로 나가고 싶어요?”
라는 의문의 메시지를 받는다.
"여기보다 바깥 세상이 있어?"
처음 싹튼 의문에 당황하는 토키오는 그 사건을 계기로

당연한 일상에 위화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374.데드 마운트 데스 플레이

장르- 판타지

총화수- 12화

줄거리
여기와는 다른 이세계, 수많은 사선을 넘어온 '재난 제거자'와
희대의 사령술사 '주검신전'이 목숨을 건 싸움을 벌인다.
그리고 무대는 신주쿠로 전환되는데...
충격적인 이세계 전생 누아르 판타지가 시작된다!






375.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U149

장르- 드라마, 아이돌, 미소녀, 일상, 음악

총화수- 12화

줄거리
어느 날, 정오를 조금 지났을 무렵.
여름 방학을 맞이한 아리스는 어떤 연예 사무소의 한 방에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만난 건 학년도 성격도 완전히 제각각인 8명의 소녀들.
그 방의 이름은 '제3예능과'였고, 먼지가 가득한 그 방에서 자그마한 소녀들은 꿈꿨습니다.
여기서부터 아이돌이 된 자신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을.
그러자 그곳에 나타난 건
마치 왕자님과도 같이 근사한 프로듀서! ...같은 건 아니었고,
이제 막 프로듀서가 된 자그마한 청년이었습니다.
의욕만은 넘쳐나는 신인 프로듀서와
무엇이든지 이제부터 시작인 소녀들.
일하는 것이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 하고 고민하고,
하지만 다음 날에는 웃고, 손과 손을 맞잡고 계단을 오릅니다.
아리스와 소녀들은 언젠가 동경했던 꿈의 스테이지 위에 설 수 있을까요?






376.스즈메의 문단속

장르- 액션, 어드벤처, 재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성장

상영시간- 122분

줄거리
“이 근처에 폐허 없니? 문을 찾고 있어”
규슈의 한적한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 ‘스즈메’는
문을 찾아 여행 중인 청년 ‘소타’를 만난다.
그의 뒤를 쫓아 산속 폐허에서 발견한 낡은 문.
‘스즈메’가 무언가에 이끌리듯 문을 열자 마을에 재난의 위기가 닥쳐오고
가문 대대로 문 너머의 재난을 봉인하는 ‘소타’를 도와 간신히 문을 닫는다.
“닫아야만 하잖아요, 여기를!”
재난을 막았다는 안도감도 잠시,
수수께끼의 고양이 ‘다이진’이 나타나 ‘소타’를 의자로 바꿔 버리고
일본 각지의 폐허에 재난을 부르는 문이 열리기 시작하자
‘스즈메’는 의자가 된 ‘소타’와 함께 재난을 막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꿈이 아니었어”
규슈, 시코쿠, 고베, 도쿄
재난을 막기 위해 일본 전역을 돌며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던 중
어릴 적 고향에 닿은 ‘스즈메’는 잊고 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377.신 없는 세계의 신 활동

장르- 판타지, 이세계

총화수- 12화

줄거리
수상한 종교 집단 교주의 아들인 우라베 유키토는
'산령 의식'이라는 의식 중에 목숨을 잃고 이세계로 환생했다.
그 세계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었던 건.
스스로를 신이라고 하는 미타마의 힘을 되찾기 위해 신자들을 모으는 것.
보아하니 미타마가 발휘할 수 있는 힘의 크기는 신자의 숫자에 따라 달라지는 듯했으나,
가장 중요한 신자의 숫자가...
설마하니 '0'?!
유키토가 즐겁게 생활하고 있는 '카쿠리'라는 마을을 적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그리고 마을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미타마의 힘이 필요했다.
미타마의 힘을 되찾기 위해 유키토는 이런저런 수단을 사용해가며
오늘도 신자 모으기에 열중했다.
과연, 미타마의 신자를 모을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유키토는 이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신 없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평범한 신 판타지가 지금 시작된다!






378.최애의 아이

장르- 아이돌, 성장

총화수- 11화

줄거리
"이 연예계에서 거짓말은 무기다."
지방 도시에서 일하는 산부인과 의사 고로.
어느 날, '최애' 아이돌 'B 코마치'의 멤버 아이가 그의 앞에 나타난다.
그녀는 어떤 금단의 비밀을 품고 있었는데...
그런 두 사람의 '최악'의 만남에서부터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