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종합 디지털 대행사 “몽트리” 입니다.

 

 

몽트리  코카콜라  영상 챌린지에 함께 참여 하실분을 모집합니다.

누구든 참여가능하며, 코카콜라를 가지고 자유롭게 영상을 표현해 주면 됩니다.

 

 

 

1등 당첨금이 무려 500만원!!!



 응모기간  2021.10.11 ~ 11.20
 응모자격  코카콜라 영상 찍고, 500만원 받아가고 싶은 지구인 누구나!
 제작형식  해상도 HD(1920x1080)이상

 권장 파일형식  MP4 or MOV로 제작

 파일용량  1GB 미만 
 참여방법  코카콜라 오리지널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영상 촬영 후

              아래 신청접수 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시상내역  1등 상금 500만원
              참가자중 작품이 선정되어 몽트리 채널에 게제된 분들께 5만원 지급
 제작형식  패러디, 유머, ASMR, MV, 브이로그, 인포그래픽, 1인방송 등 자유롭게 표현 가능하세요.

 

※ 모든 응모작은 미발표된 순수 창작물이여야 하며,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몽트리의 홍보사업 및 각종 홍보등에 활용됩니다.

 

※ 응모작에 사용되는 제 3자의 초상권, 지식재산권,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디자인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에 대한 이의 신청 또는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음원은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아야 하며, 음원 곡명, 권리자명 등 출처를 반드시 명시)


※ 응모작이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명의 도용 등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입상 발표 후 확인될 경우 시상 취소 및 시상금 전액을 환수합니다.


※ 환수된 시상금액은 후순위 시상자에게 지급되며, 이의 제기일은 발표이 +3일이며, 발표일 +3일 이후 시상자에게 1등 시상금이 전달됩니다.

※ 응모작이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시상 내역이 없을 수 있습니다.

※ 기재되지 않은 사항 발생 시 관련 규정 등을 참고하여 주최 측에서 결정합니다.



잠깐! 응모작에 쓰인 '저작권' 제대로 확인하셨나요?


응모자 본인의 순수 창작물이여야 합니다.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이미지(사진), 폰트, 음원 등을 사용할 수 있지만 반드시 사전에 저작권을 확인해야 합니다.

무료 이미지, 무료 폰트, 무료 음원이라고 할지라도 저작권 라이선스에 따른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이용할 수 있는 범위를 꼼꼼히 확인한 후 출품작에 활용해주세요.

또한 모방, 차용, 표절은 결격사유라는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응모작품에 대한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재산권 등 기타 제반 권리에 대한 침해가 발생하여 이에 대한 이의 신청 또는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을 다시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