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가 CBT를 잘 마무리하고,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사전예약을 하신분들께는 동전 더미 1개, 은나침반 5개, 모지령 5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을 하실때는 공식페이지가 아닌 인벤, 헝그리 앱, 아이템 매니아를 통해서 하셔야만 사전예약 아이템을 받으 실 수 있다고 하니 사전예약을 하실때는 인벤, 헝그리 앱, 아이템 매니아로 하시고 아이템들도 받아가세요.

그리고 현재 수라의 서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방문 하시ㅏ면 최대 1,000회까지 뽑을 수 있는 1,000회 뽑기 수집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1,000회 뽑기 이벤트는 사전 예약과 별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이벤트에서는 6월14일부터 공개되는 교환코드를 총 9개를 모으셔야지 최대 1,000회의 뽑기권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교환 코드는 총 4개가 공개가 되었고, 여러 사이트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물찾기 느낌이라 상당히 두근두근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즈원의 김민주가 수라의 서 한국 홍보대사로 공식 선정이 되었는데요.

선정 소식과 함께 수라의 서에서는 1,000회 뽑기의 4번째 교환 코드로 minjuwithsura4를 공개했습니다.

코드부터 홍보대상까지 예쁜 일러스트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로 가득한 수라의 서에 안성맞춤의 홍보대사가 아닌가 싶군요.



수라의 서에서는 다양한 매력넘치는 캐릭터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는 황진이나 홍길동 백동수 같은 한국 캐릭터들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무려 수라의 서 국내한정 캐릭터 홍길동 성우는 한국 인기 성우 남도형 성우님께서 맡으셨다고 하는데요.그 외에도 소림과 화산까지 맡으셨다고 합니다. 남도형 성우님은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많은  팬분들이 있으실 정도로 인기 성우님이신데요. 과연 이번에 홍길동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하셨을지 기대가 됩니다.

국내한정 캐릭터 홍길동에 남도형 성우님이라니 정식 론칭이 너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