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버추얼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쇼케이스를 진행하면서 많은 정보들이 공개되었는데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많은 개발진들이 출현하여 놀라움을 일으켰는데요. 

컴투스 대표 이사, 크로니클 개발 총괄PD, 사업 실장 등 실질적인 인물들이 나와 설명하는게 보이니 
더욱 신뢰가 갈 수 밖에는 없더라구요. 

크로니클이 앞으로 어떤 방향을 가지고 진행될지 
그리고 어떤 식으로 운영될지에 대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또 한 번 놀란것은 버추얼 쇼케이스가 뭐지?? 했던 만큼 다소 생소했지만 크로니클의 인게임 캐릭터들과의 상호작용 하는 것을 직접 보니까 먼 미래에는 진짜 이런 식으로 진행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직접 캐릭터와 실제 인물들이 주고받는 것을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실제 맵을 바탕으로 진행된 만큼 더 실감나기도 했구요. 




추가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서비스 운영 및 앞으로의 계획을 확인하니 
매력적인 것들이 몇 가지 보였는데 그중 하나가 요즘 모바일 게임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자동 사냥이 아닌
직접 하는 게임으로의 전환은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편의성을 위한 크로스 플랫폼 또한 필수적인 요소라고 생각했는데 지원한다고 하니 
게임에 대한 관심이 정말 높구나 이번에 제대로 준비했구나 싶더라구요. 

앞으로 국내 서비스 진행하면서 글로벌 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하니 제대로 준비하는거겠죠. 

정말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던 부분인거 같고 
이번 버추얼 쇼케이스를 바탕으로 한발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쇼케이스 기념 특별 보상이 나왔는데 정말 역대급 보상이라고 합니다. 
4성 선택권 1장과 함께 라힐지령서 300개가 지급되는데 사전예약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이번 보상은 진짜 앞서 진행했던 어떤 보상들보다 좋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풀버전의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