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W가 1차 베르세르크 콜라보에 이어 2차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1차 콜라보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도 좋았는데 이번 2차 콜라보도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궁금해서 직접 해보고 온 짧은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2차 베르세르크 이벤트 던전은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30레벨 이상 1일 1회 도전할 수 있는데요. 
던전 → 파티 → 차원의 틈새로 들어가면 되고 4인팟으로 매칭이 되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파티 던전에 들어가면 초반에 어둠의 악마 청소부 같은 몹들이 나오는데 정리를 어느정도 하면
위 사진과 같은 장면이 나오면서 보스 몬스인 조드가 나타납니다. 레벨이 낮다보니 난이도는
쉬운 편인데요. 그래도 원거리 딜러시라면 어그로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수동 컨트롤을 추천 드립니다. 



보스 몬스터 조드를 처치하면 틈새의 봉인석과 토벌의 증표를 받을 수 있는데요. 
틈새의 봉인석으로는 가츠(광전사의 갑옷) 스킨 카드와 영웅 각인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좋은건 이번 파티 던전의 경우에는 300 ~ 500개 의 봉인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아도 2번 정도만 하면 500개면 구입할 수 있는 가츠 스킨 카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저야 당연히 바로 가츠 스킨부터 받았는데요. 원본가 비교해도 나무랄 때 없을 정도로 
정말 잘 뽑은 것 같습니다. 특히 저 펄럭거리는 망토와 대검을 들고 있는 모습이 더욱요!

1월 25일! 아직 시간이  있는 만큼 꼭 2차 이벤트 파티 던전 차원의 틈새 플레이하시고 
저처럼 가츠 스킨 꼭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