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고 싶었던 세계, 대서사 영웅 RPG

안녕하세요. 아틀란스토리 입니다.

많은 영웅분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8 20일 업데이트 내용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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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적 침공 시스템 추가
-
아틀란 마을에 해적 침공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침공을 방어하여

생명의 문장 스크롤과, 각성제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1) 경험치와 골드를 고정 보상으로 획득하며, 메인 영웅 레벨에 따라

해적 침공 부대수와 고정 보상량이 증가합니다.

2) 침공 완료 후 3시간의 대기 시간이 존재 합니다.

3) 해적 부대와 전투를 하기 위해서는 체력 5가 소비되며 졸개 부대를

모두 처치 시 선장 부대와 전투를 진행하여 최종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4) 해적 침공 대기 시간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초기화 시킬 수 있습니다.

2. 영웅 각성 시스템 적용

- 웅의 특성을 살려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이 추가 됩니다.

1) 각성제는 초급/중급/고급/최고급 4종류가 존재하며, 각성제 사용 시

/필살/마법 3가지 능력치가 랜덤하게 상승/보존/하락 하게 됩니다.

2) 각성제는 해적 침공 방어 시 확률적으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3) 각성제 없이 VIP 등급에 따라 루비를 사용하여 각성이 가능합니다.

4) 각 영웅의 레벨에 따라 최대 각성 수치가 결정되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최대 각성 수치도 증가합니다.

3. 최고 레벨 확장

- 기존 50레벨로 설정되어 있던 최고 레벨이 60레벨로 확장 됩니다.


4. 훈련소 티켓 구매
- VIP
등급에 따라 루비를 사용하여 훈련소 티켓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5. 콜로세움 매칭 변경
- 2
그룹 이상의 영웅분들이 상위 그룹으로 올라가기 쉽게 대전 상대 매칭 방식이 변경됩니다.

1) 2~10그룹 영웅분들은 상위 그룹 랭커 1, 동 그룹 상위 랭커 2,

하위 랭커 2명으로 대전 상대가 구성 됩니다.

2) 11그룹 이상의 영웅분들은 상위 그룹 랭커 2, 동 그룹 상위 랭커 2,

하위 랭커 1명으로 대전 상대가 구성 됩니다.

6. 오류 수정

- 게임 내 이벤트 팝업 페이지가 중복으로 보여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두 글자 영웅 닉네임 보유 시 추천을 받지 못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콜로세움에서 보상 수령 시 재 접속 해야 보상이 획득 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발생하던 퀘스트 팝업이 터치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절대 방어 이펙트가 있는 상태에서 다음 턴에 절대 방어 사용 시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접속 시 보여지는 콜로세움 전투 기록 팝업이 실제 기록과 상이하던 오류를 해결하였습니다.

7. 밸런스 패치 내용

- 영웅 직업간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
정예 던전 4지역 몬스터 밸런스가 하향 조정 되었습니다.

-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는 컨텐츠(해적 침공 시스템)가 추가 되어

퀘스트 보상 경험치와 일반 던전 사냥 경험치가 하향 조정 되었습니다.

- 문장 강화 시 체감되는 능력치가 미미하여 문장 효과를 증가 적용 시켰습니다.

- 정령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변동 되었습니다.

1) 1~4레벨까지 정령 레벨 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하향 되어 일부 정령의 레벨이 상향 조정 됩니다.

2) 정령 6레벨 달성에 필요한 경험치가 상향되어 일부 정령의 레벨이 레벨로 하향 조정 됩니다.

》》》 6레벨 이상 정령을 소지하신 영웅분들께 정령 레벨 다운에 대한 부분을 아래와 같이 골드로

보상 해드리니 해당 영웅 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정령 보상은 1인당 1회가 아닌 등급별 6레벨 이상 정령 개수를 기준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보상 골드

1등급

20

2등급

30

3등급

40

4등급

70


※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항
- 4등급 정령 획득 개선
현재 생령의 축복과 전장의 함성 정령을 제외한 다른 4등급 정령의

획득 확률이 매우 낮게 설정되어 정령 획득의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게임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레벨이 올라갈수록
획득 확률이 상향되도록 설정된 부분이나 여러 영웅분들이 건의해주고 계신 만큼
내부적으로 획득 확률 상향에 대한 논의 중에 있습니다.

다만, 갑자기 게임 내 밸런스를 해칠 수 있는 정령 소환 확률이 상향될 경우

게임 컨텐츠 및 유저간의 밸런스 자체가 무너질 수 있어 신중히 고민하고

적용될 예정이라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지만 최대한 빨리 적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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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업데이트는 AOS에만 적용 예정이며 IOS를 이용하는 영웅분들께도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를 진행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로 영웅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틀란스토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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