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의 게임 개발자가 사용자 계약 조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2022년 6월 1일부터 플레이어는 술에 취한 경우 탱크 전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안타깝게도 일부 사람들은 술을 조금만 마셔도 부적절하게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연구를 수행한 결과 문자나 음성 채팅으로 의사 소통할 때 욕설을 사용한 모든 사람이 술에 취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Wargaming의 기술 이사인 Pavel Golubev는 " 술에 취한 사람이 정상적으로 게임을 할 수 없고 게임 장비의 판매 또는 구매에 대해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없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알코올 중독에 대한 온라인 검사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특별히 설계된 신경망은 '전차장'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분석합니다. 경기 중인 선수가 만취한 것으로 의심되면 일시적으로 차단되고 테스트를 받도록 요청받는다. 회사에 따르면 테스트는 5분 이상 걸리지 않으며 효율성은 90%를 초과합니다."

-----------------------------------------------------------------------------------------------------------

엌ㅋㅋ
음주월탱 금지 ㅋㅋㅋㅋ

아시아 서버에는 아직 적용 안됬다는 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