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살랑이는 봄바람이 엽서 꾸러미를 월드 오브 탱크의 세계로 날려버렸습니다. 끌리는 엽서를 골라 일일 판매 상품을 확인해 보십시오. 

특별한 할인, 값진 구성품, 새로운 기능인 상품 보관과 함께 일일 판매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일일 판매 페이지에 방문하여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 프리미엄 전차 등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골라보십시오!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랐다면 다음 날 구매 기한이 만료되기 전까지 지체없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일일 판매

2021년 5월 13일(목) 15:00 ~ 5월 20일(목) 15:00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 하면 해당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날라다니는 엽서를 클릭하거나, 엽서 모두 획득! 버튼을 눌러서 4장의 엽서를 뽑습니다.


뽑고 나면 4장의 엽서에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이 뜹니다. 크레딧, 골드,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것도 등급이 있습니다.

- 일반 일일 상품 :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 프리미엄 전차, 게임 내 물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희귀 상품 : 더 저렴한 비용으로도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전설 상품 : 놓치고 싶지 않을 탐나는 구성의 상품입니다.

등급 구별은 카드색으로 합니다. 카드가 노란빛일 수록 등급이 높은 걸 뜻합니다.


상품은 오후 3시마다 업데이트되어 사라지지만, 하루 더 연장할 수 있는 상품 보관 기능이 있습니다.


보관은 그 날짜에 나온 4장의 엽서 중 한 장만 보관할 수 있으며 최대 8장 보관이 가능합니다. 


엽서를 획득하고 나만의 맞춤형 상품을 확인해 보십시오. 궁금한 게 있으면 질문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