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1980~1990년대 미국의 젊은이들을 사로잡았던 문화에 흠뻑 취해보십시오. 마치 당시의 미국으로 타임머신을 타고 돌아가 바이크를 타고 끝없이 펼쳐진 고속도로를 질주하며 자유를 만끽하는 것입니다! 

7월의 시작과 함께 찾아온 여름 특별 이벤트 하이웨이 록 앙코르에 뛰어들어 보십시오.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펼쳐진 고속 도로, 상쾌한 날씨,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하이웨이 록 앙코르에서 전차 꾸미기 요소, 개인 물자, 크레딧 등 쏟아지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제 설명을 잘 듣고 예쁜 스타일을 얻어가십시오

일단 우리가 모아야 할 것은 가솔린입니다.

하루에 한 번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5판동안 아군 경험치 10위 안에 들어가면 10 가솔린을 드립니다.

가솔린을 얻는 주요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임무를 고르실 수 있어요


클럽을 고르고 임무를 진행하면 됩니다. 클럽은 후에 설명하겠습니다. 처음 12개의 임무는 쉬운데, 이 임무를 바꾸려면 바이코인이라는 토큰이 필요합니다. 하루에 한 번 무료 교체를 해주는데 더 얻으려면 50,000 크레딧이 필요합니다.


"엥? 그러면 임무를 하다보면 깨는데 교체할 필요 없는 거 아니야?"

아닙니다. 임무를 달성하지 못하면 바이코인을 써서 임무를 재도전해야합니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바이코인 쓰지 말고 임무를 잘 해서 바이코인 아끼는 게 좋습니다.

현재 해당 매커니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무제한으로 되는 거 같아요. 


바이크 임무를 모두 깨다보면 마일이라는 토큰도 얻게 되는데 이것도 후에 설명하겠습니다.


12개의 바이크를 모두 모았다면 위의 특별 훈장과 함께 120 가솔린과 120 마일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추가 임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추가 임무는 더 많은 가솔린과 마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높아지죠. 난이도가 높은 만큼 바이코인이 쓸 일이 있을 겁니다. 

여기서 선택해야할 건 크레딧을 소모해서 계속 임무를 도전할 것인지, 하루에 한 번 바이코인을 지급받고 그것만으로 짠돌이메타 갈 것인지를 고르면 된다는 겁니다. 장군님들은 연속으로 깨면 되고요.

이 추가 임무에서 각 임무마다 40 가솔린과 40 마일씩 총 480 가솔린, 마일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제 모은 가솔린으로 상점에서 구매를 해봅시다.

이걸로 문양, 스타일, 장비 같은 걸 얻을 수 있지만, 주요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3D 스타일: "흰족제비" (Rhm.-Borsig Waffenträger 전용) x1


- 3D 스타일: "특수 전투 여단" (E 75 TS 전용) x1


- 3D 스타일: "모드레드" (FV217 Badger 전용) x1

위의 스타일은 모두 360 가솔린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모든 임무를 깨더라도 3D 스타일 하나밖에 얻을 수 없습니다. 아래의 클럽 임무까지 포함해도 두 개가 최대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현금 박치기도 준비되었으니 스타일이 탐나신다면 프리미엄 상점을 방문하십시오.

이제 클럽을 설명하겠습니다. 클럽이 있어야 바이크 임무가 진행됩니다. 하지만 한번 클럽을 선택하면 변경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여기서 마일이 쓰입니다. 아래의 임무를 통해서 마일을 한 개씩 반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3티어상 아군 경험치 10위 이내)

1. 전투 횟수와 관계 없이 기본 경험치 1,000 이상 획득
2. 전투 횟수와 관계없이 피해량 3,000 이상 기록

보상 획득을 위해서는 하루에 한 번 이상 클럽 경쟁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매일 해당 일에 가장 많은 마일을 획득한 클럽의 플레이어에게는 15 가솔린이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 가솔린을 획득한 일자가 가장 많은 클럽이 이벤트에서 승리하게 되며 해당 클럽의 플레이어에게는 100 가솔린이 추가로 지급됩니다.

이렇게 해서 3D 스타일을 운이 좋으면 사실상 2개까지 더 얻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클럽 임무 진행 상황은 일 단위로 집계됩니다. 클럽 합계는 매일 집계되며 다음 날 "0"에서 다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종료시 개인 성과에 따라 훈장과 보너스 가솔린을 받게됩니다.

골드
- 상위 1% 이내
- 가솔린 x40

실버
- 상위 5% 이내
- 가솔린 x20

브론즈
- 상위 10% 이내
- 가솔린 x10


요약

1. 이벤트 잘 성공해서 가솔린 많이 얻자
2. 가솔린으로 어차피 이벤트 상품 다 못사니 현금박치기 해도 된다.
3. 임무 실패하면 바이코인 들어가니 신중하게 하자

지금 에러나서 무제한 가능하니 그냥 열심히 임무 싸게싸게 하십쇼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홈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행운을 빕니다. 힘찬 질주를 시작하고 쏟아지는 보상을 차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