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13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모드인 정찰 임무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정찰 임무 모드는 스테이지별로 진행되며 첫 번째 스테이지는 7월 5일(월)에 시작됩니다. 정찰 임무는 개발팀과 플레이어 여러분이 함께 향후 무작위 전투에 추가될 새로운 지도를 개선하고 다듬는 협력의 장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 요약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정찰 임무 스테이지 1

2021년 7월 5일(월) 19:00부터 7월 16일(금) 01:00까지 (홍콩 서버에서만 진행)
휴전: 매일 01:01 ~ 18:59



이번 여름에는 정찰 임무 총 3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는 10일씩 진행됩니다. 스테이지별로 개발 종반 단계에 있는 지도 3가지를 탐험해볼 수 있습니다. 정찰 임무 전투 20회를 플레이하고 나면 스테이지별로 가장 마음에 든 지도와 마음에 들지 않은 지도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통해 지도별로 상세한 의견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해당 지도를 개선하고 개발을 마무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정 지도에 관한 설문을 통해 의견을 전달하려면 해당 지도에서 전투를 6회 이상 플레이해야 합니다. 해당 스테이지에 포함된 지도에 관한 의견만 남길 수 있지만, 각 스테이지가 종료되기 전까지는 언제든 설문을 통해 이전과 다른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맵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초기지 



극동




비행선 제작소




기본 규칙 및 자동 대전 시스템

- 전투는 8단계~10단계 전차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개인 임무 및 클랜 임무는 진행할 수 없지만, 일일 임무 등 다른 전투 임무는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수익은 무작위 전투와 같습니다.
- 보상으로는 전쟁 채권, 진행 데칼, 숙련의 증표, 화력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정찰 임무 전투 통계는 무작위 전투 전적에 반영됩니다. 세션 통계에는 정찰 임무 전투 통계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 정찰 임무는 단일 단계 전투 및 다단계 전투로 진행됩니다. 다단계 전투에서는 자동 대전 시스템에 따라 낮은 단계 전차가 높은 단계 전차가 많도록 전투가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2개 단계 전투에서는 8단계 전차가 9단계 전차보다 많거나 9단계 전차가 10단계 전차보다 많게 배정될 것입니다.

진행 시스템 및 보상

각 정찰 임무 스테이지마다 별도의 진행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진행 시스템은 전투 총 50회로 구성되며 각기 다른 보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투를 일정 횟수 플레이하고 나면 멋진 사계절 위장, 개인 물자 등 게임 아이템 보상이 지급됩니다. 전투 50회를 모두 플레이하면 특별 훈장이 지급됩니다.



전투 종료 시 팀 경험치 획득량 12위 이내를 기록한 전투 결과만 집계됩니다. 모든 보상은 스테이지 기간 한 번씩만 지급됩니다.













요약

1. 정찰 모드는 거의 완성이 되어가는 지도를 미리 테스트 하는 모드로, 이번에는 3개의 지도을 테스트할 수 있고, 이렇게 두 번씩 총 9개의 지도를 테스트하게 된다.
2. 개인 미션이랑 세션 통계 빼고 모두 무작위 전투와 동일하게 화증, 일일 임무가 된다. 8~10티어만 할 수 있고 전적 통계에도 들어간다.
3. 많이 할 수록 보상은 많아진다. 30판 하면 스타일도 준다.


결론

향후에 맵을 미리 파악하기 위한 모드이며, 관심 있는 사람만 해도 된다.


새로운 지도를 탐험하고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