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Jobasim과 Summer는 무게추의 무게를 덜기 위해 이번 폭풍 전선에 합류합니다.

첫 걸음마의 시작이었던 정들었던 WG 클랜에서는 세계 지도 이벤트에 참여를 못하기에 그들은 큰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발이 무거운 이 두 명에게 선뜻 제안을 응해준 JDOGE 클랜으로 말이죠.



그들의 고난, 역정의 극복기를 이번 세계 지도 이벤트와 함께 합니다. 한 치 앞도 어떻게 하지 못하고 키보드와 마우스에 올려진 손을 벌벌 떠는 그들이 과연 이번 세계 지도를 무난히 마칠 수 있을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연습과 실전을 반복하는 이 두 명과 함께 방송을 통해서도 여러분들과 함께 할 예정이오니, 이들에게 응원과 따끔한 지도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물론 워게이밍 코리아 방송에 빠질 수 없는 많은 혜택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워게이밍 코리아가 준비한 클랜전 체험 찍먹 방송, ‘Jobasim과 Summer의 폭풍 전선 합류’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들의 활약(?)에 따른 본격 기분파 무작위 상품 추첨의 기회도 놓치지 마십시오!

[주간 생중계] 월드 오브 탱크 "JOBASIM과 SUMMER의 폭풍 전선 합류"


참여 방법

- 홈페이지 및 트위치 알람에 맞추어 워게이밍 코리아 트위치 채널 입장
- 매주 진행되는 별도 이벤트 참여
- 두 플레이어가 진행하는 고난의 “세계 지도 클랜전” 시청


참고!

- 워게이밍 직원은 세계 지도 기간 동안 소속된 클랜과 관련된 별도의 보상의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워게이밍 직원은 세계 지도 기간 동안 소속된 클랜에서 클랜의 운영, 계획, 전투 소집과 같은 특정한 행위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워게이밍 직원은 세계 지도 기간 동안 소속된 클랜의 자원을 별도로 사용하지 못합니다.
- 워게이밍 직원은 세계 지도의 최종 개인 순위표 및 명예의 회랑에서 자동적으로 제외되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해당 직원들은 개인의 순위표의 순위 결과에 따라 상응하는 별도의 게임 내 보상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대충 요약하면 직원이 유저들이랑 같이 게임은 하나, 클랜 운영이나 성적 관여를 하지 않는다는 뜻.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