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지난 2월에 진행했던 CC 오더 대전을 기억하십니까?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다양한 상금 및 경품과 함께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Hyper X가 후원하고, 파트너 방송사인 인벤과 아름다운 미모와 경력을 소유한 캐스터 ‘레나’가 함께 합니다. 

[특별 이벤트] CC 오더 대전 2

참가자 등록 기간 : 2021년 9월 30일(목) 19:30 ~ 10월 7일(목) 23:59

1차 사전 방송 : 10월 9일(토) 17:00 ~ 19:00
(참가자 팀 배정 / 대회에 사용될 지도 결정(룰렛)

메인 방송 경기 일시 : 10월 16일(토) 17:00

공지 내용을 함축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컨트리뷰터의 오더를 들으면서 10대 10 전투를 오프라인으로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가능합니다. 

참가 최소 조건은 10티어 전차 세 대 이상디스코드를 통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반드시 양 방송 일자인 10월 9일, 16일에 참여가 가능해야 합니다.

위의 조건만 만족하시면 누구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팅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그저 자신이 하고 싶다는 의지만 가지고 있는 한국 전차장이라면 가능합니다.

참가 신청하러 가기!

반드시 당일날 온라인 접속이 가능하신 분만 신청해주세요. 여러분이 중도 이탈하지 않고 멋지게 대회를 끝마치길 바랍니다.


이제 아래에서 룰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참가 의지가 있으시다면 반드시 읽어주세요!

이번 대회는 10대 10 공방전입니다. 팀은 레이팅에 팀 대표자가 뽑는 방식으로 적절히 분배되고(참가자의 선호 병과, 참가자 주 운용 전차, 참가자의 공식 레이팅 티어만 보고 결정합니다), 보상은 팀원 전원에게 드립니다. 위에 참가 신청 펌을 전부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전차 밴, 맵 밴 전부 있으며, 대회 진행은 슈퍼 계정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보상 전차와 차륜전차를 제외한 모든 10티어 전차로 플레이하실 수 있으며, 5개의 맵은 생방송에서 결정됩니다.

디스코드로 방송 일자 당일 오후 16:30까지 모이셔야 하며, 서로 분쟁을 일으키시면 절대 안됩니다. 이 부분은 심각도에 따라서 대회에서 제외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규정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게 있으시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