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프랑스 9티어 중전차가 절찬리에 성능이 변경되고 있습니다. 이 정도로 변경될 정도면 이번 마라톤이나 내년 배틀패스 같은 곳에서 얻을 수 있을 거 같죠? 물론 확정된 건 없습니다. 😎

전차 고증 : 1950년대에 개발된 프랑스 중형전차 프로젝트로 Lorraine 40 t(로렌 40t)가 탄생하기 전, 동시에 같은 차체에 120mm 주포를 장착하는 계획이 추진되었습니다. 차체가 차체다보니 보기륜에 타이어가 달려있고, 장갑도 약한 편에 속했습니다. Lorraine 40 t의 프로젝트가 중단되면서 계획안만 존재합니다.


프랑스 9티어 프리미엄 중전차 Lorraine 50 t

내구도 : 1,900
엔진 출력 : 1,000 hp
중량 : 50.0 t
한계 중량 : 57.0 t
추중비 : 18.18 km / t
최고/후진 속력 : 60 / -20km / h  60 / -15km/h
차체 회전 속도 : 35.46 °/s  31.29 °/s
주포 회전 속도: 36.51 °/s  31.29 °/s
지형 저항 : 0.9 / 1.0 / 1.8 
관측 범위 : 400 m
통신 범위 : 750 m

차체 장갑 : 90 / 40 / 30
포탑 장갑 : 250 / 95 / 40  250 / 70 / 30


주포 : 120mm D. 1203 P

평균 공격력 : 400 / 400 / 515
평균 관통력: 264 / 308 / 65 
연사력 : 4.47
분당 평균 공격력 : 1,788
재장전 시간: 13.42초
100m에서의 분산도 : 0.32
조준 시간 : 2.88초
내림각/올림각 : -10 ° / +15 °
포탄 적재량 : 55발

승무원 : 전차장, 포수, 조종수, 장전수


주포 분산도 

발사 후 : 4.0
포탑 회전 시 : 0.15
기동 시/차체 회전 시 : 0.14
최고 속도로 포탑 회전 시 : 5.48  4.69
최고 기동 시
최고 속도로 차체 회전 시 : 4.96  4.38


위장

정지 중인 전차 : 4.56 / 0.82%(정지 시 / 고정 사격시)
기동 중인 전차 :  2.28 / 0.41%(기동 시 / 기동 사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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