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를 요약 작성하였습니다 :>)

배틀 패스 일곱 번째 시즌이 3월 초에 시작됩니다.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고: 개선 작업 중이므로 실제 업데이트는 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존 배틀패스는 3개 챕터를 순서대로 진행하였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3개 챕터를 순서와 관계없이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한 챕터를 모두 완료하지 않고 진행을 중단하여 다른 챕터로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순서로 배틀 패스를 진행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죠. 이에 따라 각 챕터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보상이 있는 스테이지까지만 먼저 진행하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챕터를 선택하지 않고 플레이하거나 챕터 진행을 중단하더라도 배틀 패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선택한 챕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종료 시 사용하지 않은 배틀 패스 점수는 모두 사라지니 그전에 잊지 말고 모든 점수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챕터 3개를 모두 완료하면 게임 내 상점에 새로운 보상 항목이 해제됩니다.
- 배틀 패스 이전 6개 시즌의 핵심 전차 3D 스타일
- 이전 6개 시즌의 승무원
- 전쟁 채권 (위 두 항목을 모두 얻었다면)

모든 보상은 3개 챕터 완료 후 획득하는 배틀 패스 점수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상점 내 "토큰 아이템" 항목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배틀 패스 시즌 7의 전차 스킨
- Kranvagn
- Leopard 1
- T110E4

----------------------------------------------------------------------------------------------------------
요약: 배틀 패스 점수를 얻으면 챕터별로 따로 투자하는 형식. 원하는 단계까지만 먹기 가능.
        시즌 7 끝나도 이전 보상을 먹기 위해 돌리기 가능.

예를 들어, 내가 80단계 정도 깰 수 있다 치면 1챕터 40, 2챕터 40 분산으로 넣어서 도면만 먹고 빠진다던가 할 수 있다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