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중 번역 이후 의역하였음 - 옮긴이)

워게이밍 Belgrade와 워게이밍 Warsaw는 최대 400명의 직원을 수용할 예정입니다.

러시아와 벨라루스에서의 사업에서 물러나기로 한 워게이밍의 결정에 따라, 이 회사는 구조 조정 과정의 다음 단계를 발표하였습니다. 베오그라드(세르비아)바르샤바(폴란드)에 두 개의 새로운 스튜디오를 여는 것으로, 회사의 세계적인 입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새로운 사무실은 니코시아, 빌뉴스, 프라하, 키예프, 길퍼드, 베를린에 이어서 유럽에서 워게이밍의 7,8번째 사무실이 될 것이며 최대 400명의 직원을 수용할 것입니다.

베오그라드 사무소는 해외 및 국내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가를 고용할 예정입니다. 미래에, 그 사무실은 다른 나라에서 온 워게이밍 직원들을 위한 중요한 이전 센터가 될 것입니다. 이 스튜디오는 월드오브탱크와 월드오브워쉽 프렌차이즈를 중점적으로 다루며, 주요 서비스와 신제품 개발 가능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바르샤바 사무소는 소규모 출판팀이 상주할 예정이며, 워게이밍 구조조정 과정이 계속됨에 따라 부지에 대한 추가 개발 계획이 결정될 것입니다.

"바르샤바와 베오그라드는 새 장소를 위한 논리적인 결정이었고, 두 도시 모두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의 도시입니다. 양 도시의 IT 커뮤니티와 긴밀히 협력하여 동급 최고의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유닛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워게이밍은 미래에 대한 큰 계획을 가지고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베오그라드와 바르샤바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 Wargaming의 CEO Victor Kislyi (빅터 키슬리) -

베오그라드 사무소 개소의 일환으로 워게이밍은 현지 인턴십 프로그램인 '워게이밍 포지'를 제공하여 지역 게임 인재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경험이 풍부한 기업 리더와 멘토들의 지도 아래 재능 있는 인재(현지 학생, 졸업생, 주니어 스페셜리스트)들이 기술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참고자료-
현재 워게이밍의 접속 인원(글 쓴 시간 기준)
전체 인원: 258,460
WOT Steam: 3,783
WOT RU: 199,067
WOT EU: 40,196
WOT NA: 5,862
WOT ASIA: 13,491
------------------------------------------------------------------------------------------------------
저번에 벨라루스 철수 이후의 내용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주요 개발을 베오그라드에서 맡을 모양입니다.
참고자료를 보건데 워게이밍의 수익이 얼마나 감소할지 눈에 보입니다.
싸우지 말고 Tank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