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무더위를 싹 날려버릴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상황 여의치 않은 분들을 위해 가상의 세계 여행 기회가 월드 오브 탱크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시아 주요 지역으로 로드 트립을 떠나 색다른 경험을 얻는 동시에 값진 보상도 함께 손에 넣어 보십시오.

그 외에도 신규 2D 스타일과 추가 킬로미터를 얻을 수 있는 팀 기반의 역사 재현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드 트립 선물 가게

운영 기간: 2022년 7월 11일(월) 15:00 ~ 7월 24일(일) 15:00 

이벤트는 크게 어려울 거 없습니다. 우리는 하루마다 갱신되는 임무를 클리어해서 킬로미터라는 토큰을 얻으면 됩니다. 

토큰을 얻어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끝. 정말 쉽습니다.



1일. 일본 – 시부야 교차점 – 유명한 교차로가 사람들을 유명하게 만들까요 아니면 유명한 사람들이 교차로를 유명하게 만들까요? 일본의 가장 인기 있는 교차로로서 전 세계에서 우연한 만남과 영감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곳입니다. 여러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준 도쿄의 불빛, 광경, 소리에 흠뻑 빠져보세요.


하루에 한 번씩 토큰을 무료로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말랑이를 눌러서 토큰 하나를 챙겨가세요


상점은 보관소 - 전방 지원 보급품 - 로드 트립 선물 가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컨트리뷰터(CC) 챌린지

컨트리뷰터들의 방송으로 1시간 마다 시청시 임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위치 드롭스를 통해 총 4개의 임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임무마다 6 킬로미터, 총 24 킬로미터를 얻으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공식방송에서 얻으시는 게 아닙니다. 컨트리뷰터 방송을 가주세요!


7월 13일부터 역사 재현이라는 컨텐츠도 진행될 예정이니 추후 참가 신청 및 공지를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