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장 여러분!

게임 내 모든 전차의 전투 성능이 완전히 바뀌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야전 개량을 통한 3~5% 정도의 성능 변동이 아니라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정도의 변화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예를 들어, Leopard 1의 조준 속도가 두 배로 빨라진다면 어떨까요? 아니면 모든 전차의 근접 관측 범위가 445m로 늘어난다면 어떨까요? 또한, 일반적인 피해 범위가 +/–75%라면 어떨까요?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지 않습니까? 맞습니다! 정말 말도 안 되죠. 하지만 이처럼 말도 안 되는 가정을 평범한 무작위 전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형식은 평범하지만, 규칙은 굉장히 특별한 전투를 위험과 압박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 보십시오! 7월 15일부터 새로운 실험 모드 아케이드가 시작됩니다. 전투는 일반 규칙으로 진행되지만, 전차 성능을 완전히 바꿔버리는 성능 조정 계수가 적용됩니다. 모드 전투는 여러 주에 걸쳐 3회 일정으로 진행되며 각각 특징 및 게임 플레이가 다를 것입니다.

첫 번째 일정: 레일건

7월 15일(금) 14:00부터 7월 18일(월) 05:00까지

레일건을 손에 쥐고 전투에 참여하여 상대에게 진정한 강자가 누구인지 알려줄 때가 왔습니다! 조준 시간, 주포 분산도, 엔진 출력 등 여러 전차 성능이 즉시 50~100%까지 향상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한 플레이어도 인상적인 실력과 로빈후드와도 같은 명중률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근접 관측 범위도 445m로 증가합니다. 적을 쉽게 발견할 수 있으므로 멀리서 적을 추적하고 피해를 입히기만 하면 됩니다! 마치 저격수가 된 듯한 느낌이겠죠.



두 번째 일정: 기습 전술

7월 29일(금) 14:00부터 8월 1일(월) 05:00까지

기습 전술은 무작위 전투가 얼마나 무작위인지 알 수 있는 깜짝 전투입니다! 이번 전투는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개량형 경화강을 장착한 IS-7을 포탄 한 발로 격파할 수도 있고 운이 없어서 간지러울 정도로 낮은 피해만 입히고 차고로 돌아갈 수도 있죠. 쉽게 말해서 모든 결과가 운에 달린 것입니다!

해당 전투의 정확한 성능 조정 계수는 전투 일정이 시작되기 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 번째 일정: 평온

8월 12일(금) 14:00부터 8월 15일(월) 05:00까지

성능이 변하면 전투도 완전히 변할 것입니다! 세 번째 전투는 편안하고 평온하게 펼쳐집니다. 서두를 필요 없이 포탄을 재장전하며 비관통 포탄을 마음 편히 받아들이면 됩니다. 어떤 의미에서 이번 전투는 여유롭게 진행되었던 "오래전 월드 오브 탱크"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전투를 펼치며 추억도 되새겨 보십시오!

해당 모드의 성능 조정 계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향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규칙은 무작위 전투의 규칙을 따릅니다 8, 10티어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점수는 안오르고 전적에도 남지 않습니다. 채권도 못벏니다.

아케이드 모드에 참여하여 새로운 규칙이 적용된 특별한 전투를 경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