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수동 제재 규정
7.01 월드 오브 탱크에서 개최하는 특별 이벤트 관련 규칙 및 규정 사항은 이 문서에서 정의된 규칙과 규정 외 추가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금지되는 사항으로는 계정 공유, 승부 조작, 사행성 승부 도박,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이나 기타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이용자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계정 판매 사기 게시글(공홈):

게시글 내용중:
2.4 Accounts, Gold/Credits, Pre-order & Promotional codes, Leveling services, Begging.
3.08. 판매 또는 교환을 포함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계정을 이전하는 것은 최종 이용자 라이선스 계약에 위배되며 모든 게임 대화 및 채널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본 항목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게임 계정 판매 또는 판매하려는 시도
위에 명시된 규정 위반 시 계정에 제재가 적용되거나 해당 계정이 영구 정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욕설 등으로 채팅 금지가 되신 분들도 게임사 약관에 동의 하셔서 금지 당하시는 것이니 참고바랍니다.
욕설이 마려울 땐 탈모 말랑이 영상(체리피커)같은거 보면서 화를 푸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