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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7-07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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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7월 6일자 QnAHere it is: - The HD M10 Panther doesn't have the star on the side of the turret it had in real life because that spot is reserved for player customization decals; - HD 판버린에는 포탑 측면에 고증적으로 존재했던 별 표시가 없다. 왜냐하면 유저들이 직접 데칼을 커스터마이징하도록 남겨둔 지점이 바로 그 부분이기 때문이다. - SP.I.C. was actually brought to the developers by a player (from German community) directly along with all the data needed to implement it; - 실제로는 유저들에 의해 (독일 커뮤니티로부터) SP.I.C. 경전차를 도입하기 위한 정보가 개발자한테 전달되어 SP.I.C 경전차가 인게임에 도입됐다. - The story basically is that there was no conspiracy against SPIC (when choosing the AFK Panther for tier 7 LT), the developers didn't simply know about it. In the connection to that, there is most of the times no point in proposing any vehicle changes or anything like that on the forums (especially not the non-RU one but in the end it doesn't matter) - developers won't ever see that unless they get a private message from someone about it. In the SPIC case, it went so that the data were transferred directly and privately from the player to the developers without anyone posting anything anywhere. This however is a rare case and not available to everyone (otherwise the developers would drown in bad proposals like they do on forums); 그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는 대충 이러한대, (7티어 독일 경전차로 아청 판터를 정했을때) SPIC 경전차에 대해 어떤 계획도 없었다고 한다. 개발자들은 그저 SPIC 경전차에 대해 몰랐다. 그래서 그 사실과 연관되어 포럼들에서도 차량 변화를 포함해 그 어떠한 것들도 제안되는 일이 거의 없었다고 한다. (러시아 포럼이 아닌곳은 제외하고서 말이다. 하지만 그 사실은 나중에 가선 전혀 상관없어졌다.) 아무튼 개발자들은 그들이 모르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누군가로부터 사적인 메세지를 받지 못한다면 전혀 알 길이 없었는데 SPIC 경전차의 경우에는 SPIC 경전차에 대한 자료가 직접적으로 그리고 사적으로 유저로부터 개발자한테 보내졌고, 그 자료는 어떠한 곳에서도 포스팅되지 않은 자료였다. 그렇게 해서 SPIC 경전차는 만들어지게 된것이다. 그러나 이 사실은 아주 흔치 않은 경우로서 모든 사람들한테 가능한게 아니다. (흔한 경우라면 개발자들은 모두 포럼에서 그들이 겪는것처럼 나쁜 제안들에 의해 상당한 곤란을 겪을것이다.) - Yuri Pasholok on how historical should the tanks in WoT be: "Let me put it this way... historicity should end as soon as it starts interfering with gameplay. Historicism in the game is how the tank looks and sounds. This is where you can put certain effort to a degree. Then again, putting too much effort into external appearance is also not not necessary. In most cases, the modelling is performed by people who don't care whether it's a tank or an elf girl in thongs. They have never seen a tank or they did see some broken ass one in some kind of basic military training or on a pedestal. Regardless, they don't know how it looks inside. Generally it's very contradictory. For me personally it should be a symbiosis of gameplay and historicity in which paper tanks fit well amongst the rest. If you have to nerf of buff armor within reason - why not." - Yuri Pasholok은 월탱에서 전차가 얼마나 고증적이어야 하는지에 대해 대답했다: " 한번 이렇게 생각해보자고...고증성에 게임성이 간섭하게 되면 그 즉시 고증성은 끝난다고 쳐. 게임에서의 고증주의는 전차의 모습과 소리를 어떻게 구현하는지 인거고. 그리고 그런 부분은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서 정성스럽게 만들수가 있어. 즉 다시 이야기 하자면, 너무 많은 노력을 외양적인 부분에 (역자: =고증성) 치중한다면 그건 또한 게임에 있어서 필수적인건 아니겠지 절대. 대부분의 경우에, 모델링 과정은 모델링 하는 대상이 전차든 끈 팬티만 입은 엘프 종족 소녀든 대상을 중요치 않게 여기는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져. 그들은 절대로 전차를 본적도 없고 아니면 그들이 기본적인 밀리터리 훈련이나 기초 뼈대의 입장에서보면 몇몇 망가져있는 X같은 오류들을 봤을 가능성이 있을수도 있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전차의 내부가 어떻게 보이는지 몰라. 그래, 보통 그건 모순적이지. 근데 개인적으로 나한텐 그 사실은 설계도에만 있었던 전차들이 나머지 다른 요소들과 잘 어울릴때 나타나는 게임성과 고증성의 공생이라고 봐. 이봐, 만약 당신이 어떠한 이유로 인해 장갑을 너프하거나 버프해야한다고 치자. 그럼 그게 왜 어째서 안되는거지?" - There is an ugly stone in Himmelsdorf that blocks players, it will be removed: - 힘멜스도르프 맵에 유저들의 이동을 막는 못생긴 돌이 있는데, 그건 제거될거야. (역주: 아래 사진 참조) ![]() And the daily: ![]() 오타,오역 지적 달게 받습니다...(특히 장문에서 오류 있으면 댓글로 좀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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