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화면이 나와야하는데 이미 다 설치해부렀읍니다...

용량은 대략 1.6기가

속도는 초당 5메가정도였던걸로 기억



공식영상 - 영어자막을 키고보세욧 
영어못하면.... ㅇㅅㅇ









1단계 개요

우리는 두터운 장갑을 가진 차량과 느린 차량에 대한 더 나은 게임플레이를 만들기위해 현재 게임플레이 조정를 테스트하고있습니다.

현재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은 많은 HP와 두꺼운 장갑에도 불구하고 구축전차처럼 저 차량들에게 있어 캠핑하거나 뒤에 앉아있게 만듭니다. 

지금의 게임 밸런스에서는, 이러한 전차들은 두꺼운 장갑이 장거리 사격에서 방어력을 거의 제공하지 않기때문에 1선에 거의 도달하지 못합니다.

이 전차들이 전투에 더 참여할수있게 우리는:

1. 조준원의 포 분산도를 조정: 조금 더 적은 탄이 중앙에 모임

2. 거리에 따른 관통력 감소 메커니즘을 조정: AP과 APCR의 관통력 감소가 50m에서 시작(100m 대신); AP은 500m 거리에서 처음 관통력의 82%를 가짐(APCR은 77%)

3. 대구경포의 지나치게 높은 알파데미지를 줄임

4. 약하게 설정된 120mm 포의 알파 데미지를 늘려서 재조정 (역주: 400→440, DPM은 그대로)


차량

10티어 중형전차와 중전차, 구축전차와 자주포, 3대의 8티어 경전차를 플레이 할수있습니다.

모든 차량은 100% 숙련도와 3개의 스킬을 배울수있는 승무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Medium Tanks
 – USSR: Object 140, Object 430, T-62A
 – Germany: Leopard 1, E 50 Ausf. M
 – USA: M48A1 Patton
 – UK: Centurion Action X
 – France: Bat.-Châtillon 25 t, AMX 30 B
 – China: 121
 – Czechoslovakia: TVP T 50/51
 – Japan: STB-1

Heavy Tanks
 – USSR: IS-4, IS-7
 – USA: T110E5, T57 Heavy
 – Germany: E-100, Maus
 – UK: FV215b
 – France: AMX 50 B
 – China: 113
 – Japan: Type 5 Heavy
 – Sweden: Kranvagn

Tank Destroyers
 – USSR: Object 268, Object 263
 – Germany: Grille 15, Jagdpanzer E 100
 – USA: T110E3, T110E4
 – UK: FV4005 Stage II, FV215b(183)
 – France: AMX 50 Foch (155)
 – Sweden: Strv 103b

Self-Propelled Guns
 – USSR: Object 261
 – Germany: G. W. E 100
 – USA: T92 HMC
 – UK: Conqueror Gun Carriage
 – France: Bat.-Châtillon 155 58

Light Tanks
 – USSR: T-54 ltwt.
 – Germany: Spähpanzer Ru 251
 – USA: T49



지도

전투는 8개의 맵에서 펼쳐질것입니다: 카렐리아, 스텝, 힘멜스도프, 엔스크, 프로호로프카, 광산, 지크프리트 라인, 루인베르크



인-게임 화폐

테스트가 시작되면, 5,000,000 크레딧과 1,000,000 자유경험치를 한번 지급해줍니다. 

그러고 난 뒤, 매일 첫번째 전투 후에 500,000 크레딧이 지급될것이고 매 전투당 결과에 따라 15골드와 50,000 크레딧이 추가 지급될것입니다.

프리미엄 탄종을 사려고 한다면, 오로지 "골드"로만 구매하실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HEAT탄을 꽉 채워 적을 상대하는 것은 그리 재미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고, 무작위전투의 평소 상황에서의 에임 테스트를 방해할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메인 게임 서버에서 전투당 들수있는 HEAT탄의 최대갯수를 제한합니다.

중요: 샌드박스 계정과 수입은 일반서버에서의 크레딧, 골드, 경험치에 전혀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밸런스 변경
(역주: 다 한글로 작업하기에는 노가다성이 너무 심해서 굴직한 부분만 알려드립니다.

500m에서의 관통력이 20mm~80mm 정도 감소했습니다. 윗부분에서 언급했듯 APCR이면 관통력 감소폭이 더 큽니다.

특히 자주포 철갑탄의 관통력감소가 큽니다.

야이백알파뎀 1050→950 (장전시간 소폭감소)

FV183 1150→1050 (장전시간 소폭감소)

모든 120mm포 알파뎀 400→440)


USSR
T-54 ltwt.
 – 100 mm D10T and 100 mm D10T mod. 1945 guns: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155 mm to 144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08 mm to 181 mm at 500 m

IS-7
130 mm S-70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0 mm to 205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63 mm to 233 mm at 500 m

Object 261
180 mm B-1-P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50 mm to 295 mm at 500 m

T-62A
100 mm D54 TS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4 mm to 203 mm at 500 m

Object 268
152 mm M64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93 mm to 248 mm at 500 m

IS-4
122 mm D-25T gun (역주:스톡포)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152 mm to 144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04 mm to 167 mm at 500 m
122 mm М62-Т2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0 mm to 218 mm at 500 m

Object 263
130 mm S-70A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80 mm to 238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20 mm to 254 mm at 500 m

Object 430
100 mm U-8TS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4 mm to 203 mm at 500 m

Object 140
100 mm U-8TS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4 mm to 203 mm at 500 m


Germany
Spähpanzer Ru 251
90 mm Rheinmetall DM1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170 mm to 156 mm at 500 m

Grille 15
150 mm Pak L/63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70 mm to 229 mm at 500 m

Maus
12.8 cm Kw. K. 44 L/55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1 mm to 202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63 mm to 239 mm at 500 m

E-100
12.8 cm Kw. K. 44 L/55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1 mm to 202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63 mm to 239 mm at 500 m
15 cm Kw. K. L/38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20 mm to 193 mm at 500 m

G. W. E 100
21 cm Mörser 18/2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83 mm to 248 mm at 500 m

Jagdpanzer E 100
17 cm Pak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89 mm to 245 mm at 500 m
 – AP and HEAT shells alpha damage reduced from 1050 to 950
 – Reloading time changed from 25.7 s to 24 s

E 50 Ausf. M
10.5 cm Kw.K. L/52 Ausf. K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60 mm to 208 mm at 500 m

Leopard 1
10.5 cm Bordkanone L7A3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8 mm to 206 mm at 500 m

USA
T92 HMC
240 mm Howitzer M1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55 mm to 303 mm at 500 m

T57 Heavy Tank
120 mm Gun T179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38 mm to 212 mm at 500 m
 – AP and HEAT shell alpha damage increased from 400 to 440
 – Drum reload time changed from 25 s to 28 s

T110E5
120 mm Gun M58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38 mm to 212 mm at 500 m
 – AP and HEAT shell alpha damage increased from 400 to 440
 – Reload time changed from 10 s to 11 s

T110E4
155 mm AT Gun T7E2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85 mm to 242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65 mm to 289 mm at 500 m

M48A1 Patton
90 mm Gun M41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170 mm to 148 mm at 50 0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2 mm to 203 mm at 500m

105 mm Gun T5E1M2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193 mm to 179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21 mm to 204 mm at 500 m

105 mm Gun M68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8 mm to 206 mm at 500 m

T110E3
155 mm AT Gun T7E2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85 mm to 242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65 mm to 289 mm at 500 m

UK
FV215b
120 mm Gun L1A1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39 mm to 212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98 mm to 251 mm at 500 m
 – AP and APCR shell alpha damage increased from 400 to 440
 – Reloading time changed from 8.7 s to 9.4 s

FV215b (183)
183 mm L4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00 mm to 254 mm at 500 m
 – AP shell alpha damage reduced from 1150 to 1050
 – HESH and HE shell alpha damage reduced from 1750 to 1450
 – Reloading time changed from 30 s to 28 s

FV4005 Stage II
183 mm L4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00 mm to 254 mm at 500 m
 – AP shell alpha damage reduced from 1150 to 1050
 – HESH and HE shell alpha damage reduced from 1750 to 1450
 – Reloading time changed from 30 s to 28 s

Centurion Action X
105 mm Gun L7A2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8 mm to 206 mm at 500 m


France
AMX 50 B
120 mm SA46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37 mm to 211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97 mm to 250mm at 500 m
 – AP and APCR shell alpha damage increased from 400 to 440
 – Drum reload time changed from 30 s to 33 s

Bat.-Châtillon 25 t
90 mm F3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145 mm to 139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24 mm to 191 mm at 500 m
100 mm SA47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05 mm to 190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3 mm to 203 mm at 500 m
105 mm mle. 57 (D. 1504)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9 mm to 199 mm at 500 m

AMX 50 Foch (155)
155 mm SA58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83 mm to 240 mm at 500 m

AMX 30 B
105 mm mle. F1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50 mm to 200 mm at 500 m


China
121
122 mm 60-122TG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4 mm to 212 mm at 500 m
113
122 mm 60-122T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35 mm to 204 mm at 500 m


Japan
STB-1
105 mm Rifled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8 mm to 199 mm at 500 m

Type 5 Heavy
14 cm/50 3rd Year Type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19 mm to 204 mm at 500 m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47 mm to 231 mm at 500 m

Czechoslovakia
TVP T 50/51
100 mm AK1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25 mm to 191 mm at 500 m


Sweden
Strv 103B
10,5 cm kan strv 103 L/62 gun
 –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98 mm to 238 mm at 500 m
 – Premium APCR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340 mm to 270 mm at 500 m

Kranvagn
12 cm akan L/40 gun
 – AP shell penetration reduced from 220 mm to 194 mm at 500 m
 – AP and HEAT shell damage increased from 400 to 440

– Drum reload time changed from 35 s to 39 s

  • 1단계 : 장갑 관통과 명중률 메커니즘; 좋고 안좋은 포들의 데미지값의 정상화
  • 2단계 : 자주포 전면 리워크

1단계는 1월 19일에 시작합니다


조준원 안의 탄 분산도



재작업된 시스템은 나쁜 명중률(0.4 그 이상)을 가진 포들이 거리가 있는 약점을 맞추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것입니다.
반면에 조준시간, 장갑, 포안정이 더욱 중요해지겠죠.

조준원 중앙에 좀 더 적은 탄분포가 있음에 따라, "믿을수없는"샷(풀에임을 조이지않거나 기동중, 초장거리에서 약점사격하는것)이 줄어들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좋은 장갑을 가진 차량들의 전체적 생존력을 상승시킵니다. (탄을 튕길 능력을)

  • 좋은 포분산도를 가지고 빠르게 조준할수있는 차량들은 효과적인 중, 장거리전투의 달인으로 만듭니다.
  • 낮은 명중률의 포를 가지거나, 나쁜 포분산도에서 발사할 경우에서 장거리에서 성공적으로 "스냅샷"을 성공시기는 확률이 낮아졌습니다.


높은 알파데미지나 높은 DPM을 가진 탱크를 밸런스하기 위해 만들어진 에임의 변경입니다.


요즘, DPM(서서 발사하는)에 치중하는 탱크들은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탱크들은 사선에 머무르고 대신 사격에 맞는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높은 알파데미지를 가진 차량들은 그렇지않습니다. 그들은 빠르게 엄폐물에서 나와 빠르게 조준, 사격하고 비교적으로 위험성 적게 엄폐할수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종류의 탱크들을 동등하게 성공할수있게 만들려고 합니다.--현재와 비교해서, 높은 알파뎀을 가진 빠따맨은 큰 역할을 하지못하고, DPM 딜러들이 있는 전투는 혼란스럽고 대부분 예상이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당신들만이 맞는 것인지 확인시켜 줄수있습니다.


알파데미지 재조정

현재, 높은 알파데미지를 가진 차량들(야이백, FV4005, FV215b 183) 자주포와 같은 게임플레이를 발전시기고, 완전히 파괴적인 알파데미지로 인해 그 티어에서 다른 차량들을 능가합니다.
심지어 골드탄을 사용하더라도, 이것은 당신의 승률을 높여주지는 않지만 목표물을 삭제시킬수있고, 예상치못한 플레이어들을 차고로 돌려보내기에 충분합니다.
하지만, 긴 장전시간 또한 빗맞춘다면 불편하게 긴 시간 동안이 탱크를 무방비상태로 만듭니다.

동시에 T57 Heavy, T110E5, AMX 50B, Kranvagn등 400알파데미지의 120mm포를 가진 차량.
122mm를 가진 포를 비교하면, 2mm차이로 10%의 데미지 감소가 있습니다.

이 두 종류의 차량을 좀 더 밸런스하기 위해서, 우리는:

  • 대구경포의 탄당 데미지 감소, 장전시간을 향상시킴
  • 120mm포의 데미지를 122mm포 수준으로 올림; DPM을 유지시키기 위해서 장전시간을 늘림

이 2가지 예민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만들고있는 변경은 탱크를 대체하거나 완전히 재건설함없이 바르게 일을 맞추는 몇가지 방법중 하나일뿐입니다.
종이 위에서는 좋아보였으니, 지금은 이게 돌아가는지는 당신만이 우리를 도와줄수있습니다.



거리에 따른 관통력 감소

AP와 APCR의 관통력 감소는 50m에서 시작합니다.(100m 대신에) 
500m에서 18%와 23%의 초기관통력을 상실합니다.

거리에 따른 관통력감소의 변화는 액션이 많은, 근거리 전투를 가능하게하고, 장갑을 좀 더 유의미하게 합니다.

장거리에서 목표를 약화시키는것은 좀 더 어려워질것입니다.--더 이상 관통이 모든 일을 해결하지않을겁니다. 이것은 강제로 근접하게 만들고, 탄을 교환하게 합니다. 영리한 각도를 준 단단한 장갑은 유효장갑을 올려줄 것이고, 피해받지않고 상대는 불에 탈것입니다.

우리는 첫번째 샌드박스 기간동안 비슷한 메커니즘을 테스트했습니다. 하지만 거리에 따른 관통력감소폭은 더욱 컸고, 다른 변화들이 경험을 희석시켰습니다. 지금 우리는 다른 값을 가지고 좀 더 강제적인 테스트를 하려고 합니다.

거리에 따른 관통력을 낮추는 것은 전장에서 확연히 더 낮은 영향을 준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좋은 밸런스라고 생각합니다.
조정된 메커니즘은 중전차들이 무모한 행동은 여전히 허락하지 않는 선에서 전투거리를 줄이는 것을 장려할 것입니다.

모든 내부 테스트와 모델에서 아직 우리는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할수없었습니다.:"이게 우리의 관중에게 재미가 있을까?"
그러므로 우리는 당신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