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전투: 무로방카 2013년 6월 5일 수요일 오후 7:36:10
전차: SU-85
받은 경험치: 2,559
크레딧: 23,869
획득 훈장: 콜로바노프 훈장, 드 랑글라드 훈장, 래들리-월터스 훈장, 두미트루 훈장, 탑건, 침략자, 수비수, 숙련의 증표: 전차 에이스


무로방카에서 최후까지 함께하던 셔먼이 파괴되고 6(셔먼2대 자주포4대) : 1 의 상황..

상대편 셔먼 2대가 함께 내려오나 하고 숲에서 긴장 타고 있는데 다행히 피많은 셔먼이 먼저 오더군요.. 맛있게 먹고

바로 회피기동.

다음에 나타난 딸피 셔먼이 점령을 시도하길래 다시 나가서 한방! 그리고 바로 회피기동.

다행히 조금 찍어둔 위장스킬 효과+조속기 제거 빨을 받아서 잽싸게 도주했습니다.

슬슬 상대편 멘붕이 일어났는지, 프리스트가 점령을 하러 오더군요.. 그것도 쉽게 잡아주고 대기..

그후에 다시 슈투름팬저2와 프리스트가 점령을 시도했지만.. 아무리 그래도 자주포에 시야를 지진 않기때문에 선빵으로

슈판2를 사냥하고 시체 뒤에 숨은 프리스트와 접전! 이라고 쓰고 병맛 대전을 벌였습니다..

프리스트 왜이리 단단해..

프리스트를 잡고 바이슨이 쏜 탄 궤적을 발견. 맵 끝에 있다는걸 확인하고 점령을 하러 달렸죠.

시간은 남은시간은 3분 30초. 조속기 제거 사용으로 엔진도 퍼졌고, 수리도구도 없는 상태..

불이 나서 죽느냐, 내가 먼저 도착하느냐 싸움에서 딱 1분 40초 남기고 도착! 1인 점령이 1분 30초 걸리죠 ㅋㅋㅋ

상대 바이슨 위치는 뻔히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점령지 구조물 뒤에서 버티기 전술로 결국 점령, 

동시에 바쁜 바이슨이 달려오는걸 잡아줬습니다.

이 모든게 달랑 피 110대.. 한방에 죽을 상황에서 위장스킬+위장막 효과를 빌린 승리!

그런데 저 쌩쇼를 하고 달랑 경험치 1050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