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합서버 아제로스 공무원 길드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우리 "아제로스 공무원" 길드는 친목길드로
레이드 유저, 쐐기 유저, 투기장 유저, 다캐릭 육성 유저, 업적 변태, 경매장 거상 등등 
다양하게 와우를 즐기는 분들이 모여있습니다.

최연소 19살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40대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길드 컨텐츠:
- 길드 쐐기 / 고정된 일시는 없으나 자주 길드 쐐기팟을 꾸립니다. 15~22단 사이로 디코하면서 즐겁게 쐐기 도실 수 있습니다.
- 길드 레이드 / 현재는 잠정 휴업이지만 동접자 20명 이상일 시, 주말에 일정을 열어볼까 합니다.

길드 방향:
친목 길드입니다. 게임과 관련된 정보 교환은 물론이고 일상적인 대화, 실없는 농담 등이 오가는 길드,
길드원들끼리 부담 없이 인던을 돌고 같이 콘텐츠를 즐기는 자유로운 길드입니다.
특히!!
- 게임을 즐기고 싶으나 어린 친구들과 어울리기 어려웠던 분들,
- 육아, 직장, 가정에 대한 스트레스에 대해서 서로 이야기하면서 스트레스 푸실 분들
- 콘텐츠를 좀 더 다양하게 즐기고 싶으나 민폐가 될 것 같아 소심히 전역 퀘만 하시거나 부캐만 키우시는 분들
- 이전 길드에서 끼리끼리 모여 노는 소수 친목질에 실망하시거나 지치신 분들 적극 환영합니다.

길드 분위기:
실제로 알고 지내는 친한 친구나 가족이 아니라면 길드원들끼리 나이를 따져 "형", "동생"하며 서로 반말하는 것은 지양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친한 길드원끼리 서로 디스는 잘합니다 -_-)
물론 친한 친구나 가족과는 서로 편한 대화를 나눌 수 있지만 2~3명만 하는 지나치게 개인적인 대화는 지양하고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대화를 나누는 길드입니다. 누구나 채팅, 디스코드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접속 시간이나 빈도는 특별히 따지지 않으며 언제나 따뜻하게 인사하는 길드입니다.

가입 방법:
/누구 아제로스 공무원 하셔서 접속해있는 사람에게 귓속말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