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서 분노 전사를 육성중인 거름이될커지입니다.지난밤에 쐐기 잘 돌고 자고 일어났더니 사사게에 제이름이 올라왔기에 해명글 올립니다.
첫번째로 해당 글에선 제가 15단 쐐기에 병1신같은 무기 들고와서 민폐짓 한 사람으로 적어놨던데
해당 15단 저편 쐐기돌 석주가 저였고, 파티 모집때도 256 분전 석주라고 표시하고 파티 모집하였습니다.
해당 무기 이슈에 대해서는 안나와서 못꼈다고 밖에 이유가 없고 그외에는 4세트 2전설 마부 보석 영약 음식 기름 물약까지 도핑 다 했습니다. 같이 갔던 지인(보기)한테 듣기로 제가 차단한 다음에 경매장 드립 치셨다는데
05.27 10시 기준으로 경매장에서 사봐야 229 녹템 아니면 246 착귀인데, 246 착귀 안사와서 욕먹는거라면 골드가 없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해당 템세팅도 심크 돌려서 229 녹템 양손이랑 비교해가면서 맞춘세팅이라 왜 더 못해왔냐고 하시면 저는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못했습니다.
(지금은 압마수 끼고있는데 템창에 포코폭에서 두칸 오른쪽에 들어있는 249 보라색 장신구가 해당 쐐기때 착용했던 장신구입니다. 힘96 올려주고, 사효로 데미지주는 장신구입니다.)
두번째로 공략 미숙 인정합니다. 마지막 무에젤라에서 11시 1시 착각해서 얼타다가 포탈 못타고 누워버린건 장례식장에서 틀면 부활주문으로 먹힐만큼 쪽팔린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 외 제가 애드를 내거나, 다른 보스 패턴때 누워서 진행을 막을만한 일 없이 잘 끝나서, details 시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당 던전 시클했고, 폭탄도 손닿는 한에서 다 제거해서
1.조드14k
2.복술10.5k
3.분전8.6k
4.보기5.6k
5.생냥2k
이렇게 나왔는데 저희 폭탄때문에 진행 막힌 일 없었고, 조드님이 너무 잘 지워주셔서 제가 지우러 가기 전에 터진 것도 있고, 그나마 새는 폭탄은 제가 칼폭버프 있을때나 무희켰을때도 눈물 삼키면서 지웠는데 저런말 들으면 삼켰던 눈물이 다시 뱉어집니다.
그외 딜량 힐량 등등 아직 제 미터기에 남아있으니 왈가왈부 하고싶으신게 있다면 올려드리겠습니다.
세번째로 지킬 것 다 지켰다고 생각합니다.
앞서 언급했다시피, 석주로 착특기재하고 파티 모았고 도핑, 전설, 마부, 보석 다 하고, 큰사고 안터졌고, 막넴에서 누워서 죄송하다 사과 한마디하고 해산하려는데, 겜끝나고 첫마디가 저렇게 오면은 오늘 처음 본 사람이랑 얼마나 좋은 관계 만들어 보겠다고 받아줍니까, 그냥 감정소모 할바에 차단하고 갈길 가는게 보통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도 그렇게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욕한마디 안하고 빠이빠이 했는데 사사게 글에서는 양심이 없냐느니, 전사 욕먹인다느니 할말이 참 많으신거 보니 병득론 보고 배가 많이 아프셨나보네요.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석주로 딜 못넣고 버스타서 템먹고 나간 사실이 불만스러우시다면 본인이 최저석주제 만들어서 석주 걸러서 파티 참여하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본인한테 불리한 정보 다 가려놓고 이렇게 사람 하나 묻으려고 하시니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 첫 사사게를 이렇게 올라보니 참 아침부터 싱숭생숭합니다.
이 글 보시는 여러분 점심 맛있게 드시고 좋은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한마디: 압마수 먹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