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 트리는 별다른 설명 필요 없을것 같구요.

부죽 트리 설명을 드리자면

칠흑 + 역병인도자가 평균적으로 더 낫다가 저는 판단했습니다.
[상폭이 특정상황에서 더 좋은 결과를 주지만, 평균적으로 말이죠]

나머지 특성은 다 비슷하지만, 병독[질병당 피해증가]특성 대신 사군과 + 저군을 찍어
부족한 단일을 더 보충 했구요.

부정한 서약 + 수확[적 35% 미만 20%추뎀] 과 황폐의 고리[죽고 데미지의 30% 4초간 dot]랑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폭군 시에는 서약과 수확을 가져갈것 같습니다.

단일은 부정의오라 + 망자의 사령관을 찍은것에 당연히 부족할 것이지만, 장점은 광역과 단일 모두 
준수하게 가져가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현재 신던 기준에서는 딜파이 가져가기 어렵 ]

아래는 단일 딜 내역이구요 [ 템랩은 360 , 무작 영던 연습해본 결과입니다 ]



고민이 많은 상태인데, 다른 부죽분들도 좋은 특성 공유 주시면 감사해요!

쐐기에서 보스 오프닝은

사군 - 파멸충 - 가고일 - 어변 - 룬무강 + 흉물 - 부습 - 죽부 - 스격 죽고 반복 [곪힘 최대한 20에 가깝게 , 죽고는 얼발 3중 가깝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