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딜로 627까지 열심히 키우다가 맨날 쐐기 거절당하고 죽기 받아가는 모습을 보면서..도대체 죽기가 요즘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에 죽기 한번 키워서 영웅레이드 및 저단 신화 몇판 돌아봤는데 요즘 죽기가 왜 레이드고 쐐기고 다 환영받는지 알것같습니다...

딜이면 딜, 생존이면 생존, 기동력? 악사가 물론 이건 더 좋겠지만 본인은 종말의 기수 부죽이기 때문에 나쁘지않은거 같습니다..예전에 그 느릿느릿한 죽기가 아님..이동기 쓰다가 바닥밟을 걱정도 없고

레이드에 패턴들을 죽음의 진격, 대마보 딸깍으로 다 파훼하고 바닥 피하면서 이동기 써가며 딜할필요도 없고 제자리 말뚝딜만해도 괜찮은 이직업..

악사가 멋있고, 재밌고, 남들이 많이 안하는 유니크함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죽기 이거 키워보니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