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죽 -
- 2세트 - 피해를 입을 때마다 일정 확률로 "행운 추첨!"을 얻어 4초 동안 얼음같은 인내력이 활성화되고, 8초 동안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 "행운 추첨!"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행운 추첨!"이 활성화된 동안 죽음의 일격의 룬 마력이 2만큼 감소하고 근처의 적 최대 2명을 공격합니다.
냉기 -
- 2세트 - 주문 및 능력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연승!"이 활성화되어 냉기의 일격 및 빙하 진군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절멸 시전 시 15% 확률로 "연승!"이 제거됩니다.
- 4세트 - "연승!"이 최대 3회 더 중첩됩니다. "연승!" 중첩 중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군이 일정 확률로 50%의 효율을 가진 서리낫을 시전합니다. 서리낫도 "연승!" 효과를 받습니다.
언홀리 -
- 2세트 - 주문 및 능력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연승!"이 활성화되어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죽음의 고리와 전염병 시전 시 15% 확률로 "연승!"이 제거됩니다.
- 4세트 - 어둠의 변신 시전 시 "연승!"이 최대 10번까지 중첩되고, 어둠의 변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연승"의 효과가 100%만큼 증가하고 제거되지 않습니다.
PvE

PvP

2시즌에서 죽음의고리 스격(할어.흡격)을 버프해주고 티어셋트템도 죽음의 고리 전염병 효과셋트이네;;;
2시즌 부죽은 죽음의고리 5% 스컬지일격 6%정도 할어는 10% 버프 구울이 즉시소환이라 아마 대재앙도 버프예정 아닐까 싶음
냉죽은 얼음기둥 지속시간동안 말살 추가 데미지는 삭제예정
데스 나이트개발자의 한마디: 현재 프로스트와 부정 죽음의 기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존력이 뛰어나며, 종종 탱커보다 낮은 사망률을 자랑하며 게임의 다른 어떤 사양보다 훨씬 높습니다. 판타지 관점에서 볼 때 Death Knights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키트가 잘 어울리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현재는 죽일 수 없는 방향으로 너무 많이 기울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Frost와 Unholy Death Knight가 계속해서 생존 가능한 사양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만, 이를 통해 더 정상적인 수준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서리3차 대전쟁의 베테랑이 증가시키는 스태미나가 20%에서 12%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6%(기존 10%).
마법 무효화가 감소시키는 마법 피해가 8%에서 5%로 감소하고,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3%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4%).
영구 동토층이 자동 공격 피해의 40%에서 30%로 흡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신성3차 대전쟁의 베테랑이 증가시키는 스태미나가 20%에서 12%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6%(기존 10%).
마법 무효화가 감소시키는 마법 피해가 8%에서 5%로 감소하고,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3%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4%).
영구 동토층이 자동 공격 피해의 40%에서 30%로 흡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아포칼립스와 레이쉬 데드가 이제 즉시 구울을 소환합니다.
아포칼립스(Apocalypse)와 레이즈 데드(Raise Dead)의 비주얼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