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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5 06:08
조회: 3,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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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죽 ㅈㄴ 해보고 느낀점 ;;;;;쎄긴 쎈데
노잼인 이유가 타격감이 없다 이런게 문제가아니라 매커니즘이 미완성인 거 같음 ... 고름 시스템 ? 고름을 쌓아서 터트리는게 핵심 매커니즘인데, 막상 지금 딜비중을보면 핵심이아님 현재 실제 딜 효율이 원래 의도했던 매커니즘과 상반되는 느낌 ? 을 받음. 원래 의도는고름을 쌓는다 - > 스격 흡격으로 터트리면서 파바바바박 미친딜 인거 같지만 세트 효과도 그렇고 룬은 항상부족하고 룬마력은 남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결국 죽고난사가 더 핵심이고 실제로도 룬마력 스킬 난사를 많이 하게 됨.... 쿨기타밍에 고름은 무시하고 흡격치라고도 하고 고름의 일격은 모션도 구려 타격감도 구려 사운드도구려 룬 2개나 날라가서 뭔가 딜사이클 망가지게 하는느낌 고름의 일격 딱 치고 - >쌓인 고름을 바로 소모해서 파바바박 딜하고 싶은데 고격치고 룬딸려서 룬마력 소모스킬 쓰다가 흡격 한 두방치고 이런 그림 나만 나오나요 ? 이거 자체가 흥미를 매우 떨어 뜨리네요 고름이 걍 스트레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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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빅스